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터치 기대, 집중력, 경영 기술
한 연구는 어린이의 두뇌가 손에 손을 대볼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를 조사하고,이 두뇌 활동을 다른 정신적 업무에 대해 설명하는 실행 기능과 관련시킵니다.
기대감은 종종 감정적 인 경험으로 간주되며, 열정적 인 일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뇌의 내부에서, 예상하는 행동은 초점에있는 운동입니다. 그것은 중요한 시각적, 청각 적 또는 촉각 적 정보를 전달하는 신경 준비입니다.
이제 워싱톤 대학의 학습 및 뇌 과학 연구소와 템플 대학 (Temple University)의 6 세에서 8 세 사이의 어린이들에 대한 뇌 연구는 실시간으로 이러한 기대뿐만 아니라 기대가 실행 기능 기술과 어떻게 관련되는지를 보여줍니다.
발달인지 신경 과학 (Developmental Cognitive Neuroscience) 11 월호에 발표 된 연구 는 어린이의 두뇌가 손에 닿기를 기대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를 구체적으로 조사하고,이 두뇌 활동을 다른 정신적 업무에 대해 설명하는 실행 기능과 관련시킵니다. 연구자들이 예상 한 능력은 또한 집중하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Andrew Meltzoff UW 교수는 "I-LABS의 심리학과 공동 연구 책임자는"기대는 우리가 세상에 충격을주고 놀란 것을 방해합니다. "연필이나 포크를 들고 누군가가 공을 굴릴 때나 누군가가 당신에게 다가가 손을 뻗쳐서 흔들면 촉감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어떤 일이 생겼을 때 우리는 단지 대응할 수없고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언해야한다"며 "현실 세계에서 우리는 현재 살고있는 것이 아니라 미래에 부분적으로 살고있다"고 말했다.
다른 연구 결과에 따르면 어린이와 성인이 그들이 볼 수있는 것을 어떻게 기대하는지에 대해 조사한 반면, 아이들의 집행 기능에 대한 기대감이나 접촉의 역할에 대한 연구는 없었다고 Staci Weiss 박사는 설명합니다. 연구의 저자. 다른 연구들 역시 6 세 경에있는 아이들의 집행 기능 기술이 아이들의 학업 수행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그 제 큐 티브 기능"은 정보 구성 및 자신의 행동 제어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선택주의 - 다른 사람의 희생을 치르면서 특정 생각이나 일에 집중할 수있는 능력 - 예기치 않은 일이나 예상치 못한 것을 알기 때문에 기대에 직접적으로 관련된 실행 기능 기술입니다. 그것.
그는 "예상되는 뇌 활동은 미래에 대비하고 들어오는 정보를 좀 더 예측 가능하게 만들어 중요한 것에 관심을 집중시키는 것이 더 쉽다"면서 "태아에 대한 신경 기대감은 어린이에게 포착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흥미로운 점은 다가오는 이벤트 (이 경우 손에 손을 대는 것)가 아이들의 주의력을 얼마나 잘 제어 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터치를 기대하는 동안 아이들의 뇌 반응의 변화량은 촉각 영역뿐 아니라 교실의 어린이들에게 유용 할 수있는 더 넓은 범위의인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새로운 연구에는 80 명의 어린이가 참여했으며, 각 어린이는 뇌파의 미세한 전기 신호를 감지하여 뇌 활동을 측정하는 특수 센서가 장착 된 뚜껑을 착용하고 뇌파 검사 (electroencephalography, EEG)라고 불리는 비 침습적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왼쪽 또는 오른쪽을 가리키는 화살표가있는 화면을 보았습니다. 책상 아래에 손을 얹고 앉아서, 아이들은 화살의 방향과 일치하는 손의 가운데 손가락에 손을 대는 것을 예상한다고 들었다. 풍선 모양의 작은 장치가 화살표의 이미지가 나타난 후 약 1 초 30 초 동안 지정된 손가락을 두드렸다. 촉각을 제공하는이 방법은 성전 심리학 교수 피터 마샬 (Peter Marshall)을 포함하는 협동 팀의 여러 연구에 사용되었습니다.
"터치는 손가락을 가볍게 두들 기는 것과 같아요."마샬은 "아무 소리도 내지 않는다. 우리가 소리에 대한 기대가 아니라 접촉의 기대를 측정하는 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연구는 아이가 만져지기 전에 두 번째에 초점을 맞췄지만, 화살표가 어느 쪽 손에 두드려 질 것인지를 지적한 후 - 기대의 순간. EEG는 연구자가 생각한 바로는 두뇌의 오른쪽 측면에 왼손에 대한 즉각적인 촉각이 생기고, 그 반대의 경우에도 활동이 상당히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체세포 감각 피질 위에있는 전극에서 두뇌 과정이 신체에 닿는 상당한 활동이있었습니다. 이 특정 영역은 일반적으로 말하면 머리 사이의 귀 사이에서 움직이는 신경 조직 조각입니다. 오른손으로의 접촉은 신체 감각 피질의 왼쪽에서 신경 활동을 생성하고 왼손으로의 접촉은 오른쪽에서의 활동을 생성합니다.
"두뇌 활동의 패턴은 아이들이 도청 될 손에 자신의 내면의 초점을 지시함으로써 접촉을 기대할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시각 및 청각 자극과는 달리, 그들은 머리를 돌리지도 눈을 움직이지도 않습니다. 단지 내부 초점을 바꾼다 "고 설명했다.
예상 실험에 이어 각 어린이는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인지 도구 (Cognition Toolbox)의 일부인 4 가지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그림 어휘 검사 (언어 능력 검사). 이미지 매칭 활동 (일반적인 처리 속도 측정); 그리고 특별히 집행 기능을 테스트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시각적 장면에서 산만 한 정보를 무시하고 작업 기억을 검사하는 카드 정렬 작업과 관련된 선택적주의 작업이었습니다.
그 결과는 접촉을 기대하는 동안 일어난 두뇌 활동과 두 가지 집행 기능 측정에 대한 아이들의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는 능력 사이에 유의 한 상관 관계를 보여주었습니다 : 선택적주의 집중과 카드 정렬 작업. 예상 뇌 활동과 그림 어휘 또는 일반적인 처리 속도의 두 제어 작업 간에는 연관성이 발견되지 않았는데, 이는 신경 기대가 특정인지 기술, 특히 집행 기능 능력과 관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저자는 이것이 뇌 대책을 사용하여 어린이의 예상 접촉을 조사한 최초의 연구이며 어린이의 예상 뇌 반응의 개인차가 어린이의 다른인지 과제 수행 성공 여부를 예측하는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그리고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미래의 연구 나 아이들이 손을 뻗어 손을 대는 방법을 배우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연구원은 데이터가 집행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고안된 개입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멜트 조프는 "집행 기능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관심을 유도하고 통제 할 수있는 능력으로, 우리는 지속적으로 자극에 시달리고 멀티 태스킹을해야하는 현대 사회에서 중요하다"고 말했다.
Mindfulness 훈련은 집중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맞을 수 있습니다.
"마음가짐 훈련을 사용하고 어린이와 성인이 자신의 인식을 얻고 자제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체에주의를 집중시키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개입니다."라고 Meltzoff는 말했습니다. "우리는이 연구에서 자녀들이하고있는 것과 마음가짐의 일부 측면 사이의 연관성을 제안 할 수있었습니다."
이 연구는 어린이들이 환경의 정보를 사용하여 신체의 특정 부위에주의를 집중하고 집중시킬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신체와 손의 접촉에 대한 개인차가 뇌에서 측정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것은 재미 있었으며 어린 아이들의 계획과 집중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연구는 어린 아이들을 양성 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의로 그들이 느끼는 것에 집중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