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60CSx GPS 영문판(한국 지형도 V6 정품 포함) 34만원에 판매합니다. (자전거용 마운트 포함)
40개월 되기는 했습니다만 실사용 시간이 짧습니다. 펌웨어 정보 확인해 보시면 428시간 미만으로 나옵니다…--
자세한 구성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제품 구성(영문판 기본)
- GPS 60CSx 영문판 본체
- 스트랩(손목줄)
- 벨트 클립
- USB 케이블
- 영문판 기본 맵소스 CD
- 영문판 설명서
- 오리지널 박스
추가 구입한 부분(함께 드립니다)
- 자전거용 레일 마운트 세트
별도 구입한 것입니다. 핸들바에 고정하는 부분과 GPS 본체를 받치는 두 부분으로 구성돼 있는데, 그 중 본체를 거는 고리의 끝이 갈라져(파손인 것 같습니다) 있으니 벨크로나 케이블타이, 스카치테이프 등으로 보완해서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런데 순정 레일마운트 세트가 본래 견고하지 않다는 사용기들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몇 만원 들여 신품 마운트를 구입하시는 것보다 이 방법으로 보완해서 쓰시거나, 아예 고가의 거치대를 구입하시는 게 안정적이라 생각됩니다.
- 한국 지형도 V6 정품 CD
가민 한국 딜러인 네베상사에서 비고객들에게 22만원에 별도 판매할 때를 틈타 구입한 것입니다. 이후에는 한글 정품 GPS 구입자에게만 제공하는 것으로 바뀌었죠. 10m 등고선을 지원하는 최신 버전은 7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512MB 외장메모리(SanDisk) (한국 지형도 V6 내장)
기본 내장된 64MB를 512MB로 교체하고 영문으로 변환한 한국지형도를 넣어 두었기 때문에 고된(..^^) 변환과 저장 작업 없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한국지형도 V6와 함께 도로지도 V6이나 V7까지도 512MB안에 들어갑니다)
- 액티브 안테나(일산 지역 직거래 시에만 드립니다)
대단한 물건은 아닙니다만, 60CSx 본체에 연결할 수 있는 안테나입니다. 안테나만 남기고 본체는 배낭 등에 넣으실 수 있습니다. 자석식이기 때문에 차량 앞유리나 대시보드 등에 탈부착도 가능합니다(양면테이프와 금속판 등은 문구점 등에서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특기 사항 또는 하자(?!)
- 실 사용 시간이 많지 않고, 외관상 별 흠집도 없지만 배터리를 장착했을 때 배터리와 닿게 되는 접점 철편 하나에 일부 크랙이 있습니다. 배터리 접촉 부위 아래쪽이기 때문에 제품 동작 성능과는 전혀 무관한, 미관상의 문제이긴 합니다만 처음 보시면 찜찜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나온 두 개의 접점 중 오른쪽을 유의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거래 방법: 직거래
가격: 34만원
첫댓글 제가 사겠습니다.
문자 드렸습니다. 끝자리 0428입니다.
제가 구매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