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2020년 2월... 코로나 초창기때다. 킬게이는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미국과학진흥협회(AAAS) 연례회의 기조강연 연단에 섰다.
킬게이는 이 자리에서 인공지능과 유전자변형 기술에 대해서 열변을 토했다.
유전자변형기술의 핵심은 바로 크리스퍼 유전자 가위 되시겠다....
킬게이는 우리 몸 골수의 유전자를 변형하여 특정 세포들을 변경함으로써 병을 고칠수 있다고 씨부렸다.
어떻게???????????????????????? Single Injection 으로.. 단 한 번의 주사로 말이다.
킬게이는 이 자리에서 크리스퍼 편집 기술로 모기로 실험을 했다고 말함.
이 자리에서 킬게이는 유전자를 자유롭게 정밀하게 편집하게 된지는 8년이 지났다고 언급함.
킬게이는 이 기술이 지구의 모든 사람들에게 주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함.
특정계급에 사용하는게 아니라... 다수의 인구가 밀집해서 사는 곳.. 즉 개돼지들에게 사용할 것이라고 말함.
여기서 중요한 단어.. Invivo... 이게 핵심이다. 종전에는 밖에서 유전자를 편집해서 집어 넣어 줬는데 킬게이는 주사 한방만 맞으면 맞은 사람 몸에서 유전자 변형이 이뤄진다고 말함.
모기에 사용한 방법 대로 인체에 실험을 해서 아기에게 유전까지 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씨부림...
킬게이가 말한 내용의 결론 : 싱글 인젝션(한 방의 주사)로 사람의 유전자를 변형하여 원하는 세포를 만들고, 이 변형된 유전자는 2세까지 잘 전달된다.
Brighteon
전 인류를 대상으로 처 맞추기 전에 카르마 해소 한 거냐.. 이 개 ㅅㅂ럼아?????
출처: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원문보기 글쓴이: 사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