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감정을 일으키고 싶은 생각은 추호도 없습니다만... 쥐새끼 찍은 유권자들은 좀 반성해야 할 듯 싶습니다.
지방선거,대통령선거,총선... 선거라 하면 무조건 차떼기친일수구부패말바꾸기집단을 맹목적으로 찍는 사람들... 물론 자기의 투표권 행사하는데 무슨 참견 이라고 말할수 있냐만은... 그 투표권행사 하나로 국민의 정치적 책임을 다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어 얘깁니다. 그투표권 하나로 어떤일이 초래될지 모르고 '무조건 딴나라당' 정말 어처구니 없는 짓을 해대고 있는 당신들... '그럼 전라도는??'이라고 반문 할 것입니다. 전라도사람들의 민주당 몰표로 나라에 중차대한 일을 초래 한 적이 있습니까? IMF도 딴나라당, 헌정사상 최초의 대통령 탄핵도 딴나라당, 차떼기도 딴나라당, 인터넷으로 인한 여론조작도 딴나라당, 친일행위도 딴나라당, 쇠고기문제도 딴나라당.... 이 모든 수치스러운 일들이 모두 딴나라당이 저지른 일임에도 불구하고 2년후의 지방선거에서 경상도와 서울강남지역의 딴나라당 몰표는 안봐도 비디오! 물론 딴나라당과 쥐새끼를 찍지 않았'읍'니다! 라고 말할 분들도 있습니다. 80~90%의 지지... 전체 유권자중 과반의 지지를 받은 쥐새끼가 어쩔수 없이 대표성을 가진다면 경상도에서 80~90%의 지지를 받은 쥐새끼와 서울강남에서의 딴나라당은 그지역의 대표성을 가지기 때문에 찍지 않았'읍'니다라고 말하는 경상도분들과 서울강남지역의 유권자들도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쥐새끼와 그 잔당들을 찍지 않았'읍'니다 라고 말하는 저를 비롯한 모든 분들도 반성을 해야 합니다.
경상도분과 서울강남지역의 유권자들을 원망하는 것이 아닙니다. 2년후 지방선거나 5년후 대선에서는 좀 다른 모습을 보여 주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촛불시위에 참가하는 10대들은 지금 이상황을 잘 기억하여 자신의 정치적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들의 첫 투표가 쥐새끼세력의 재집권을 막을수 있는 큰 힘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분들을 탓하는게 아닙니다. 민주시민으로서 투표권행사가 정치에서 얼마나 큰힘이 되는지 느껴야 한다는겁니다. 찍었던 찍지 않았던 과거를 답습하는 행태에 대해서 꼬집은것이지 지역감정을 조장?? 제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지역감정을 조장합니까? 저는 강원도에서만 살아온 사람입니다.
물론 지난 대선에서 수구꼴통의 진원지라 불리는 대구 경북에서 80-90%의 유권자가 이명박을 지지하였습니다. 저 역시 이명박을 지지하였고요. 저의 어리석은 선택에 대해서는 너무나 후회하고 있고 카페에도 사죄의 글 남겼습니다. 그러나 다음 대선에서는 이와 같은 과오를 두번 다시 겪지 말자는 글의 의도는 이해하겠으나, 이명박과는 무관한 지난 일들까지 언급하시며 특정 지역을 비난하시는 것은 궁극적인 목적을 고려하였을 때 도움이 될까하는 의구심이 드는 군요. 이곳에서도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반한나라 기류가 일고 있습니다.
저도 경상도 사람이지만 이글은 영남패권주의의 말도안되는 패권지향성을 비판한것이지 영남에 대한 도발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부도덕한 집단 이기주의 부도덕한 지역패권주의는 비판받아 마땅합니다.. 저역시 이곳에서 절망을 느낀지 하루 이틀이 아니니까요... 물론 청정지역 김해와 사하구는 예외지만...
제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도발을 하겠습니까...
한나라 당 또한 18대 총선 후, 그들의 정치적 고향이 TK에서 수도권으로 옮겨 가고 있다는 것 인정하였구요. 굵은 글씨에서는 특정 지역을 비난할 의도가 아니라고 하시나, 글의 본론까지는 과거의 일까지 언급하시며 대구 경북을 비난하고 계시네요. 과연 이러한 글이 지금 어떠한 의미가 있을 까요?? 한 번 생각해주십시오
투표권행사의 정당성을 말씀하고 싶으시다면 이러한 글이 아니라 지난 선거에 아예 투표하지 않은 사람을 더 먼저 논박하셔야 하는게 아닌가 싶군요
투표하지 않는 젊은이들에 대해서는 많은곳에서 다뤄지고 있습니다.
그만들좀 하세요, 그리고 하실말씀은 오늘 오후 2시 대학로로 오셔서 말씀하세요. 가두시위 하면서 얼굴 보고서 이야기 하세요
전라도 사람이 보는 관점에서는 지역감정을 더욱 야기 시키는 발언 같군요.제발 구태연한 생각을 바꾸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되어서 논의 할때라 생각됩니다.
이 분은 전국에 있는 이명박 찍은사람에 대한 분노일겁니다. 지역으로 보지마세요.
이분 글에 공감갑니다..당장 이맹박이라는 거대한 폭풍우가 몰아친것은 바로 과거로 부터 쌓아져 온 결과입니다.
솔직히 이명박이안찍은경상도사람들 몇명이나되겠나?? 20~30대중에안그런사람도많겠지만... 생각없이찍은사람들도조낸많을듯!! 반성해라....최소한 세뇌는당했어도 공약은보고찍어야지!!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