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진성원 목사
사회 및 통성 기도
사회 이창현 목사
치유 간증
1. 중풍, 고혈압, 당뇨 합병증이 심각해져 몸이 연약해 질뿐 아니라 특히 심장기능이 저하되어 숨이 차서 활동도 힘들고 걸음도 제대로 걸을 수 없었으며 시력 또한 저하되어 책의 글씨도 제대로 읽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말씀을 듣는 중에 예수님을 마음으로 영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왔고 그래서 눈을 감고 예수님을 마음으로 영접했습니다. 그리고 눈을 뜨자 놀랍게도 눈이 획기적으로 밝아지면서 흐리던 사물이 또렷하게 보이게 되고 책의 글자들까지 선명하게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몸의 상태가 완전히 달라져 일어나 걸어보니 합병증으로 숨이 차서 걸음도 제대로 걸을 수 없었는데 그 모든 증상이 완전히 사라져 걸어도 전혀 숨이 차지 않게 되었습니다. 중풍, 고혈압, 당뇨 합병증으로부터도 완전히 자유케 해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심한 골절로 인한 모든 통증에서 자유케 하셨습니다. 어제 미끄러지는 사고가 일어난 후 발을 보니 발이 시퍼렇게 멍들고 퉁퉁부어 올랐습니다. 병원에 가보니 새끼 발가락이 뼈가 꺽여서 옆으로 나오는 심각한 골절상이 되었다며 기브스를 해 주었습니다. 기브스에 특수 신발을 신었지만, 발을 잘 디딜 수도 없었고, 살짝 디딜때마다 부러진 통증이 느껴져 너무나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고 목사님께서 신발을 벗고 믿음으로 걸어보라고 했을 때 걸어보니 모든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아무 이상없이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놀라운 치료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무릎의 통증으로 인해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고 회복하는데 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의사의 진단을 받았었습니다. 그 후로도 통증으로 인해 고통을 받았고, 달리거나 제자리에서 뛰는 것이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에 무릎에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힘이 생겨 달릴 뿐 아니라, 그 자리에서 힘있게 뛸 수 있을 정도로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또한 척추측만증으로 허리에 통증이 있었는데 허리 통증도 깨끗이 치유되었습니다. 모든 통증에서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카톨릭 신자이고 병원에서 우울증으로 진단받고 10여년전부터 약을 복용하며 고통 받고 있었습니다. 동생의 권유로 울산큰믿음교회 치유성회에 참석하러 오는 차안에서부터 마음에 평안이 임하는 경험을 했고 , 집회에 참석한 후 집회시간 내내 심령이 새로워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심령을 새롭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타교회 다니시는 성도님으로 말씀을 듣는 중에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깨달아지고, 마음의 무거움이 모두 사라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또한, 수년 전부터 허리에 심한 통증이 있어서 1년간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통증이 여전히 있었는데, 치유선포할 때 허리가 시원해지면서 통증이 사라졌고 오른쪽 어깨 통증도 치유 되었습니다.
6. 1년 전부터 심한 피로와 숙면을 취하지 못함으로 삶 가운데 무기력함을 느꼈었습니다. 오늘 말씀을 들을 때 온 몸에 전류가 흐르는 것을 느꼈고 무기력감이 사라지고 상쾌함과 가벼움이 임하였습니다.
7. 고혈압과 당뇨 합병증으로 시력이 안 좋아져 눈이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치유 선포때 믿음으로 그 말씀을 붙잡았을 때 눈을 떠보니 눈이 잘 보이고 무거웠던 몸이 가벼워졌습니다.
8. 지난 금요일 4륜바이크를 타다가 넘어지면서 나무에 손을 박아 손 전체가 멍들고 붓고 검지를 전혀 움직이지 못했었는데, 치유선포할 때 붓기가 점점 빠지고 검지가 완전히 굽혀집니다.
9. 3개월 전부터 등에 종기가 생기더니 색이 진해지면서 점점 커져서 고약을 발랐는데 낫지는 않고 찰과상 입은 듯이 스치면 따끔거리고 아파서 종기제거 수술하려고 마음 먹었는데, 오늘 치유성회에서 안수 받을 때 박하향처럼 시원한 느낌이 계속 느껴지면서 종기가 점점 작아졌습니다.
10. 오래 전부터 왼쪽 어깨가 낮아서 한쪽으로 기울어져 균형이 맞지 않았었는데, 팀 치유사역 중에 기도 받고 확인하기를 반복하던 도중에 틀어졌던 뼈가 맞춰지고 어깨의 균형이 맞춰졌습니다.
11. 2주전부터 눈 안에 새끼손톱 크기만한 멍울이 느껴졌습니다. 다래끼인줄 알고 터질 줄 알았는데 터지지 않고 계속 딱딱하게 자리잡고 있었는데 치유선포할 때 레이저광선이 비취는 것같은 느낌이 들었고 만져 보았을 때 계속 작아졌습니다.
12. 한달 전 욕실에서 넘어지면서 왼쪽 손목이 삐어 통증이 심해서 손목을 움직일 수가 없었는데, 치유 선포할 때 손목이 시원해지고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들면서 실재로 손목의 통증이 사라지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3. 수년 전에 달리기하다 무릎 연골이 파열되어 무릎이 항상 무겁고 달리다가 쉬고 있으면 아파서 절뚝거렸었는데 계속 치유기도 받고 나서 무릎의 무거운 느낌이 거의 없어지고 가벼워졌습니다.
14. 한달 전부터 허리가 불편하고 뻐근한 통증이 있었는데, 치유선포할 때 갑자기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면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5. 5세 여자어린이인데 안과에서 다른 아이들보다 난시가 일찍 진행된 상태라 안경을 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눈이 더 잘 보이게 되었습니다. 여러 성도님들의 기도를 받을 때 예수님께서 "예원이 좋다. 예원이 예쁘다, 예원이 사랑한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16. 노안으로 잘 보이지 않고 눈이 건조하고 뻑뻑한 증상이 있었는데, 치유기도 받을 때 기름부음이 들어오는 것을 느꼈고, 즉시 안구건조증이 없어졌고, 시력의 흐린 증상이 나아졌습니다.
17. 만성비염으로 피곤하면 전두부 쪽으로 심한 두통이 생기는데, 오늘도 두통으로 인해 인상이 저절로 써질 정도로 힘들게 있었는데, 말씀을 들으면서 두통이 점점 사라지기 시작하더니 치유선포 할 때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면서 두통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8. 6개월 전부터 손목이 아파서 아이를 안고 보기도 힘들었는데 팀 치유사역 기도 받을 때 통증이 깨끗하게 사라졌습니다.
19. 불규칙적으로 뛰었던 심장이 정상이 되고 평안해졌고 앉아서 기도할 때 고관절에 통증이 심하고 입안이 마르는 증상이 있었는데 다 치유 되었습니다.
20. 올해 들어 엘보현상으로 팔에 통증이 지속적으로 있어 무거운 물건을 잘 들지 못했고 직업상 해야 할 일을 잘 못했었는데, 팀 치유사역으로 인해 팔의 통증이 사라지고 움직임이 자유로워졌습니다.
21. 2~3년 전부터 오른쪽 무릎 뒤쪽으로 하지정맥이 생겼었는데 오늘 치유기도 받고 다리가 당겼던 아픔이 사라지고 부드러워지면서 나았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22. 오래 전부터 목과 어깨 부분이 혈액순환이 안 되어 결리고 통증이 있었는데, 기도 받으면서 시원함과 따뜻함이 느껴지면서 경추 주위로 많이 가벼워지고 목과 어깨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3. 무릎이 좋지 않았었는데 일주일 전부터는 교회에 걸어서 올 수도 없을 만큼 통증이 심했었는데 기도를 받고 통증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24. 2년 동안 있었던 왼쪽 어깨 통증이 깨끗이 치유 되었습니다.
25. 며칠 전부터 회사에 과중한 업무로 인해 양쪽 어깨와 양팔이 무겁고 근육과 관절에 통증이 있었는데 오늘 치유집회에 참석 후 어깨와 양팔에 무거움과 통증이 사라졌고 시원함과 기쁨이 충만해졌습니다.
26. 10년전부터 허리디스크와 발목 통증이 있었는데 팀별 사역중 기도를 받을 때 허리에 뜨거움이 느껴졌고 통증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27. 식당일을 하면서 간간히 피곤함을 느꼈고 오늘 유난히 피곤하고 졸음이 쏟아졌는데 팀으로 모여 기도해 주실 때 몸이 시원하고 가벼워졌습니다.
28. 2달전 기침감기로 인한 기관지염으로 기침을 계속 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기침이 멈추었습니다.
29. 5년전부터 위염증세로 트림이 많고 소화가 잘 안되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속이 편안해졌습니다.
30. 이틀전부터 침을 삼키기 힘들고 가래가 나며 목에 통증이 와서 밤에 잠을 자기가 힘들었습니다. 말씀을 들을 때부터 치유가 나타나 가래가 사라지고 코와 목이 편안해짐을 느꼈습니다.
31. 오늘 치유성회전 커피를 마셨는데 예배가 시작되면서 곧 설사할 것처럼 배가 아팠습니다. 치유선포 하실 때 배에 따뜻함과 진동이 임했고 배가 치유되었습니다.
32. 치유성회 오기 전 차안에서 김밥을 먹은 것이 체했었는데 치유되었고 허리에 통증이 있었는데 치유선포 후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33. 연세가 많으셔서 허리가 아프신 성도님께서 허리를 치유 받으셨습니다.
공개 예언
조별 치유사역
찬 양
주 광대하시네 영원토록~
놀라운 영광의 예수~
누구도 비교할 수 없는~
그는 예수~
왕의 왕 주께~
거룩한 손 들고~
경배해 주님께~
경배해 주님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양께 있도다~
아멘
아멘~!!!!!
아멘~~~!!
치유하시고 오늘도 쉬지 않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천국이 풀어진 너무나 귀한 시간 이였습니다~~~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진목사님 속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이 고스란히 쏟아진 일일치유성회였습니다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생명되신 예수님으로 채워지신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
예수님만이 우리의 만족 되십니다!
진성원 목사님을 통해서 예수님의 살아계심을 들어내심을 감사 드립니다.
우리도 예수님의 살아계심을, 예수님이 실제 이심을 삶속에서 경험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예수님은 실제 이십니다. 예수님은 살아계십니다!! 우리에게는 다른것이 아니라 예수님이 필요합니다
이번 집회가운데 중요한것을 깨닭게 하시고 알게 하신 예수님을 찬양하고 높여드립니다.
그리고 놀라운 치유를 행하신 예수님을 찬양하고 높여드립니다.~~~
주님은 너무나 선하신 분이십니다 주님만 영광 받으시옵소서~~~~♥♥♥
집회에 임하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선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주님은 정말 좋은신 우리의 아버지이십니다!!!!!!!!!!!!!!!!!!사 랑 합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