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탈모 모발이식 완전정복 - 삼탈모
 
 
 
카페 게시글
탈모 자유대화방 샴푸만 쓰면 머리가 뻣뻣하던데 이유가 뭘까여??
새롭게가자 추천 0 조회 174 16.06.30 18:58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6.30 22:25

    첫댓글 물이나 샴푸가 바뀐듯

    철분 등 광물질 이 많은걸로 감으면 뻣뻣해진데요. 시골 지하수로 머리감으면 뻣뻣해지는거랑 같은 원리라고 하데요

  • 작성자 16.07.01 16:59

    샴푸는 아무거나 쓰는 회사에서 명절때 나오는 ㅜㅜ 탈모전용써야할까여?

  • 16.07.01 07:40

    윗분 말씀처럼 최근에 물이 바뀌었나요? 혹은 컨디셔닝 소재가 빠진 샴푸로 바꾸셨나요?

  • 작성자 16.07.01 16:59

    그냥 암거나써서요 ㅠㅠ엘지제품인득

  • 16.07.01 18:04

    @새롭게가자 제품변화로 오는 결과네요. 컨디셔닝제재가 없는 제품이 사용후 뻣뻣해서 좋아하는 분들도 계세요. 내맘에 꼭드는 제품찾아서 쓰세요. 문제해결 ㅋ

  • 16.07.01 13:00

    윗분들이 말씀하신것처럼 물이나 샴푸의 변화가 있으신건 아닌가요? 아니심 염색이나 펌으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셨는지요.
    분명 원인이 있으셔서 뻣뻣함을 느끼실거예요. 모발 건강을 위해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같이 사용해주시면 괜찮아지실 겁니다.
    주 1회정도 두피팩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빨리 좋아지셨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16.07.01 17:00

    감사합니다 머리관리신경좀써야겠네요
    아마도 펌때문인가보네요 염색이랑 ㅠㅠ

  • 16.07.01 14:23

    샴푸에 따라 달라지는거 같습니다. 두피타입에 맞는 샴푸로 우선 바꾸시는게 좋을 것 같고요.
    모발이 너무 뻣뻣해지면 머리도 잘 엉키고 그러면서 더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어떤 제품 쓰시는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 16.07.01 17:00

    엘지제품인듯 그냥 회사명절때 나오는거 많아서 쓰고있어요 탈모용쓸까요? ㅜㅜ

  • 16.07.01 18:12

    @새롭게가자 탈모 전용 제품으로 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요새는 탈모 아닌 분들도 성분 좋은 제품들 많이 찾아 쓰시거든요.
    카페에 공동구매 중인 제품들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고요. 관련 정보들 찾아보시고 바꿔보시길 바랍니다^^

  • 16.07.01 16:58

    모발에 영양분이 잘 안가서 상하신건 아닌지..

  • 작성자 16.07.01 17:00

    관리좀해야겠네요 답변감사합니다 ㅠ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