공연명 : 나윤선 크리스마스 콘서트
장르 : 대전라이브콘서트 공연
날짜 : 2016년 12월 27(화)
시간 : 19:30
장소 :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티켓정보 : R석 7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 B석 2만원
관람등급 : 8세 초등학생 이상
소요시간 : 약 100분(인터미션 포함)
주최/기획 : 대전예술의전당
문의처 : 042-270-8333
예매처 : 대전예술의전당, 인터파크
[공연소개]
2016 대전예술의전당 크리스마스 특별콘서트!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프랑스의 일간지 르몽드(Le Monde)가 '도저히 이 세상의 것이라고는 믿기지 않는다'고 평가한 나윤선은, 인간의 목소리가 얼마나 아름다운 악기가 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왕성한 해외 활동과 정기적인 국내 투어를 통하여 최고의 재즈가수라는 명성을 쌓아온 나윤선이 오랜만에 대전시민들을 무대에서 만납니다. 특히 나윤선의 이번 공연은, 익숙한 크리스마스 캐롤과 겨울을 주제로 한 따듯한 노래들뿐 아니라, 처음으로 뉴욕에서 활동중인 정상급 연주자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이전과는 다른 사운드로 대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출연진소개]
보컬_ 나윤선
앨범 "Lento"(2013)로 프랑스와 독일 양국에서 골드 디스크를 수상한 나윤선은, 프랑스 정부로부터 문화예술계에 미친 공로를 인정받아 슈발리에 훈장을 받았고, 일 년에 백회 이상 투어를 다니며 세계적인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나윤선은 현재 세계 재즈의 날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홍보대사와 강원도 아리랑 홍보대사를 맡아 전 세계에 재즈와 우리 음악을 널리 알리는 데도 힘쓰고 있다.
연주_ 트리오 코란테(Trio Corrente)
Trio Corrente는 브라질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그래미상 최우수 라틴 재즈 앨범, 라틴 그래미상 최우수 라틴 재즈 앨범을 수상하였다. 2005년 결성과 동시에 브라질 재즈씬은 물론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피아노와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된 Trio Corrente는 본질에 가까운 음악을 선보임과 동시에 탁월한 음악성으로 그들만의 고유한 음악적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클래식, 뮤지컬, 오페라, 콘서트, 연극, 국악, 무용, 미술전시회, 어린이, 가족, 행사, 축제 소식까지
대전공연전시 홈페이지에 오시면 더 많은 대전의 공연, 전시, 문화행사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