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지은 건물 반대쪽입니다. 멋지네요.
남자 기숙사와 별로 다르지 않은 여자 기숙사.
2월임에도 푸른 잎이 피고 얼음이 맺히는 독특한 제주도 기후...제주대학교가 한라산 기슭에 위치해서 그런지 더 그렇기도 한 것 같네요. 근데 왠지 식물갤 느낌이...?
제주대 후문입니다. 커피숍과 피시방, 편의점 몇 개를 제외하면 썰렁하네요.
완전 썰렁~~~~~~~~~~~인적이 드물어 밤에는 무서울 듯..ㄷㄷㄷ
제주대학교 중도
제주대학교 중도(2)
중도 왼쪽에 위치한 미술관
제주도는 골프관광도 발달됐더군요. 제주도 곳곳이 골프장입니다(제주도에 자기 소유의 골프장, 리조트를 갖고 있는 게 재벌들의 취미라고 하더군요). 학교 내에도 골프 연습장이 있는 게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제주대 의대건물
학교가 산기슭에 위치해서 꽤 높습니다. 저~~~~~~~~~멀리서 보이는 제주시내와 바다. 학교 경치가 좋군요.
제주대학교에서 공대건물이 가장 낡아 보이던데 그래서인지 초대형 공대건물을 두 개나 짓더군요.
위 건물 옆에 짓는 또 다른 공대건물. 땅이 크니 건물도 무진장 크게 짓는군요.
기존의 공대건물
이것 또한 기존의 공대건물....대체로 공대건물들은 꽤 낡았습니다. 제주도라 그런지 공대건물 외에 해양관련 건물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너무 힘들어서 찍는 건 GG~
본관 앞에 위치한 야외음악당
본관 옆에 위치한 체육관. 순서상으론 1부에 소개했어야 하는데 빼먹었네요.
제주대학교 정문의 모습....후문이나 정문이나 휑~~~하긴 마찬가집니다. 저 조그만 상권에도 토익 학원은 두 개나 있더군요.ㅎㅎ
위 사진에서 보이는 건물들을 벗어나면 한라산의 울창한 나무숲과 마주치게 됩니다. 학교 주변에 놀 곳도 없고 정말 공부에만 집중하기에는 좋은 환경이네요.
참고로 제주대학교 학생들은 학교에서 약 10분 정도 떨어진 시청 부근에서 논다고 하네요.
암튼 앞으로도 제주대학교의 무궁한 발전을 바랍니다.
그나저나 청주공항에서 비행기를 탔는데 사람 찾기가 왜이리 힘든지...공항에 내리고서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 영화 '28일 후'가 생각나더군요.
티케팅도 창구에서 직원이 대기하는 게 아니라 호출을 해야 오던데...-_-
가는 길에 택시기사님께 물어보니 수요가 없어서 만성 적자라고 하시던데...암튼 막장입니다.
첫댓글 오오 국립제주대학교'ㅅ'
국립대 저렇게 건물 막짓는거 보면 속상함.. 저거 다 세금이잖아 ㅠ
222222222
우와......고생 많았다능...ㅇㅇ
허허... 미지의 대학이네 ㅋㅋ
존나 넓다
제주대 스케일 장난아니네 ㅋㅋㅋ근데 청주공항은 이리저리 말이 많자나 ㅋㅋㅋㅋ 운행할려면 그만큼 돈이 들어와야되는데 그렇지 못하다고 들었다
제주교대생들 이제 제주대학교 교육대학 소속일텐데 기분이 어떨까
원래 제주교대가 교대중 가장 점수가 낮지 않았나요? 그게 그거 같을텐데 ㅋㅋㅋ
제주교대생들도 처음엔 담담할려고 했는데 막상 제주대학생으로 불리니까 좀 엿같대
예전 내 친구 x같은 점수로 4년대 붙었다고 했을때...ㅊㅋㅊㅋ해줄려 했는데...합격한 곳이 제주대..그것도 법대,...그것도 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