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 Bikes
2025 KTM Freeride E 첫눈에 보기
Ready to Race 브랜드의 가장 큰 전기 오토바이는 2025년에 99%가 새 제품이고 도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Andrew Oldar 작성Andrew Oldar
2024년 12월 29일
KTM은 2014년 에 처음으로 Freeride E 전기 오토바이를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 당시에는 엔듀로 모델이었습니다. 이제 10년이 조금 지난 지금은 완전히 개편되어 듀얼 스포츠 로 변모했습니다 .
KTM의 Freeride E는 2025년형으로 99% 새로 출시됩니다.
KTM의 Freeride E는 2025년형으로 99%가 새로워졌습니다. KTM
2025년 Freeride E 의 새로운 기능은 ? KTM에 따르면 99%입니다. 50.4V 영구 자석 동기 모터(PMSM)로 구동되는 Freeride E는 최대 25.7마력, 최대 37.6Nm의 토크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최고 속도는 59mph입니다.
KTM은 모터가 이전보다 훨씬 더 조용하고 시원하며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있다고 선언합니다. 3가지 주행 모드(에코, 노멀, 스포츠)와 많은 에너지 회수 설정(끄기, 중간, 높음)이 있습니다. 트랙션 컨트롤이 가능하며, 롤오버 센서는 충돌 시 전원을 차단합니다.
두 브레이크는 모두 핸들바에 장착되는데, 앞쪽은 원래 위치인 오른쪽에, 뒤쪽은 왼쪽에 장착됩니다.
두 브레이크는 핸들바에 장착되며, 앞 브레이크는 오른쪽의 일반적인 위치에, 뒤 브레이크는 왼쪽에 위치합니다. KTM
MX50 리튬 이온 배터리(무게가 64파운드라고 함)는 교체가 가능하며 용량이 5kWh입니다. 이는 이전 Freeride E보다 1kWh 증가한 수치로, 주행 시간이나 주행 거리가 20% 더 늘어난다고 합니다. KTM에 따르면 배터리 수명은 80%의 효율성으로 떨어지기 전에 1,000회 이상의 충전 주기를 견딜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엔듀로 주행 시간은 2~3시간으로 추산됩니다.
Freeride E에는 660W 충전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반 가정용 전원으로 8시간 만에 완전 충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스트리아 제조업체는 라이드를 기다릴 수 없거나 계획된 경로에 완전 충전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7시간 만에 80% 충전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KTM은 민첩하고 가벼운 핸들링을 염두에 두고 Freeride E를 위한 새로운 섀시를 개발했는데, 이는 더 편안하고 안정적이기 위해 각각 지오메트리를 변경하고 휠베이스를 늘렸습니다. 서스펜션은 WP Xact AER 43mm 포크와 WP Xplor PDS(Progressive Damping System) 쇼크에 할당되었으며, 후자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오일 흐름을 최적화하여 더 일관된 댐핑 느낌을 제공합니다. 베어링 씰도 새롭고 서비스 간격이 더 깁니다.
오스트리아에서 제작된 이 전기 듀얼 스포츠 오토바이는 거의 소음이 없고 유지 관리가 간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이 전기 듀얼 스포츠 오토바이는 거의 무소음으로 설계되었으며 유지 관리가 간편합니다. KTM
아직 가격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2025년 KTM Freeride E가 2025년 1월에 전시장에 출시되면 곧 알 수 있을 것입니다.
2025 KTM Freeride E 사양
제조사 권장 소매 가격: 추후 공지
모터: 액체 냉각 영구 자석 동기 모터, 50.4V
충전기: 660와트, 3.3kW
청구된 충전 시간: 8.0시간 @ 660W / 1.5시간 @ 3.3kW 100%; 7시간 @ 660W / 1시간 @ 3.3kW 80%
최종 드라이브: 체인
주장된 마력: 25.7마력
주장 토크: 37.6Nm(27.7파운드-피트)
액자: 크로몰리강철
전면 서스펜션: WP Xact AER 43mm 포크, 공기압, 압축 댐핑,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9.8인치 트래블
리어 서스펜션: WP Xplor PDS(진행형 댐핑 시스템) 충격, 스프링 예압, 고속/저속 압축 댐핑, 리바운드 댐핑 조정 가능; 9.4인치 이동
앞 브레이크: Braktec 2피스톤 캘리퍼, 260mm 디스크
리어 브레이크: Braktec 1피스톤 캘리퍼, 220mm 디스크
타이어, 앞/뒤: 미쉐린 엔듀로 미디엄; 90/90-21 / 120/90-18
레이크/트레일: 24.5°/북위 ...
휠베이스: 57.3 인치
지상고: 13.6 인치
주장된 좌석 높이: 35.8 인치
주장된 무게: 247 파운드
유효성: 2025년
2025 KTM Freeride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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