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그에 딱 들어오니 다들 나라 걱정하는 글들로 가득 한데 나는 여그에 딱 들어오면 내 수준에 맞는 이야그만 하려니 낯짝이 화끈거립니다만 그렇다고 제 수준을 우째 감출 수도 없고, 그래서 마 이야그 할랍니다.
미리 알리는 까닭은 바쁜 연말모임에 우리 모임이 밀리지 않도록 날짜를 잘 확인하시라는 뜻입니다.
참, 저는 회장님도 총무님도 아닌데 미모로 은기획사를 이때만 가동하는 사람이라고 저보고 다들 시켜서 하는 겁니다.
1. 날짜 : 12월 22일(금)-23일(토) 당일 또는 1박 2일(본인 선택)
2. 장소 : 1차- 상동초등학교 도서관
2차- 반디네
3차- 상동초등학교 운동장
3. 모일 때 : 12월 22일(금) 저녁 6시까지 상동초등학교 운동장. 6시 넘어 오시는 분은 상동역앞 고동국집으로.
4. 준비물 : 1만원 어치 선물, 하고 싶은 이야기, 따뜻한 마음. 체육복, 운동화, 치솔(빌려 달라 하기 없기)
5. 프로그램
1) 저녁밥 묵고 상동초등학교 도서관 구경합니다. 이번에 문을 열었는데 1억원인가 얼만가 지원받아서 억수로 예쁘게 꾸몄답니다. 지난 금요일에 이승희가 전국 도서관장들 모아놓고 사회를 보면서 개관식을 했다고 하네요. 우리가 도서관 지신도 밟아주고 이야기도 나누고 선물도 주고 받기로 했습니다.
혼자 튈라고 너무 비싼 선물 사오면 안 됩니다.
2) 바쁘신 분들은 집으로 먼저 가시고 1박 할 사람만 반디네로 올라갑니다.
3)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다 씻고 잡니다. 따뜻한 물이 없으니 각오하시고 오세요.
4) 아침 일찍 일어나 나무를 한 짐씩 하고 아점을 먹은 뒤 상동초등학교에 가서 배구 한 판 합니다. 그 동안 말로만 "배구하자" 했는데 멀리 거제에 있는 우리의 시끄러운 정인숙이가 또 체육과 아입니까. 농번기에 배구할 수도 없었는데 이번에 한 번 합시다. 그래서 운동화신고, 편한 옷 입고 오이소. 공, 네트는 이승희가 다 준비합니다. 손 시려울 수 있으니 장갑도 있으면 좋겠네요.
5) 주최자의 사정에 따라 프로그램이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6. 역할 나누기
1) 간식사기 : 구자행, 김경해 (술 안 먹는 사람도 배려하여 간식 준비해주세요), 이승희(수육주문)
2) 선물교환 진행 : 장옥진, 제정희 (사다리 타기에 필요한 도구 준비)
3) 사회 : 가나다 이름순으로 사회를 봅니다. 그 사람이 하다가 막히거나 음주사회를 보면 그 다음 사람에게 넘어갑니다. 그러다 구자행처럼 사회중독에 걸린 사람이 나오면 그 사람이 주욱 진행합니다.
4) 운전사 : 김은주(구서동출발), 이데레사(해운대출발), 구자행(서면출발) - 마음에 드는 운전사를 골라 찜하세요.
7. 22일 금요일 땡하자마자 퍼뜩 오이소. 읽어보고 빠진 것 있으면 아래에 보충해 주이소.
상석에게 태클! 비누를 늦은 밤에? 셋트 아인기 더 많을낀데. 나는 알고 싶지도 않다. 그냥 숙미 힌트 보이까 이기 내를 확 댕긴다. 역쉬~~~~ 나는 허리하학에 더---^^
역시 나는허리 아래로는 잘 모르겠다. 위로 가면 자신 있는데^^ 그래도 비누는 아니겠다. 늦은 밤에 혼자서 몸에 이것을 하면 도저히 참을 수가 없는 게 뭘까?
갈수록 힌트와 답글의 농도가 짙어지고 있소이다...어흠.어흠
와아~~ 100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