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임교원 초빙안내(한방건강학과, 동양학과)(예정공고)
1. 초빙학과 및 인원
초빙학과 |
초빙분야 |
인원 |
비고 |
한방건강학과 |
기초한의학, 한약학 |
0명 |
정년과정 |
동양학과 |
풍수 |
0명 |
정년과정 |
2. 지원자격
-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리대학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 구현에 헌신할 자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박사학위 소지자
- 연구실적(석ㆍ박사학위논문 및 저서 제외)은 최근 4년
(2008.10.25.이후부터 ~ 2012.10.24.까지 발표한 연구실적물에 한함)동안 연구실적으로
최대 400%까지만 제출받아 평가함
- 초빙학과별 지원자격(접수마감일 기준)
초빙학과 |
지원자격 |
한방건강학과 |
한의학, 중의학, 한약학 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
동양학과 |
풍수 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
3.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2012년 10월 25일 (목) ~ 2012년 10월 31일 (수) 까지
2) 접수방법
- 우편 접수 또는 방문 접수 이용(자사양식 다운)
※ 우편접수인 경우 접수마감일 17:00 이전 도착분에 한함
※ 방문 접수 시 아래의 제출처로 접수함(매일17:00까지 접수함)
※ 접수기한 이후 도착서류, 자격미달 및 구비서류 미비의 경우 접수 불가함
※ 주소: 전북 익산시 신용동 344-2 원광디지털대학교 교무처(우:570-749)
※ 담당자: 학사운영팀 팀장(전화 070-7730-0002)
4. 제출서류
1) 제출서류
- 교원임용지원서 1부(본교 소정 양식)
※ 학력사항: 학위가 복수일 경우 관련 학위 우선 작성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1부
(외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본 첨부)
- 경력증명서 각 1부(지원서상의 경력 증빙자료)
※ 미제출시 경력 불인정
- 학위논문(석사 및 박사) 각 2부(초빙분야 관련 학위논문만 제출)
(학위논문의 심사위원 성명과 소속을 별지에 기재하여 제출, 외국학위논문은 제외)
- 연구실적물 전체 별쇄본 각 2부
- 연구실적물 목록 1부(본교 소정 양식)<작성 시 “5. 연구실적 작성 시 유의사항 참조”>
- 고등학교 학생생활기록부 1부(앞, 뒷면)
- 원불교 교도임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1부(해당자에 한함)
- 기타 지원 자격확인에 필요한 서류 1부(해당자에 한함)
- 본교 소정양식의 서류는 USB메모리에 파일로 저장하여 같이 제출
또는 메일로(jungli@wdu.ac.kr) 제출-확인요망(미확인 시 불인정)
2) 유의사항
- 학위논문 및 연구 실적이 외국어인 경우 본인이 날인한 번역 요약본 첨부
-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
- 날인을 요하는 서식에는 반드시 날인 또는 서명을 해야함
- 면접참고자료로 저서를 제출 할 수 있음
6. 연구실적 작성 시 유의사항
1) 연구실적은 상위실적(등급, 본인 판단 기준) 순으로 작성하되, 최종 연구실적 작성 시 400%를 초과할 경우
공동저자 수에 관계없이 비율을 조정하여 400% 초과분을 감하여 평가함
2) 공동연구실적의 인정환산율
1인 |
2인 |
3인 |
4인 |
5인 이상 |
100% |
70% |
50% |
30% |
20% |
※ 연구실적 작성 및 평가 예시
작성순서 |
지원자 작성사항 |
인정환산율 |
비고 |
1 |
1인 단독 연구실적 1편 |
100% |
100% |
400%초과분 20% 감하여 평가 |
2 |
2인 공동 연구실적 1편 |
70% |
70% |
3 |
2인 공동 연구실적 1편 |
100% |
100% |
4 |
2인 공동 연구실적 1편 |
70% |
70% |
5 |
3인 공동 연구실적 1편 |
50% |
50% |
6 |
4인 공동 연구실적 1편 |
30% |
10% |
|
계 |
420% |
400% |
3) 연구실적의 범위
- 연구실적은 학회지, 논문집 등에 게재된 논문으로 한다.
※ 단, 학술대회 발표논문, 게재예정 및 인터넷 게재는 인정하지 않음
- Proceeding, Conference 발표문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연구실적은 초빙분야에 관한 연구실적으로서 형식과 내용이 논문 체제를 갖춘 것으로 함
(초빙분야와 관련이 없으면 평가에서 제외함)
6. 평가절차
구분 |
내용 |
제1단계 |
- 기초심사: 지원자격 |
제2단계 |
- 전공심사: 학위논문, 연구실적, 경력평가 - 심사결과에 의하여 제3단계 심사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보 |
제3단계 |
- 면접심사: 동영상 강의, 면접평가 |
7. 기타사항
- 교육공무원임용령 제5조의 2, 학교법인원광학원정관 제43조 및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 제16조에 의거
계약제로 임용하되,급여는 연봉계약으로 정함
- 임용직위는 조교수로 임용함을 원칙으로 함
- 모든 기재사항(제출서류)은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함.
※ 허위기재, 착오기재, 미기재, 서류미비, 서류의 위ㆍ변조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기재사항(제출서류)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또는 1인만 지원한 경우는 초빙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음
- 3단계 평가대상자에게는 휴대폰 문자메시지 또는 유선으로 연락할 예정이며, 연락두절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
- 위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