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코마이에서 일을 보고 제3국으로 가야 하는 출장이 잡혔습니다. 이 참에 한번 하야부사를 타 보고 싶고 하코다테에도 가 보고 싶어서 기차로 이동할까 생각 중입니다. 이 경우 승차권의 도중하차 제도를 이용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 문의 드립니다. 야후재팬을 참고해서 동선을 이렇게 잡으려고 합니다.
토마코마이-신하코다테호쿠토: 특급권 별도 구매
(신하코다테호쿠토-하코다테 왕복은 도중하차 승차권을 쓸 수 없어 별도로 표 구매)
- 하코다테 1박 -
신하코다테호쿠토-도쿄: 신칸센 별도 구매
도쿄-나리타공항: 나리타익스프레스 별도 구매
이때 토마코마이에서 한꺼번에 JR동일본쪽 특급권까지 살 수 있을까요?
연휴가 아닌 일반적인 토요일에 하야부사를 탈 텐데 요즘 좌석 상황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여차하면 한국에서 표를 예매해야 하는지, 할 수는 있는지 궁금하네요.
물론 가장 편한 방법이야 그냥 신치토세에서 비행기 타고 가면 그만이지만 하야부사 전 구간 승차 기회를 날리고 싶지는 않네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우선 토마코마이역에서 동일본 특급권까지 일괄 구매는 가능합니다. 미도리창구에서 JR관할 전 노선의 표를 살 수 있습니다. 단, 하야부사의 경우 전좌석 지정석이고 당일에는 매진일 확률이 높으므로 미리 2~3일 전에는 표를 구매하시는 것이 안전하겠습니다. https://www.eki-net.com/ko/jreast-train-reservation/Top/Index 에서 요즘은 한국어로 쉽게 예약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빠르고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