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뉴스] 여성그룹 소녀시대 멤버 ‘꿀벅지 ’티파니와 ‘황금골반’ 제시카의 몸매 관리 비결이 방송최초 공개된다.
두 사람은 최근 진행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녹화에 자신들의 몸매를 관리해주고 있는 보디 디자이너 송민석, 김수창 씨와 함께 출연, 자신들의 몸매 관리비결을 공개했다.
이날 티파니는 자신의 허벅지를 직접 줄자로 측정해 ‘5:3:2’라는 완벽한 황금비율과 함께 순수 운동법으로만 만들어진 탄력 있는 ‘꿀벅지’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신이 내린 허벅지’로 통하는 타파니는 네티즌들이 뽑은 ‘가장 매력적인 허벅지 1위’로 선정돼 ‘꿀벅지’ ‘허벅지 여신’등의 애칭을 얻기도 했다.
또한 제시카 역시 ‘황금골반’을 뽐내며 환상적인 ‘X라인’을 만드는 ‘제시카 골반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X라인’은 상체와 하체, 잘록한 허리, 볼륨 있는 골반 선을 총칭하는 것으로 기존 ‘S라인’을 뛰어넘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는 최신 보디 트렌드다.
´제시카 골반킥´을 개발한 송민석 씨는 “우산이나 빗자루만 있으면 집과 학교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는 체조”라며 “매일 꾸준히 하면 허리는 줄여주고 힙은 업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소녀시대의 몸매 관리 비결이 공개되는 방송은 19일 오후 6시 30분.
[이용규칙]
쇼핑몰에서 올린 이미지컷이나 너무 해상도가 낮은 게시글은 삭제될수 있습니다.
댓글을 통한 욕설이나 비하글은 운영자가 예고없이 삭제하거나, 정도에 따라 접근금지등의 처벌이 있을수 있읍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를 통한 욕설,비하글이나 협박은 사법처리 대상이 될 수 있으니 삼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c) 2JjuckBbangcafe/writer.All rights reserved.
(본 글의 저작권은 투쭉빵카페와 글쓴이에게 있으므로 허락없이 타URL로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