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받지도 않은 사진올려 물의를 일으키고 사고치고 얻어낸 티래기라 가슴이 쌔~합니다! ㅋㅋ
아무튼 초도 물량을 저에게 과감히 내어주신 종수형 감사드립니다! ^^;
전화와 쪽지등 저를 괴롭히는 분들에게 이 글과 사진을 전해드립니다!ㅋㅋㅋ

나름 열심히 떡쳐~가며 바른 록타이트가 한군데빠졌었는지...역시 풀려서 휑합니다!
ㅋㅋㅋ잘 바릅시다 아끼지 말고 빼먹지 말고~ ^^

가조립 되어있는 앗세이 부품들 헤드와 테일부 및 기타 등등....ㅡㅡ 그대로 조립하시는 분은 없겠죠?
풀러서 록타이트 듬뿍 발른다음 꽉 조이세요~ ^^

박스안에는 역시 얼랭이 답게 모든 잡다한것들이 다 있습니다....세심한 배려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ㅡㅡ;;
거버너...타울....연료필터부터...스키드고무까지....하물며 연료스톱퍼하며~ ㅜㅜ

하지만...아쉽게도 들어있던 블레이드홀더는 50용인지라...90용 쓰기엔 작습니다! 광폭로터는 안들어가더군요~ ㅜㅜ
과감히 칼로 째시던가 있는거 그냥 쓰세요~

팁아닌 팁인데...외국 리뷰전문가 밥아찌가 케이블타이를 이용해 테일로드가이드를 저렇게 고정하라 하더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저게 비행중에 자꾸 틀어져 신경쓰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케이블타이 제일 작은거를 이용해 고정하고 로드를 맞춘다음~물본드로 마무리~ 샤악!!! 떡하니 붙어서 안움직입니다!ㅋㅋㅋ

얼라인의 배려인 카본패들..............맨첨 접하게된 570mm 스테비바의 압박이 심했지만...일단 제작자의 의도를 의심치 않기로
하고 그냥 사용했습니다! 첨에 v패들 꼈지만................굿입니다! ㅋㅋㅋ
얼라인 패들이 v패들보다(90mm) 조금 더 가볍습니다!^^ 얼라인 패들이 운동성과 안정성이 좋다고 하더군요!
90mm V패들과 특성이 같다고 합니다! 헌더 무게가 더 가벼우니 약간더 +입니다!ㅋㅋ
일단 에어론 엘리베이터의 키감은 굿입니다! 그냥 쓰셔도 무난히 넘어갈듯 싶습니다! 굿이 취향이 안맞으시면 원하시는거
쓰세요~ ^^

메뉴얼 셋팅대로 그대로 했더니 딱이더군요~ 지는 일본제품만 그런줄 알았더니..얼라인 메뉴얼도 정확 합니다! 믿어보세요~ ㅋㅋ 1:1이라 보면됩니다. 링키지는 그냥 딱 대보면 딱입니다!

요기서 또 주의 하실것은.........하토리 3D머플러 쓰시는 분들은...주의하삼~!
하토리 3D머플러 ys는 #946 / os는 #939 로 쓰셔야 됩니다! 안그럼 저처럼 이쁜카울 절단하셔야 됨...
매니폴더가 긴 하토리머플러야 저지경 안됩니다! ㅋㅋ
월래 한쪽만 하면 되는데 착각하고 윗칸 짜르는 바람에...이중으로 흑흑 저렇게 됐습니다~ ㅜㅜ

첨단과학적으로다가 정확하게 무게를 측정했습니다!~ ^^*

배선정리와 기자재 정리가 참 기가 막히게 좋습니다! ㅋㅋㅋ 저거 배치하는것도 골머린데...그냥 놓고 싶은대로 놔도 딱입니다~ㅋㅋ

기냥~좍좍! 밴드질!!

지는 보조연로통 안달아 씁니다! ^^ 연료통안에 연료필터가 저고이 명물입니다! 물건너온 푸엘마그넷이라는 제품인디...
연료압이 증가하고 마지막 한방울까지 쪽~쪽 빨아 먹습니다! 스폰지 필터에 연료가 스며있어서 심한운동에도
끄떡없는 연료공급을 합니다. 단점이라면....ㅡㅡ;관리잘해야 되고 스펀지가 소모성이라서 주기적으로 갈아줘야 됩니다!
알란이가 전에 아방이오로라에 한참말썽이던 보조연료통 땜시 저거 달고 싹 해결됐다해서~ 우린 또 저 제품 주긴다 하면
미국으로 바로 주문때리지 않습니까~ ㅋㅋㅋ 그래서 써봤더니...좋더군요! 그냥 한국에서 구하기 쉬운걸로 하시길...ㅋㅋ
일단 라피콘연료가 버블현상이 덜합니다..그래서 그냥 일반 불알써도 됩니다! 지 바이브50은 저넘이 비싸서..맨부랄 달았슴뎌~그래도 잘날더군요! ㅋㅋ

가까이~ 땡겨서 보시면...저렇습니다! ^^ 묘한 제품입니다! 별거 아닌듯 해도...써본 사람만이 아는....

테일로드가 카본봉을 쒸우게 되어 있는데 이게 딱히 고정할께 없는지라 연료튜브잘라서 저처럼 하면 좋습니다.
저고이 루카스가 저리해서 따라했더니 좋더군요~ㅋㅋ

잘 보시면...바디마운트에 라딕스테일로터에 들어있는 와셔를 두장 넣었습니다! ^^ 스와시 로드와의 유격을 벌리기 위해~
바디에 닿으면.....마이 신경쓰입니다!

연료필터와 레귤스위치는 저렇게~ 걍 묶어부러!!

레귤은 철저히 견고하게~

ㅡ.ㅡ 뽑기 잘못하면 저처럼......들어있는 와셔가 1.2 / 1 / 0.8mm 짜리 3개가 있습니다.
저는 0.6mm가 맞더군요~ 0.8짜리 뭐 빠지게 갈았습니다! 지문 다날리며.....
혹 마스트스톱퍼자리에 가공이 잘못되어 똥이 묻어 있을 수 있다니 유념하시길...ㅋㅋ

얼라인패들은 번데기는 참 편하게 잠기더군요~ ^^ 한쪽만 꽈악~잠가주면 됩니다!

백러쉬는 뭐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낑가넣으면 딱 딱 맞습니다! ㅡㅡ;; 고민하지 말라는 제이슨의 세심한 배려~@@

요정도?

또 하나의 난관 얼랭이 거버너....ㅡㅡ;;
주위 분들의 얼랭이 거버너 칭찬에 과감히 스로틀자키와의 이별을 했습니다! ㅋㅋ
일단 셋팅 편하고 제일 중요한............ㅡㅡ;; 700에 취부하기엔 얼랭이 거버너브라켓이 딱 맞습니다!
다른 GV-1이나 스로틀자키는 에폭시판을 가공을해서 취부해야 합니다!~
사용해본 결과 정말 정확합니다! ㅋㅋ 얼랭이 거버너도 가격과 함께 성능 좋습니다!
일단 꽁짜니깐~ 써보시길.........ㅋㅋ 메뉴얼에 쓰인 ATV도 설정값대로 오차없이 딱 맞습니다!

테일쪽은 머 별다른 문제없이...패스!

저기 보이는 수직핀과 테일케이스사이에 플라스틱이 있는데 고거이 홈에 딱 맞아야 됩니다~ 낑기기 힘듭니다! ㅜㅜ
15분 씨름하고 집어 넣었는데....승질나서 깍아 버릴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인내하고 끝까지 넣어 봤더니...들어가더군요!
구멍이 첨이라 그랬나 봅니다~ (__) 크크

바이브50과 비교사진...ㅋㅋ

나름 계속보니 포스가 느껴지면서....간결한...느낌?
저는 딴거 안보고 정비성! ㅋㅋ 700 연료통만 빼면 정비성은 좋습니다! ㅡㅡ;;; 연료통은 물어봤더니...600과 같다더군요!
ㅡㅡ;;;덴장 연료통 내릴려면 후레임 뜯어내야 합니다! 연료통 장수하길 빌어야죠~!!

위에서 본 사진! 테일만 긴 느낌?

50에다가 90엔진 언져논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다가 다시한번 최첨단 테크놀러지가 접목된 과학적인 무게체크! ㅋㅋ
연료로터 카울 달꺼 다달고~ 체크한 결과! 5Kg 쪼금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과학적인 방법임!
스와시믹싱 셋팅!
에어론60 / 엘리베이터 60 / 피치 60
YS-91SR
하토리3D머플러(#937)
사이클릭-jr8715 6v 셋팅(0.07sec/196oz)
스로틀-8511 6V셋팅(0.15sec/403oz )
자이로-후려바 611
러더서보 BLS251
얼라인거버너 RCE-G600
Fromeco레귤레이터 6V (2600mA)
깔끔한 키감과 리스폰스 굿입니다! 50에 90엔진 얹어서 날리는 듯한 기분이에요!
필루엣플립 그냥 손가락만 스틱에 되도 알아서 넘어갑니다~ ㅋㅋ
결론....-_- 얼라인 무서운 회사임이 틀림없습니다!
첫댓글 억수로 자랑을 마이 했는데 내 같은 전동맨한테는 별로..... 안 와닿는다는ㅋㅋ
행님....엔진소리 함 듣고 연료냄새 지대로 함 맡아봐야 땡길겁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