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귀는 27일 인스타그램에 "최근 저의 사생활로 인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라며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김민귀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공유했던 친구에게 상처를 준 점, 이유를 막론하고 저의 잘못이며 반성한다. 그 친구에게는 어떤 식으로든 아무런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라며 전 여자친구에게 직접 사과했다고 밝혔다.
(중략)
김민귀의 전 여자친구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6년 넘게 연애하는 동안 나 몰래 간 클럽과 원나잇, 여러 여자들과의 바람, 게다가 양다리까지 걸치며 폭언을 한 너. 또래들과 드라마를 찍던 중 어느 날 갑자기 나를 대하는 태도가 차갑게 변한 너는 바람을 피우고 나 몰래 한 달 넘게 양다리를 걸쳤어. 그 시기에 아무것도 모르고 너와 잠자리한 것도 너무 치욕스럽다"며 사생활을 폭로했다.
이어 "여성편력이 심한 네가 실제와는 정반대인 보수적이고 듬직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지금, 그거야말로 대중들에게 사기 치는 것"이라며 "개인 연애사일 뿐이고 다 밝혀져 봤자 배우 일 하는데 지장 가겠냐고 안 무섭다고 맘대로 하라고 했는데 이 글을 읽은 사람들이 니 본성과 인성을 알게 되도 같은 생각일지, 티비에 너가 나오는 걸 좋아해 줄지 나도 너무 궁금하다"고 비판했다.
다음은 김민귀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전문.
안녕하세요. 김민귀 입니다.
최근 저의 사생활로 인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저도 그 친구가 쓴 글을 읽어 보았고 읽으며 저의 지난 행동에 대해 돌아보고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분명한 저의 잘못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반성과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공유했던 친구에게 상처를 준 점, 이유를 막론하고 저의 잘못이며 반성합니다. 그 친구에게는 어떤 식으로든 아무런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문제가 된 격리 기간 중 무단이탈에 대한 부분은 5월 21일 금요일 접촉자 중 한 명이 코로나 확진을 받아 저 역시 당일 코로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당일 음성 판정을 받은 후 방역 당국의 안내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의 분류 전 최소한의 일상생활과 거주지로의 이동을 권유받았고 일상생활을 하였습니다.
5월 22일 방역 담당관으로부터 자가격리에 대한 통보를 받았고 정부 지침에 따라 격리 장소에서 이탈한 적은 없습니다. 모두가 조심하는 예민한 시국에 더 적극적으로 선제적인 대응을 하지 못한 바 논란을 일으켜 송구스럽습니다.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과 선배, 동료 분들께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무엇보다 스스로에게 떳떳할 수 있도록 개인의 삶에 좀 더 성숙하게 대처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첫댓글
첨에 기사 떴을 때 댓글에 "뉘귀"라고 달린 걸 잊을 수 없삼
누구슈..? ;;
ㄹㅇ뉘귀..?
은퇴하시긔
뉘귀
아 댓글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기야
뉘귀
은퇴고고귀
ㅋㅋㅋㅋ뉘귀 ㅠㅠ
ㅋㅋ 존나 이제와서 사과하네
뉘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뉘기
뉘귀 ㅅㅂㅋㅋㅋㅋ 아 근데 진자 뉘귀..ㅜ
아 댓글 ㄱㅇㄱㅋㅋㅋㅋㅋㅋ역할 완전 시청자 기만이다
아니 뭔
뉘기
뉘귀
아 댓글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ㅅㅂ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누구여
뉘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뉘귀
뉘귀
근데 진짜 뉘귀..
뉘귀… 근데 진짜 관상이란게 잇나바..😮
내말이,,,, 드라마보면서도 쎄햇잔아
푸 히
뉘귀..
엥 ㄹㅇ 뉘귀
뭐야 진짜 누구셔....?
근데 죄송한데 누구세요ㅜㅜ
누구세요
진짜 누군지 모르겠지만 클럽에 원나잇...으
아 ㅋㅋㅋㅋ .. ㅋ
뉘귀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아
누구세요
뉘귀
누귀세요
눈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