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발행일 : 2014년 7월 21일 (월) - 총28면 |
|
|
|
|
|
|
|
<종합(A)뉴스섹션> |
|
|
|
|
|
|
광고주 |
광고내용 |
게재면 |
규격 |
규격P |
면P |
점수 |
씨에스바이오텍 |
에스지노블 기능성화장품 |
1 |
4단통 |
0.27 |
1.00 |
0.27 |
민주노총 의료연대본부 |
의견광고(의료민영화폐기) |
2 |
5단통 |
0.33 |
0.67 |
0.22 |
KB국민카드 |
카드상품광고 |
3 |
잡지판형 |
0.35 |
0.67 |
0.23 |
제일정형외과병원 |
병원홍보 |
4 |
5단통 |
0.33 |
0.57 |
0.19 |
한국공항공사 |
ATRS평가 아시아 1위 홍보 |
5 |
5단통 |
0.33 |
0.57 |
0.19 |
타임기획 |
도서광고(꼭읽어야할인문고전) |
7 |
전면 |
1.00 |
0.50 |
0.50 |
황토건축자재전시장 |
황토의자, 침대 등 |
9 |
5단통 |
0.33 |
0.37 |
0.12 |
엔진큐어 |
차량연료절감제 |
11 |
전면 |
1.00 |
0.37 |
0.37 |
M.AD.COM |
동부고속 책읽는버스 캠페인 |
12 |
5단통 |
0.33 |
0.37 |
0.12 |
설앤컴퍼니 등 |
뮤지컬 캣츠 |
13 |
잡지판형 |
0.35 |
0.37 |
0.13 |
순수 |
비아마카환 |
15 |
전면 |
1.00 |
0.37 |
0.37 |
퍼펙트마케팅 |
슬레진저 반바지 초특가 |
16 |
5단통 |
0.33 |
0.37 |
0.12 |
교보생명 |
보험상품 |
17 |
잡지판형 |
0.35 |
0.37 |
0.13 |
르몽드디플로마티크 |
월간지 홍보 |
20 |
5단통 |
0.33 |
0.37 |
0.12 |
AIA생명 |
보험상품 |
21 |
5단통 |
0.33 |
0.37 |
0.12 |
씨네21 |
주간지 홍보 |
24 |
5단통 |
0.33 |
0.37 |
0.12 |
오마이북 |
도서광고(블루게이트) |
26 |
5단통 |
0.33 |
0.37 |
0.12 |
동서식품 |
카누커피 |
28 |
전면 |
1.00 |
0.67 |
0.67 |
이 자료는 언론소비자주권 국민캠페인에서 작성한 5개 주요 일간지(조중동,한겨레,경향) 광고데이터입니다.
광고데이터는 4단통 이상의 광고만 그 대상으로 하고 4단통, 5단통, 6단통, 7단통, 잡지판형(7칼럼*9단),전면,양면으로 구분합니다.
변형광고의 경우는 가장 근접한 규격으로 분류하였습니다.
매일(월~금) 언소주 카페(http://cafe.daum.net/stopcjd)에 공개 게재되며 월간 통계와 분석리포트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광고데이터는 완전 공개이므로 누구든지 제한없이 자유롭게 열람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언론이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 스스로 바로 서지 못하면 국민이 바로 세운다!'
관련글 : 언소주가 <광고불매운동 계승 발전사업>을 시작합니다.
문의처 : 언소주 사무처, 전화(02-722-1203, 문자 수신 가능) 또는 이메일(kpcoesj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