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항지] 여주 소호 요트장
[참가자]
■ 범백제 포럼 회원 :
표명희선생님, 이경호작가(광주미디이어 아트센터), 윤형원관장(김해박물관), 김동현교수, 조동우CEO(메타24),
■ 용29 동창 :
우천식박사, 허민석산악대장, 김계환탐험가, 김근수엔지니어, 정용화건축사
[출항] 8.18.(금) 1시 출항
[선실 숙소배치]
바다는 밀물과 썰물의 파도로 호흡 합니다.
어쩔때는 강한 비바람과 같은 태풍을 동반하여 자연 정화 시키기도 합니다.
사람이 건강 치유를 위한 정혈디톡하는 요법으로 쓰는 방법 중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는것은 .
곧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는것으로 들숨과 날숨의 가장 이상적인 호흡의 기술이 중요하다는것을 알게됩니다.
자고 일어나서 입이 텁텁하고, 코골이로 입안이 말라 있는것은 호흡을 입으로 하여 생긴 부작용입니다.
많은 중환자들이 건강할때 기본적인 것 을 무시했던 생활태도에 대해 후회하고,
또 현대의학에 끌려다니기 쉽상 입니다.
왜냐하면, 전문적인 의사도 잘 모르는것에 대해 본인이 더 잘 알 턱이 없을뿐 더러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환경 여건이 만들어 집니다.
병원 치료에서 나오는 검사결과에 너무 낙담하지 말고 자연치료와 운동을 병행하는 본인의 노력이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큰 파도라도 잘 올라타면 기회의 파도가 되고,
아무리 작은 파도라도 그 파도를 제대로 통제하지 못하고 휩쓸리면 위기의 파도가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마음 근력을 키워야 겠습니다.
아무도 막을 수 없는 위기의 파도가 시도 때도 없이 밀려오는 대변혁의 시기입니다.
익숙한 곳에 편안히 머물고 싶은 것은 인간의 본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급속히 변화하는 세상에서 멈춤은 곧 퇴보를 의미 한다고 기업인들은 말합니다
어떤 사람이 직면하는 커다란 위험 중 하나는 교의된 신념체계에 의해 한동안의 성공에 도취해 과거의 방법이 새로 변화하는 미래에도 그대로 적용될 거라고 믿는 것 입니다.
쳇봇. 인공지능, 빅데이터, 스마트폰등 변화를 즐기는 것은 이제 생존의 필수조건이 되었다고 합니다.
도도한 파도의 물결을 거슬리려 하지않고 파도의 물결에 같이 끼워져 신경쓰게 만드는 지푸라기 같은 쓰레기는 그냥 무시할줄 아는 마음근력을 키우는것 에 많은 노력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도 닦으며 사는 세상!!!
피할수 없으면 즐겨라하는 마음가짐으로
참나를 아는 즐거움으로 카르페디엠 하며
하루를 재미 있게 디자인 하십시요.
아리랑!!!
아라리요!!
이상 단톡방에 올린 김동현교수님 글 옮김
[항해유의사항 전달및 동승자 소개]
1일차 여행 계속
목적지 연도에 도착해서 ☞ https://cafe.daum.net/yong29/EKJz/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