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사대에 앉아 있다. 신용: 스페이스
토요일의 출시에 대 한 보도 키트는 또한 팔 콘 9 카운트 다운에 다른 변화를 제안합니다.
2015 년에 더 많은 능력이 팔 콘 9 구성 데뷔 동시에 스페이스 펌핑 추진제 로켓 발사 하기 전에 단지 35 분 시작 하는 발사 카운트 단축. 스페이스의 이전 팔 콘 9 countdowns 발사 화약 발사에 앞서 몇 시간 타고 로드는 저온 연료 로켓, 전세계에 보편적으로 고용 연습 선행.
"로드와" countdowns 처음에는 두통, 선도를 중단 하 고 전에 스페이스 얻은 경험과 연습 지난해 초 지연. 늦은 연료 계획 또한 NASA 안전 자문에서 질문을 그려 있다 우주 비행사 스페이스의 승무원 용 우주선, 우주 정거장에서 사람들이 페리 회사는 개발에 묶여 위태롭게 됩니다 누가 걱정 절차.
토요일의 카운트 다운에 대 한 타임 라인 70 분 마이너스 T에 2 단 로켓으로 흐르는 시작 약 20 화씨 (마이너스 6도), 냉장 라인란트-1 석유에 대 한 호출 합니다. 액체 산소 로드 45 분 마이너스 T에 따를 것 이다.
스페이스 도망 팔 콘 9 로켓 반 덴버 그에서 "정적 불" 엔진 시험을 통해 1 월 5 일, 토요일의 임무, 동일한 유형의 귀착되 었 다 9 월 1 일에 플로리다에서 폭발 하는 테스트 실행에 중요 한 이정표를 완료.
하지만 그 연습 팔 콘 9 차량과 발사 팀, 스페이스 모든 발사 전에 실시 이리듐의 위성 정적 화재 테스트 작업에 대 한 로켓 위에 고정 하지 했다. 여러 위성 소유자 넣어 그들의 페이로드 보드 팔 콘 9는 hotfire에 대 한 테스트로 이어지는 사고 패드에 지난 1 년, 하지만 여러 스페이스 고객 그들은 다시 일을 피할 것 이다 있다.
로켓 10 이리듐 위성 수신에 지난 주 그것의 격납고에 반환, 이미 팔 콘 9의 페이로드 유선형으로 안에 그 후 롤백 패드 초기 금요일.
Gwynne Shotwell, 스페이스의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 말했다 CBS이 아침 그녀 Desch의 불안과 흥분을 공유.
Shotwell은 "이 9 월 1 일에 우리의 이벤트 후 다시 오고 우리에 대 한 힘든 비행 될 것" 고 말했다. "그것은 실제로 어려운 비행, 반환 비행 요소 에입니다.
토요일의 발사 그녀의 신경을 테스트 여부 질문, Shotwell 말했다: "난 당신과 함께 솔직 해야, 모든 발사는 신경을 건드리는... 중요 한 감정적인 이벤트, 하지만 난이 비행 정상 보다 조금 더 신경을 건드리는 것 이라고 생각."
"가장 최근 이상 단지에 추가 드라마, 그래서 나는 흥분, 하지만 나는 또한 이것은 스 프린트 되지 않습니다 자신을 상기 해야," Desch 말했다. "이것은 마라톤입니다. 저는 적어도 7, 이들의 그래서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하나의 특정 시작 보다 네트워크를 완료 하는 것에 대 한 더 많은 자신을 속도. 하지만 우리 때까지 우리는 우리의 첫번째 성공적인 발사를 가질 수 없습니다. "
229 피트 높이 (70 미터) 팔 콘 9 로켓 언덕 발사 복잡 한, 전 집의 서해안 타이탄 4 발사대에서에서 이륙 하 고 남쪽 태평양, 전달 하는 채널 제도 서쪽. 그것의 9 개의 후면 장착 멀 린 1 D와 엔진 추력의 1.7 백만 파운드까지 제한, 팔 콘 9 임무에 1 분 넘게 소리의 속도 넘어설 것.
9-엔진 처음 단계 승 압 기 T에서 잠글 것 이다 + 2 분 24 초 플러스. 3 초 후, 공 압 푸시버튼은 별도 팔 콘 9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단계, 다음 t 위 단계 단일 멀 린 엔진의 점화 + 플러스 2 분 35 초.
팔 콘 9의 첫 번째 단계, 15 층 높이 12 피트 (3.7 m)의 직경으로 서 지구로 돌아갑니다 추진력이 수직 착륙에 대 한 몇 백 마일 남쪽에 태평양에 있는 반 덴버 그 위치는 바지선에 기동을 발로 찬 가스 질소 로켓을 사용 하 여 먼저 꼬리를 비행 주위 플립 것 이다.
동안 위 단계 멀 린 엔진 예비 달걀 모양의 주차 궤도에 리 듐 인공위성을 보냅니다, 첫 번째 단계 화재 것입니다 엔진의 하위 집합 여러 번 대상, 바다가 상륙 패드 축구 필드의 크기를 향해 로켓을 안내 하 고 최종 강의 대 한 감속을.
4 공기 역학 그리드 지 느 러 미 조 타에 대 한 부스터의 위 세그먼트부터 나타납니다, 그리고 4 개의 탄소 섬유 동안 터치 다운 직전 로켓의 기지에서 배포 다리를 방문. 첫 번째 무대의 멀 린 엔진 중 하나에서 벡터화 추력, 바지선에 로켓 트를 포지셔닝의 마지막 비트를 할 것 이다 또는 "무인 비행기 배."
상륙, 성공 하면 줄 것 이다 스페이스 이전 비행 7의 안정적인 부스터 그것의 재고 목록에 있는 처음 단계.
스페이스 시작 하자마자 SES 10 상업 통신 위성의 출시와 함께 다음 달 팔 콘 9 첫 번째 단계를 다시 사용 하는 것을 목표로. 위성의 소유자, SES의 룩셈부르크, 사용된 팔 콘 9 로켓 무대의 첫 번째 발사에 우주선을 넣어 8 월에 합의 했다.
스페이스 관계자 말 재사용 공간 발사의 비용을 줄일 것입니다 더 상업 투자, 연구 기회와 결국 화성, 사향의 장기 목표에 인간의 기초 국경 개방.
첫 번째 단계는 그대로 복구 첫 번째 팔 콘 9 12 월 2015 년에서 출시 후 착륙 했습니다. 그것은 지금 호손, 캘리포니아에서 스페이스의 본사 외부 디스플레이에 건립 된다. 다른 지상에, 반복한 발포를 포함 하는 광범위 한 테스트를 통해 간 또는 미래 비행을 위해 준비 되 고 있다.
첫 번째 무대의 터치 다운 T 주위 예정 이다 + 플러스 7 분 49 초, 팔 콘 9 직전 위 단계는 초기 지구 궤도 도달와 t의 멀 린 엔진을 해제 + 9 분, 9 초 플러스.
초당 5 마일 (8 킬로미터)의 클립에 공간을 통해 속도, 배터리 전원 위 단계 남극, 날아 합니다 t 엔진을 reignite + 플러스 52 분 31 초. 간단한 두 번째 화상 circularize 388 마일 (625 킬로미터)의 고도에 로켓의 궤도를 3 초 동안 충분히 지속 됩니다.
프랑스-설계, 미국 건축 이리듐 통신 공예 팔 콘 9 위 단계 타고 디스펜서에 연결 됩니다. 1,896 파운드 (860 킬로그램), 무게 각 위성 t 시작 약 90 초 간격으로 한 번에 하나 로켓에서 배포 됩니다 + 59 분 16 초 플러스.
분리 훈련 15 분 후, 완료 한다 그리고 Desch 위성 Ashburn, 버지니아, 이리듐의 지상 제어 팀 극 지 궤도에 그들의 석방의 몇 분 이내에 radioing을 시작 해야 했다.
"나는 모든 사람의 초점은 로켓 알고," Desch 말했다. "그 로켓의 27 성공적인 출시 되었습니다 그리고 난 매우 자신감이 그 다음 중 하나 될 것입니다. 나를 위해 진짜 신경은 그이 우리가 우리의 위성을 배포 하 고 그들을 했다 처음으로 우리에 게 얘기. 난 그 두려움이 극적으로 일단 우리가 아래로 이동 궤도에 일부 위성을 얻을 것 이다. "
위성은 프랑스의 탈 레 스 Alenia 공간에 의해 설계 되었습니다 그리고 조립 되었고 애리조나에서 궤도 ATK와 제휴에서 조립 라인 방식에서 테스트.
"약 100 분, 비행으로 우리의 10 위성의 첫 번째 애 시 번, 버지니아에서 우리의 네트워크 운영 센터로 확인 한다 그리고 보드 녹색가 서 고 것 들 꽤 잘 찾고, 그 때 내가 아마, 안도의 큰 한숨을 쉴 거 야" Desch 말했다.
소위 "이리듐 다음" 네트워크는 빠른 광대역 연결, 향상 된 기능 및 이리듐의 수영장 거의 850000 가입자의 미국의 군사, 석유와 가스 회사, 항공 및 해상 연산자 및 광업 및 건설 계약자를 포함 하는 클라이언트 목록에 대 한 3 세대에 해당 휴대 전화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인공위성 Aireon, 항공 교통 컨트롤러 전세계 비행기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도록 이리듐의 제휴에 대 한 피기백 페이로드를 수행 한다. 다음 위성 최신 출시에 비행 예정 이리듐 exactEarth, 캐나다 회사 그리고 멜버른, 플로리다의 해리스 공사에 대 한 해상 트래픽을 모니터링 하는 안테나를 개최 한다.
이리듐과 그것의 계약자 Desch에 따르면 4 월, 다음 일괄 처리의 시작의 앞에 10 리 듐 다음 우주선의 첫 번째 세트 밖으로 짜기는 약 3 개월을 보낼 것입니다.
더 많은 새로운 위성 이리듐 함 대 가입로 엔지니어 대체 하기 위한 공예 함께 485 마일 (780 킬로미터)의 고도에 운영 별자리에 388 마일 높은 드롭 오프 궤도에서 각자를 기동 됩니다.
"한--하나, 우리 다른 위성에서 우리가 위성을 50 킬로미터 (30 마일) 이동 슬롯 스왑 라는이 프로세스를 할 거 야-그것은 뒤에 바로-다음 즉시 오래 된 위성 및 그것의 동료와 새로운 위성 및 그 또래 사이 간 위성 링크를 통해 교환 하는 고" Desch 말했다. "그럼 우리 deboost 자체 deorbit를 오래 된 위성 명령 것입니다."
Desch 이리듐의 팀 있도록 위성, 지상 제어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에 추가 테스트를 위해 출시 지연을 사용 했다 "슬롯 스왑" 계획 대로. 지상 팀은 또한 시뮬레이션에서 활동을 연습 했다.
"그 모든 과정은 앞으로 15 개월 동안 그렇게 하나 하나 66 번이," Desch 말했다. "그것은 우리가 매우 바쁘게 하는 것 훈련의 엄청나게 복잡, 높은 안무, 높은 연습 하 고 연습 집합입니다.
"우리는 정말 다른 사람 처럼 출시에 대해 흥분" Desch 말했다. "나는 모두는 바지선에 일 땅을 보고 싶어 알고 흥미로운, 하지만 정말 그것만 생각 하는, 솔직히, 난 우주 항공 산업에서 더 복잡 한 것 들 중 하나, 우리의 노력을 시작 그리고 (그) 아마 잘 이해. 그것은 결코 행 해졌다 전에이 같은 규모로 한 네트워크 공간에서 완전히 대체 됩니다. 우리는 용어 '기술 새로 고침' 사용 하 고... 그것은 역사에서 가장 큰 기술 새로 중 하나. "
이리듐 네트워크 위성 궤도 6 차선, 중단된 범위를 제공 하기 위해 11 활성 우주선을 각 가정에에서 밖으로 확산에 의존 합니다.
회사의 기존 위성 임무 최소 8 년 원래 예정에 대 한 2002 년까지 1997 년에서 시작 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Desch 위성의 대부분 그들의 디자인 생활을 지났다가 및 64 전세계 서비스에 필요한 66 릴레이 스테이션의 작동 상태를 유지 했다.
두 개의 위성 삭제 오프 라인 작년, 이리듐의 약 98% 서비스 가용성 감소.
"우리는 네트워크를 대체 하는 증강 필요" Desch 금요일을 말했다. "우리 다른 위성을 잃 었 하지 않은, 지금 나무, 적어도 6 개월 이상에 노크. 현재 네트워크 잘 견디고 있다. 내가 기대 그것 아직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2 개 또는 3 년 동안, 적어도, 그 높은 성능을 유지 하기 위해 위성 절박 한 쇠퇴의 징후를 게재 하지는 때문에. "
이리듐 네트워크가을 마지막 위성 연료에 낮은 실행 하 고 다른 멤버는 함 대의 전자 실패에 굴복. 하나의 위성 우주 산업계에 악명 높은 사건에서 2009 년에 없어진 러시아 군사 위성 폭력 공간에서 충돌에서 파괴 되었다.
배터리 상태 좋은 이리듐 항공기, 남아 Desch 말했다.
"우리 아직 하지 않은 분실 위성 배터리 오류 로부터," 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오래 된 있어요. 20 년은, 위성에 대 한 오랜 시간 그리고 아마 그들은 22, 23 또는 24 년에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정말 네트워크에 그것을 추진 하고있다. "
처음 두 이리듐 다음 출시 네트워크에 구멍을 대상 것입니다, Desch 말했다.
토요일의 비행 시간이 초과 됩니다-두 번째-10 위성 운영 유지 별자리의 비행기 6에 발사.
이리듐 다음 프로그램은 이리듐으로 $3 십억 투자 이다. 81 위성의 구입 비용의 약 2.2 십억 달러 Desch 말했다, 나타내고 당사자 2010 년에 서명 될 때 스페이스와 회사의 발사 계약을 7 팔 콘 9 항공편은 492 백만 달러에 상당 했다.
Desch는 이리듐 것입니다 다시 규모의 자본 지출 일단 새로운 세대 함 대는 실행 했다.
"그는 모든이의 보강" Desch 말했다. "그것은 우리가 하 고 있어, 그냥 기술 마블 하지만 그것은 또한 우리가 아주 멀리에서 마지막으로, 금융 변화 하지만 우리는 먼저이 위성을 얻을 수 있어."
이메일 저자입니다.
트위터에 따라 스티븐 클라크: @StephenClark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