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까페 봤을 때 취급하는 제품이 아니신것 같아서 죄송스러우나..
전문가적으로 잘 알고 계실 것 같아서
믿음이 가서 여쭤보고 싶어 문의를 드립니다.
평소 아버님이 허리가 안좋으셔서 소형안마기 (주로 다리에 사용) 많이 쓰셨는데 오래쓰시다보니 천이 다 찢어지고 수명을 다해서 새로 안마의자를 사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아버님께서 한군데 방문하셔서 체험해보셨는데 국산 제품은 너무 아파서 못하겠다...하셨는데
마지막에 파나소닉 (MA32), 후지의료기 JP-870을 해보시고는 덜 아프고 편하다 하셨습니다.
둘 중에서는 후지의료기 JP-870이 훨씬 편하시다고 하셨습니다. (180도 누워진다고 하는데,그것땜에 편하신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검색해보니 파나소닉 MA32나 후지의료기 JP-870은 선호 모델이 아닌것 같아서 몇군데 더 가서 체험해보시라 했는데..
바디프렌드는 그 중 팬텀메디컬 모델이 가장 낫다고 하시고.. (상체는 강하게 하면 많이 아파하시고, 하체는 덜 하신 것 같은데..판매하시는 분이 그 모델이 전반적인 강도가 부드러운 편인데 하체는 좀더 강한 편이라 가장 맞으시는 것 같다.. 하셨습니다. 메디컬이 강조하는 전자기장? 기능은 그닥 신뢰가 가지 않습니다. 안마의자의 주된 기능을 잘 하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다른데 또 방문하셨는데 디코어 (사실 까페지기님이 추천하시는 모델이신 것 같아서 제가 한번 체험해보시라 했는데) 는 아프다고 하시고 후지의료기 JP-2000, JP-1100 가 좋다고 하시는데... (JP-870 은 전날 해보셔서 기억이 잘 안나서 비교가 안된다 하시네요..)
1) 후지의료기 제품은 인터넷 후기도 잘 없고 해서..걱정도 되고
JP-2000, JP-1100, JP-870 차이가 별로 없어서 그냥 저렴한것 사면 될지, 어차피 오래쓰신다 생각하고 이왕이면 신제품인 JP-2000을 사는게 나은건지
2) 혹시 추천해주실 만한 (비슷한 기능, 성능?) 다른 제품이 있을지 문의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