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검역소 사무실 이라고 전화번호가 있는데 여기 전화로 물어보려고 하는데..;;
핸드폰으로 전화하니 안되요 ㅠㅜ
1번. 중국핸드폰으로 86-10-6456-1038 이쪽으로 전화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2번.어제 뿌다오가 경비실에 물어보니 개는 키워도 되는데 아파트 산책은 안된다. 똥 오줌 때문에
어쩐다 그러는데.. 그것보다두.. 선생님 왈: 청도는 큰 개는 못 키워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루 청도에서 (시베리아허스키) 대형견은 못키우고 못되리고 다니나요?
두가지 좀 가르쳐 주세요. 지금 한국서 시베리안허스키 아가 될고 오려구 준비중이거든요
아주 이쁜 아가 봐놓기도 했구요

한국 도그쑈에서 상을 휩쓴 아주 멋진 부견과 모견을 둔 강아지 랍니다. 이름이 제니래요..
이 아기 될고 오려구요 ㅠ0ㅠ 잃어버렷던 제 강아지 미나랑 닮기도 했구..
빨리 안아보고싶어요 ㅠㅠ
* 청도
구비서류외 특별한 제한 사항 없음
* 현지 연락처 TEL) 검역소 사무실 : 86-10-6456-1038
종합 업무처 : 86-10-6456-6250
* 해외 여행시 필요한 서류*
애완동물과 해외로 나갈 경우 입국하실 국가에서 동물 반입을 허용하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현재 영국, 호주, 뉴질랜드,홍콩등 영연방 국가에서는 생동물 반입을 까다롭게 규제하고 있어 여객기로의 운송은 금하고 있어 같이 여행하실 수는 없습니다.
운송이 가능한 지역으로 여행하시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동물 병원에서 광견병 예방 접종을 했다는 접종 증명서 혹은 3개월 미만의 애완동물의 경우는 건강진단서가 필요합니다.
그 서류를 가지고 공항에 있는 동물검역소에서 검역증명서를 받아 상대방 국가에서 검역 검사를 할 때 제출하면 됩니다.
참고로 광견병 예방 접종은 최소 출발 30일 이전에 접종해야 상대방 국가에 입국 당일 바로 반입할 수 있다고 하오니 참조하시어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저도 조만간 애들 델꼬 가려고(코카2슈나1요끼1 냥이2 이렇게 여섯~대식구를 이끌고 갈꺼랍니다.ㅎ) 여기 저기 알아봤는데 청도는 광견병예방접종서만 있으면 별다른 제한이 없드라구요.(새끼는 건강진단서도 있어야 한다고 하는 것 같던데..)마릿수 제한도 없고(비행기에서 태워주기만 하면,,)근데 큰개는 좀 그런가봐요..몇달전에 북경에서 광견병막는다고 몸길이 30cm넘으면 다 때려죽였잖아요ㅠㅠ야만인들...사진보고 얼마나 울었는지..정말 말도 안되지않나요?ㅠㅠ 만에 하나 혹시 혹시 지금은 몰라도 나중에 청도도 그러지 말라는 법도 없고...정말 잘 알아보고 데꼬 오세요. 별 도움안되는 허접한 답변이었습니다.
86-10-6456-1038 그냥 010-6456-1038 로하시면됩니다. 앞86은 국가번호 외국에서 중국으로 할때..10은 외국에서 중국으로 전화할때 앞0자는 빼야함..북경전화인가봐요..
헐.......... 다 때려죽이다니.그런...ㅠ.ㅠ 아이거 이걸 어찌 해야할지.. 되려와야할지 말아야 할지 ㅠ_ㅠ;; 그리고 대원님 항상 고맙습니다 ㅎㅎ 어서 청도 복귀하셔서 같이 맛난것도 먹고 그래요 ㅎㅎ
저희 동네두 큰 개 많심더..키우는 데는 암씨렁 없니더..글구 제가 아는 중국분도 이 시베리안 허스키 새끼 키우는데 이 개 키우실분 있으면 연결해드리죠..외국나간다고 팔려구 하더라구요.............저는 별루 이쪽엔 관심이 없어서리^^
시내에서는 큰개는 못키우게 돼있구여 작은개도 그 종류가 제한되여 있습나다.
http://www.bandao.cn/news_html/200608/20060808/news_20060808_195540.html
저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금지견종류를 볼수있습니다.참고로 하십시오.
큰 개 키우는 게 금지였나요? 전 홍콩동로에 사는데 큰 개 많이 봤어요. 저희 집 주인도 엄청 큰개를 아파트에서 기르던데.. 울 아들이 보고 거의 까무라쳤었어요. 저도 태어나서 그렇게 큰 개는 처음 봤지요. 그래서 중국은 아파트에서도 저렇게 큰 개를 기를 수 있구나..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