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13년 11월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요구 : 사무실 이전으로 키폰시스템 새로 구축
현재 kt2회선(키폰주장치, 키폰전화기2대, 일반전화기6대)사용 중
모든 전화기 키폰전화기로 바꾸고 추가 2대 필요로함
키폰을 이전 설치 하려는데 비용이 너무 많이 나옴(키폰이전설치비 및 추가2대(키폰)구입비용)
회선수가 부족하여(직원10명) 통화중 걸림
발신표시요청(현 키폰에서는 지원 않됨)
개통 : 전직원에게 키폰전화기 무상지급(10대)
키폰시스템 무상 구축(초기투자비용 없음)
CID서비스로 발신번호 확인 가능하게 개통
기존 쓰고 있던 번호 그대로 사용
10회선 부여로 통화중 걸림 현상 차단
kt2회선에서 4회선으로 늘려 사용 할 계획 이었으나 sk브로드밴드 소호시스템(10회선)으로 선택
기본료 kt4회선 5,200*4 = 20,800원 sk브로드밴드(인터넷전화) 2,000*10 = 20,000으로 기본료는 -800원 정도 줄어들고 향후 통화료
절감효과(25%이상)가 발생됨(추가 6개월 기본료 면제혜택도 적용)
기존은 키폰전화기 및 일반 전화기 사용중이었으나 개통 후 전체를 키폰전화기로 바꾸고 키폰시스템을 구축하여 편리성 증가
회선 증설로 인한 직원 및 고객의 편리성(4회선에서 10회선으로)
일반 키폰시스템 이전 설치 및 추가 전화기 구입비용은 약 150만원 이상으로 초기투자비용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