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담길님 주최로 무의도 번개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주말에 어디 가는것을 매우 좋아하는데, 요즘들어 그 증세가 매우 심해졌습니다. 특별한 약속?이 없으면 번개가 1순위, 번개가 없으면 등산이 2순위 입니다. 집에있기는 순위권 밖입니다ㅎ. 본래, 고려산을 갈 예정이었으나 박지의 이런저런 사정으로 먼치킨님 추천으로 무의도로 급 선회했습니다. 처음가보는 곳이었는데, 인천공항 바로 옆이더군요.
꽃담길님께서 수고스럽게도 픽업까지 해주셔서 매우 편하게 갈수 있었습니다. 서울에서 빠져나와 공항이 가까워지자 날이 밝아 지기 시작합니다. 우중캠핑도 매우 운치가 있기때문에, 맑으면 맑아서 좋고, 비오면 비와서 좋습니다. 날씨, 그대로의 날씨를 즐깁니다.
가는길에 시간도 여유로워 휴게소에 들러 잠시 몸에 좋은 된장국도 마십니다. 이런 여유롭고 기분좋은날엔 된장국이 딱입니다ㅋ.
선착장에 다왔습니다. 우리가 가야할곳이 맞은편 섬입니다. 왼편에 보이는게 카페리호 인데, 차를 싣고 차에서 내려볼까하면 배 도착한다고 출차방송이 나오는 거리입니다.
섬에 도착해서 박지 상태 확인한후, 배가 고파 바로 밑 음식점에 왔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파전 참 맛있습니다.(제가 파전을 참 좋아합니다^^)
함께 시킨 바지락 칼국수. 정말 최선을 다해 먹었지만, 엄청난 양에 남길수밖에 없었습니다.
박지에 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여전한 각을 자랑하는 신상실타프ㅋ. 가야님이 가져오신 모기장. 이번 번개 최고의 히트 상품입니다. 꽃담길님. 실타프3와 완벽하게 혼연일체되는 모습에 넋을 놓고 계십니다.
꽃담길님(' 그래! 저거야!'). 아무래도 지름이 임박하신 모습입니다. 다른걸 만지시면서도 눈은 모기장에ㅋㅋ.
꽃담길님의 신상 아이템 - 해먹^^
사이트 구축하고 커피한자의 여유 빠질수 없습니다.
2014 F/W를 강타할 저의 신상아이템 - 비박지용 슬리퍼. 샌들기능 있습니다ㅎ
저희는 감성 캠핑을 추구합니다. 감성캠핑에 노란 불빛의 가스랜턴이 빠질수 없습니다.
가야님이 준비해오신 닭!백!숙!. 자그마치 각각 닭 뱃속에 손수 마늘, 쌀까지 넣어 마무리하신후 각종 한약재까지 챙겨오셨습니다.
자그마치 1인1닭!!! 2,3마리정도 준비해오신줄 알았는데, 1인1닭!!. 가야님 덕분에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가슴살 마저도 팍팍하지 않았습니다. 국물까지 후루룩~~ 닭백숙에 뱃속이 가득 차버려 준비해왔던 음식의 절반을 그대로 집으로 들고왔습니다ㅎ.
벌레 없는 평화로운 모기장 안에서 놀다보니 입이 궁금해져 밤을 구웠습니다. 역시나 가야님이 준비해오신 화로대와 펠렛. 입으로 불지 않아도 되는 화로대. 우왕 굿!!
아침일찍 산책 나왔습니다. 확인해보지 않았지만, 아마도 건너편에보이는곳이 실미도인것 같습니다. 이쪽 해변은 선착장쪽에 비해 깨끗합니다.
해안가 음식점에 있던 귀여운 강아지. 단백질이 부족한지, 제 손가락을 마구 핥고 물어뜯을기세?로 간지럽힙니다ㅋ.
산책후에 아침식사. 아침부터 밥하고 찌게 끓이고, 김치볶음에 고기 구웠습니다. 다음주에는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운동강도를 많이 올려야할것 같습니다.
돌아가는 선착장. 갈매기들이 많습니다. 손가락을 하늘로 가리키고 있으면, 새우깡인지 아닌지 유심히 봅니다.
설빙 인절미 팥빙수로 마무으~~리~!! 마지막 한숟가락 순간까지도 녹지 않았던 설빙 팥빙수. 착한 빙수로 인정합니다.ㅋ
오지 정모가 아닌, 번개 첫 참가였습니다. 가까운곳에 둘러 보면 괜찮은곳 좋은곳이 많음을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준비하시느라 신경많이쓰신 꽃담길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 번개도 기대해봅니다~^^
번개 must go on~
첫댓글 참.외로운 남자 셋이서 잘 모이셨네요.저도 담엔 꼭 껴주세요!!
땡이님도 오시고, 중간에 나디아권님도 오셨었습니다. 거북이님도 다음에 꼭 오세요~^^
이럴줄알았음 저도따라나설걸 그랬네요. 무의도 얘기는 몇번 들었지만 지방에선 쉽사리 나서기 힘드네요.
그나저나 꽃담길님은 조만간 모기장 사시겠습니다.
오지에서 판매하는 실타프 사이드폴 2세트로 사방에 세우면 높이가 딱 맞을겁니다.
하핫. 모기장 정말좋더라구요ㅎ.안성맞춤이었습니다. 능파님도 주저없이 오시지^^
저 안살꺼에요...반드시 !! ㅎㅎ
동네주민이신 훈훈님 덕분에 무임 승차해서 즐거운 캠핑하고 왔네요.
빙수 맛있게 먹었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맛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순위권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겠는데요?ㅎㅎ
귀여운 강아지가 너무 귀엽습니다..옛날 생각이 나는 사진이네요. 부족함이 많은 번개였지만 든든한 친구같은 훈훈님
덕분에...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총대메기가 쉽지 않으셨을텐데, 메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 번개도 ㄱㄱ~~
삭제된 댓글 입니다.
몇몇사진은 디지털의 힘을 빌려 필름느낌이나게했습니다^^. 빙수 추천합니다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ㅎㅎ. 집에있으면 너무억울해요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만세님. 집에있으면 더워도 더덥고, 더피곤하고 그런것같습니다ㅎ. 이번 정모때 뵙겠습니다^^
무의도 벙개도 즐거워 보입니다.
즐거웠습니다.빨간두건님도 나오세요^^
다리털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듯~~~합니다 ㅋ 즐거우셨네요 가볼껄~~*^^*
헛. 매의눈!! 그사진 안그래도 다리부분 잘라낸건데ㅋ
즐감 하구갑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