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해방
기사
이야기
언어
편집
혼동하지 않기 교정.
시에라리온의 난민 올스타즈의 앨범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해탈은 신이나 영에게 바치는 것으로, 또는 죽은 자를 추모하는 것으로 액체를 붓는 의식이다. 고대의 많은 종교에서 흔히 볼 수 있었고 오늘날 문화권에서도 계속 제공되고 있다.
부랴트 샤먼 해방을 수행하는 것 우유
다양한 물질이 해방에 사용되었는데, 가장 일반적으로 와인 또는 기타 알코올 음료, 올리브 오일, 꿀, 인도에서는 기. 파테라를 포함하여 의식에 사용된 그릇은 종종 세속 선박과 구별되는 중요한 형태를 가지고 있었다. 해방은 제단과 같은 종교적 의미가 있는 것에 부을 수도 있고, 땅에 부을 수도 있다.
동아시아에서 흐르는 개울에 쌀 공양을 붓는 것은 분리를 상징한다. 카르마 그리고 나쁜 에너지.[인용 필요]
어원
편집
영어 단어 "libation"은 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라틴어 리바티오, 동사에서 쏟아지는 행위 리바레, "맛을 보고, 홀짝이고, 쏟고, 해방을 만들어라" (인도유럽어근 *레이브, "부어주고, 해방을 만들어라"[1]
종교적 실천
편집
고대성
편집
고대 수머
편집
The 수메르인 저승은 땅속 깊은 곳에 위치한 어둡고 음산한 동굴이었다.[2] 이 암울한 도메인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쿠르,[3] 영혼이 건조한 것 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고 믿어졌던 곳. 먼지[4] 그리고 망자의 가족들은 의식적으로 점토 파이프를 통해 무덤에 해방을 부어 망자가 술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4]
구호 고대에 발견된 초목 여신(기원전 2500년경)에 대한 해방의 기르수
히타이트 왕은 a에게 해방을 바친다. 폭풍의 신, 오르토스타트 ~로부터 말라티아 (기원전 12세기)
시리아의 사제 팔미라 해탈 용기와 향상자를 들고 있는 것(서기 176년)
고대 이집트
편집
해방은 고대 이집트어 다양한 신성, 신성한 조상, 존재하는 인간과 살아 있지만 물리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인간, 환경을 기리고 기쁘게 하는 음료였던 사회.[5] 해방은 나일 계곡 상류 어딘가에서 시작되어 아프리카와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퍼졌다고 제안된다.[6][7] 따르면 아이 크웨이 아르마"그의 전설은 아프리카 대륙의 모든 곳에서 발견되는 선양 풍습의 부상을 설명합니다: 해방, 조상과 신성에게 바치는 제물로 술이나 다른 음료를 따르는 것."[8]
우유 해방 오시리스 에서 유래했을 수 있습니다. 필레 남쪽으로 퍼져나가는 메로에.[9] 또한 그 반대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다; 우유 해방은 이미 누비아인들에게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필레에게 소개했을지도 모른다.[10]
이집트의 무덤 그림은 해방을 바치는 빈소 사제의 무덤 그림(기원전 1298~1235년)
음악가의 것에 대한 해방 비석 (기원전 332~284년)
홍수를 나타내는 해방 분지 나일강 (서기 2~3세기)
고대 그리스
편집
주전자에서 해방이 쏟아지는 희생의 장면 (포토스 페인터, 다락방 붉은 도형 크레이터, 기원전 430~420년)
해방(그리스어: σπονδή, 스폰드슈, [spondɛ̌ː])는 중심적이고 중요한 측면이었습니다. 고대 그리스 종교그리고 가장 간단하고 일반적인 형태의 종교적 관행 중 하나입니다.[11] 그것은 고대 그리스에서 경건함을 정의하는 기본적인 종교 행위 중 하나로, 그 연대를 거슬러 올라간다. 청동기 시대 그리고 심지어 선사시대 그리스.[12] 해방은 일상생활의 일부였고, 경건한 사람들은 매일 아침저녁으로 그것들을 수행할 수 있었고, 식사를 시작할 수도 있었다.[13][14] 해방은 대부분 혼합 와인과 물로 구성되었지만 혼합되지 않은 와인, 꿀, 기름, 물 또는 우유일 수도 있다.[15]
전형적인 해방의 형태, 스폰드슈, 손에 들고 있는 주전자나 그릇에서 와인을 따르는 의식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의식은 액체를 붓는 것이었습니다. 오이노초 (와인 주전자) 피알레, 목적을 위해 설계된 얕은 그릇. 와인을 부은 후 피알레나머지는 오이노초스 그 축하하는 사람이 내용물을 마셨습니다.[16] 와인을 마실 때마다 해방이 따르는데, 이는 일찍이 기록된 관행이다. 호메로스 서사시. 의 에티켓 심포지엄 첫 그릇이 필요할 때 (크레이터) 와인이 제공되었고, 해방이 이루어졌다. 제우스 그리고. 올림피아 신들. 히어로즈 두 번째로부터 해방을 받았습니다. 크레이터 서빙되고, 제우스 텔레이오스 (Ζεύς Tέλειος, 불 붙었어. 마지막으로 예정되어 있던 세 번째부터 "마무리하는 제우스"). 대안은 첫 번째 그릇에서 첫 번째 그릇으로 해방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아가토스 다이몬 그리고 세 번째 그릇에서 헤르메스. 심포지엄에 참석한 개인은 또한 자신이 선택한 신을 불러내고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해방은 일반적으로 기도를 동반했다.[17] 그리스인들은 기도할 때 팔을 들어 올리거나 오른팔을 뻗어 기도하는 과정에서 서 있었다. 피알레.[18] [19]
아폴로 A로부터 해방을 따르다 피알레 손에넣다 옴팔로스그의 여동생과 함께 아르테미스 참석; A 부크라늄 매달리다
지휘하는 데 있어서 동물 희생, 와인은 의식 도축과 준비의 일환으로 제물에 붓고, 그 후에 재와 불꽃에 붓습니다.[20] 이 장면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묘사됩니다. 그리스 미술이는 또한 종종 희생자나 신들 자신이 그것을 들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피알레.[21]
그리스어 동사 스펜도 (σπένδω), "해방을 붓다", 또한 "조약을 체결하다"는 것에서 파생됩니다. 인도유럽어근 * 지출"제물을 바치고, 제사를 지내고, 제사 행위에 참여한다." 명사는 스폰드슈 (복수형 스폰다이)"해방" in the 중간 목소리, 동사는 신들이 행동을 보장하기 위해 호출된다는 의미에서 "합의에 들어가다"를 의미한다.[1] 전쟁을 시작하기 위해 피의 희생이 행해졌다; 스폰다이 적대행위의 체결을 표시하였고, 따라서 종종 "휴전, 조약"의 의미로 사용된다. 공식 "We the 폴리스 "해방을 이루었다"는 평화 선언이나 "신의 휴전"이었는데, 이는 다양한 도시 국가들이 함께 모여 평화를 위해 지켜졌을 때도 지켜졌다. 범헬레닉 게임, 올림픽 게임또는 의 축제 엘레우시니아 신비: 이러한 형태의 해방은 "무혈적이고, 온화하며, 취소할 수 없고, 최종적"이다.[21]
지상에 쏟아진 천직은 죽은 자와 죽은 자를 위한 것이다. 키토닉 신들. 인 더 북 인 더 데드 인 더 북 오디세이, 오디세우스 꿀, 와인, 물 순서대로 따라주는 공양 구덩이를 판다. 소위 해방의 형태를 위해 초 (고대 그리스어: χεῦμα, 추마, "부어주는 것"; IE에서 왔습니다. *게우),[1] 더 큰 그릇이 건너져 땅 위로 비워지면 키토닉 신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폰다이.[22] 예를 들어, 신성화된 인간이었던 영웅들은 전쟁의 유혈사태에 참여했다면 피의 해방을 받을 수 있었다. 브라시다스 The 스파르타인.[23] 무덤에서 죽은 사람들을 돌보는 의식에서 해방에는 우유와 꿀이 포함될 것이다.[24]
해방지게꾼들 센터의 영어 제목은? 비극 from the 오레스테스 3부작 ~의 아이스킬로스, 제공물과 관련하여 엘렉트라 죽은 아버지의 무덤으로 데려오다 아가멤논.[21] 소포클레스 해방에 대한 가장 상세한 설명 중 하나를 제공한다. 그리스 문학 ~안에서 오이디푸스 앳 콜로누스, 에서 속죄로 수행됨 그로브 의 에우메니데스:
첫째, 갓 흐르는 샘에서 물을 길어온다; 성소에 서 있는 가마솥에는 양털로 장식되어 있고 물과 꿀로 가득 차 있다; 동쪽으로 돌아서면, 제물은 그릇들을 서쪽으로 향하게 한다; 그가 손에 들고 있던 올리브 가지들은 이제 해방으로 땅이 취한 곳에서 땅에 흩어져 있다; 그리고 그는 뒤돌아보지 않고 묵념하며 출발한다. [25]
알렉산드리아의 영웅 제단 불을 사용하여 두 조각상의 컵에서 기름을 강제로 배출하여 공정을 자동화하는 메커니즘을 설명했다.[인용 필요]
고대 로마
편집
로마의 청동상인 사제 동상 머리를 의식적으로 덮다, 확장 a 파테라 해방의 몸짓으로, 서기 2~3세기.
~안에서 고대 로마 종교해방은 액체 공양의 형태로 종교적 행위였는데, 대부분 혼합되지 않은 와인과 향수 오일이었다.[26] The 로마의 신 리버 파터 ("아버지" 리베르"), 나중에 그리스어와 동일시되었습니다. 디오니소스 아니면 박카스의 신성이었습니다. 리바미나, "해방" 그리고 리바, 꿀이 부슬부슬한 희생 케이크.[27][1][28]
로마 미술에서 해방은 a에서 수행된다. 멘사 (희생 식사상), 또는 삼각대. 가장 단순한 형태의 희생, 그리고 그 자체로 충분한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29] 입문제 (프레파티오) 동물 제물에는 향과 와인이 불타는 제단으로 해방되는 것이 포함되었다.[29][30] 둘 다 황제들 그리고 신성은 특히 동전에 자주 묘사되어 해방을 붓습니다.[31] 해방의 장면은 일반적으로 의 질을 의미한다. 피에타스종교적 의무나 경건함.[32]
해방은 로마의 장례 의식그리고 보잘것없는 장례식에서 유일한 희생 제물이었을지도 모른다.[33] 죽은 사람을 돌보는 의식에 천사를 부었다(참조) 부모 그리고 카리스티아), 그리고 일부 무덤에는 제물이 지하 죽은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는 튜브가 장착되어 있었다.[34]
우유는 로마에서 해방된 것으로는 이례적이었지만, 정기적으로 몇몇 신들, 특히 고대 성질의 신들에게 제공되었다.[35] 또는 자연적인 보완물이었던 사람들, 예를 들어 루미나, a 출산과 육아의 여신 모유의 흐름을 홍보한 사람과 a씨인 쿠니나 튜털러리 요람의[36] 그것은 또한 메르쿠리우스 소브리우스에게 제공되었다. 수성), 그의 숭배는 잘 증명되어 있습니다. 로마 아프리카 그리고 아프리카 공동체에 의해 로마 시로 수입되었을 수도 있습니다.[37]
고대 유대교
편집
주요 기사: 음료 제공
천리후생은 고대의 일부였다. 유대교 그리고 다음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성경:[38]
그리고 제이콥은 그와 이야기를 나눈 장소에 돌기둥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 위에 음료를 따르고, 그 위에 기름을 부었습니다.
— 창세기 35:14
이사야 53장 12절에서 이사야는 “죽을 때까지 목숨을 쏟아낸” 고난받는 종의 끝을 묘사할 때 해방을 은유로 사용한다.
와인의 무료화는 예루살렘 성전., 그리고 와인과 물의 이중 해방이 제공되었다. 수꽃아마도 비를 내리는 의식으로요.[39]
우상 숭배적 희생과 예배에 대한 토라의 금지와 함께 우상 숭배적 해방이 금지되었다.
초기 기독교
편집
해방은 존재하고 있다. 기독교 에서 등장한다. 신약성서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은 관행입니까? 예수님 그리고 다른 성서적인 인물들도 있습니다.[40]
같은 방식으로 저녁 식사 후 그는 컵을 가져갔습니다. "이 컵은 당신을 위해 쏟아진 내 피 속의 새로운 언약입니다.
— 누가복음 22:20
누가복음에서의 이 구절은 새로운 언약으로서의 해방 행위, 죽음 속에서 쏟아질 예수의 피를 가리킨다.
그러나 내가 너희 믿음에서 오는 희생과 봉사에 술을 바치듯 쏟아지고 있어도 너희 모두와 함께 기쁘고 기뻐한다.
— 필리포스 2:17
해방은 일반적으로 평화의 정신으로 수행되었으며, 이는 해방을 의미하는 그리스 용어인 σπονδή(스폰드슈), "평화 조약"의 동의어가 되었다.[41]
아프리카
편집
해방은 고대 이집트어 다양한 신성, 신성한 조상, 존재하는 인간과 살아 있지만 물리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인간, 환경을 기리고 기쁘게 하는 음료였던 사회.[5] 해방은 나일 계곡 상류 어딘가에서 시작되어 아프리카와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퍼졌다고 제안된다.[6][7] 따르면 아이 크웨이 아르마"그의 전설은 아프리카 대륙의 모든 곳에서 발견되는 선양 풍습의 부상을 설명합니다: 해방, 조상과 신성에게 바치는 제물로 술이나 다른 음료를 따르는 것."[8]
에서의 의식에서 해방을 쏟아붓는 것 부아케, 아이보리 해안
~안에서 아프리카 문화 그리고 아프리카 전통 종교 해방을 따르는 의식은 필수적인 의식 전통이자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는 방식이다. 조상들은 그러한 문화에서 존경받을 뿐만 아니라 모든 공적인 기능에 참여하도록 초대된다(신과 신도 마찬가지다). 선조들을 불러 참석하게 하는 기도는 해방의 형태로 바쳐진다. 의식은 일반적으로 장로가 행한다. 물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음료는 일반적으로 일부 전통 와인이다. 팜 와인), 그리고 해방 의식은 조상, 신, 신에 대한 초대(및 발동)를 동반한다. 가나 볼타 지역에서는 옥수수 가루를 섞은 물도 해방을 붓는 데 사용된다.[인용 필요]
해방은 또한 일반적으로 의 유명한 공연 내의 휴식으로 인식된다. 아그베코르, 서아프리카 문화에서 공연되는 의식 춤. 아이가 태어나고 장례를 치르는 전통적인 결혼 의식 때도 부어집니다. 전통 축제는 아사포투 그리고 호모워 의 가 아당베 가나 사람들과 토고 사람들. 또한 왕, 여왕, 추장들을 할애하는 동안, 해방이 쏟아진다.[인용 필요]
1920년대까지만 해도, 그것은 관습이었습니다. 로어누비아 여성들이 매주 금요일 친척들의 묘소에 가서 무덤 머리에 있는 붉은 그릇에 물을 부어주는 것이다.[42] 미망인들에게는 남편이 죽은 지 이틀째 되는 날 남편의 무덤에 우유를 붓는 것도 한때 관습이었다.[10]
마찬가지로, 그것은 계속되어 왔다. 콥트어 여성들이 무덤을 방문하고 물 해방을 하는 전통은 사망 후 처음 40일 동안과 같은 몇 번의 연례 행사 동안 간격을 두고 있다. 네루즈.[43]
아메리카 대륙
편집
남미 안데스 산맥의 케추아와 아이마라 문화권에서는 파차마마, 즉 어머니 지구에 제물로 마시기 전에 소량의 음료를 땅에 붓는 것이 일반적이다. 특히 이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알코올 음료인 치차를 마실 때 더욱 그렇습니다. 해방 의식은 보통 찰라라고 불리며, 보통 식사 전이나 축하 행사 중에 매우 자주 수행된다. 16세기 작가 베르나르디노 데 사하군은 아즈텍 의식에 대해 옥틀리를 마시는 것을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다.
해방은 이런 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옥틀리 그들이 새 맛을 보았을 때, 술에 취했습니다. 옥틀리누군가가 막 만들었을 때 옥틀리...그는 사람들을 소환했다. 그는 그것을 난로 앞에 있는 그릇에 담아 마시기 위한 작은 컵과 함께 놓았다. 술을 마시기 전에 그는 자리를 차지했다. 옥틀리 컵으로 그 다음 난로 앞에 부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부었습니다. 옥틀리 네 방향으로. 그리고 그가 부었을 때 옥틀리 그러면 다들 마셨어.[44]
아시아
편집
힌두교
편집
발리 해방을 쏟아내다 바마나
타르판 자간나트 가트에서 (성수 제공) 콜카타피트루 팍샤의 끝에서
~안에서 힌두교 해방 의식은 일부입니다. 타르판 그리고 또한 수행 중에 수행되었습니다. 피트루 팍샤 (조상의 밤) 다음을 따르는 바드라파다 월 힌두력, (9월~10월).[45] 인도와 네팔에서는 시바 경(비슈누와 다른 신들도)이 바쳐진다. 아비셰카 사찰에 가면 많은 사찰에서 신봉자들이 물로, 특별한 경우에는 물, 우유, 요구르트, 기, 꿀, 설탕으로 정교하게 물을 사용한다.
버마 불교
편집
~안에서 버마 불교, 물 해방 의식이라고 불리는 예이 제트 차 (ရေစက်ချ물이 담긴 그릇에서 꽃병에 물을 한 방울씩 붓는 의식을 포함하는 )는 기증 축하를 포함한 대부분의 불교 의식을 마무리합니다. 신별그리고 잔치. 이 의식적인 해방은 발생한 것을 공유하기 위해 행해진다. 메리트 31개의 모든 존재 평면에 다른 모든 생명체와 함께.[46] 예식은 신앙고백, 물 붓기, 공덕 나누기 등 크게 세 가지 기도가 있다.[47] 물을 붓는 동안 믿음의 고백을 Hsu Taung Imaya Dhammanu (ဆုတောင်း ဣမာယ ဓမ္မာနု), 스님들이 암송하고 이끌고 있다.[48]
그런 다음 공로는 기부자에 의해 분배됩니다 (소명) 아먀 웨이 အမျှဝေ) 다음과 같이 세 번 말함으로써:[47]
(들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는 모든 존재들과 우리의 장점을 공유합니다.
(Kya kya thahmya), Ahmya ahmya ahmya yu daw mu gya ba gon law''
((ကြားကြားသမျှ) အမျှ အမျှ အမျှ ယူတော်မူကြပါ ကုန်လော)
1900년 버마 불교 물해방 의식
그 후, 참가자들은 일제히 다음과 같은 긍정 선언을 세 번 반복한다. 타두 (သာဓု, 사두), 팔리어는 기독교적 사용과 유사한 "잘했다"를 의미합니다. 아멘. 그 후, 해방된 물을 밖의 흙에 붓고, 물을 돌려보냅니다. 바수다라. 대지의 여신 바수다라 이러한 공훈을 목격하기 위해 발동됩니다.[48]
식민지 지배 이전에는 버마 왕의 즉위 기간 동안 물 해방 의식도 거행되었는데, 이는 다음과 같은 절차의 일환이었다. 라자 테와카 디파니 꽌버마 왕들의 적절한 행동을 설명하는 1849년 텍스트.[49][50]
바수다라에게 물을 바치는 것은 불교 이전의 뿌리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이 의식은 왕에 의해 시작된 것으로 여겨진다. 빔비사라물의 해방을 부은 그는 자신의 공로를 조상들과 나누기 위해 프레타스.[51][52][53]
이 의식은 태국과 라오스 불교 의식이 끝날 때도 수행되어 공덕을 전수하는데, 이를 "이다"라고 한다. 크루아트남 (กรวดน้ำ) and 야트남 각각.[54]
19세기 네팔의 물 제거 주전자
청동 중국 해방 컵 (주에), 늦었다 상나라기원전 1210년경
옥 해방컵, 청나라, 1661–1722 CE
다음과 같이 제공하는 것을 사케하십시오. 오미키 ~에서 이쓰쿠시마 신사, 일본, 2017
중국
편집
중국의 풍속에서는 신에게 바치는 공양으로 양손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수평으로 제단이나 묘비 앞에 청주나 차를 붓고 고인을 기린다. 제물은 보통 해방되기 전에 잠시 제단 위에 놓인다. 신들을 기리는 더 정교한 의식에서, 해탈은 불타는 종이 제물 위에서 행해질 수 있는 반면, 고인에게는 와인이 땅에 부어질 뿐이다.
일본
편집
주요 기사: 오미키
신도에서는 해방의 수행과 바치는 술을 미키(神酒)라고 하며, 불을 붙이고 있다. 신사에서는 보통 사케로 하는데, 가정 신사에서는 매일 아침 갈아 먹을 수 있는 민물을 대신할 수 있다. 아무런 장식 없이 백자나 금속 컵에 담겨 제공됩니다.
A 가쓰라나무 이쿠파수이
중에서 아이누, 해방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이쿠파수이끝이 뾰족한 "혀"가 있는 조각된 나무 도구입니다.[55] 거기서. 기장맥주 아니면 사케 존경받는 물체에 떨어지는 것입니다.[56]
시베리아 무속
편집
시베리아 민족의 샤머니즘 의 큰 다양성 특징을 나타낸다. 샤머니즘 일반적으로.[57] 근처의 여러 사람들 중에서 알타이산맥무당의 새로운 북은 특별한 의식을 거쳐야 한다. 이것은 "북을 부흥시키는 것"으로 간주된다: 새 북을 위해 나무와 가죽을 준 나무와 사슴은 평생을 이야기하고 무당에게 그를 섬길 것을 약속한다. 의식 자체가 해탈이다. 북의 껍질과 나무에 맥주를 붓고, 이 재료들은 "생동하여" 나무와 사슴의 이름으로 무당의 목소리로 말한다. 중에서 투발라르더구나, 무당은 동물의 목소리를 흉내냅니다.그리고 그것의 행동도 마찬가지입니다.[58]
현대풍속
편집
현대 쏟아지는 해방
~안에서 쿠바광범위한 관습은 한두 방울을 흘리는 것입니다. 럼 "라고 말하면서 잔에서.파라 로스 산토스"(‘for the’ for the) 세인츠). 에서도 동일한 관행이 발견된다. 브라질 언제? 카차사 술에 취해 방울이 제공되고 있습니다.파라오산토아니면.파라오 산티뉴". 이러한 관습은 사이의 관행과 유사합니다. 비사얀족 ~의 민다나오, 필리핀, 어디서 럼 병을 열 때 엎질러지고 "파라 사 야와"('악마를 위하여')[59]
러시아와 독립국가연합 일부 지역에서는 무덤에 보드카를 붓는 전통이 있는데, 이는 지아디 관습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와인이 문화적으로 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조지아에서는 무덤에 와인 한 잔을 따르는 것이 일반적이며, 특히 부활절 전후에는 모든 사망자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와인 한 잔을 따르는 것이 일반적이다.
인 더 컨템포러리 미국, 해방은 때때로 다양한 경우에 사망자의 이름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사적인 환경에서 친구들 사이에서 사회적으로 술을 마실 때 제공된다. 해방을 퍼붓는 전통도 있다. 맥아주 특히 술을 마시기 전에, 아프리카계 미국인 래퍼들. 이것은 죽은 친구들에게 "기우는 것"이라고 합니다.[60] 아니면 하나를 쏟아내는 거. 이 관행은 영화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보이즈 앤 더 후드, 그리고 1993년과 같은 다양한 노래에서 참조되었습니다.갱스타 린 (이건 내 집을 위한 거야)by DRS ("나는 나의 40을 당신의 기억에 팁으로 올린다")와 1994년 "술을 조금 따라주세요.by 투팩. 전 세계적으로 유사한 관행이 그렇듯이 다양한 상징적 말이 쏟아지는 것을 동반한다.
~안에서 랍비 유대교와인 한 방울은 잔에서 가져갑니다. 유월절 세더 부어 버리거나 손가락을 유리잔에 담가서[61] 페스트마다 10개씩,[62] 또는 16; 10 10가지 역병, "피의 피, 불과 연기 기둥"에 세 개, "데차흐, 아다시, 바차브"에 세 개.[63] 설명은 다양하지만, 공통적인 것은 유대인 민족의 해방이 많은 이집트인들이 고통받고 죽는 대가를 치르고 왔다는 것에 대한 유감이며, "적이 몰락한 것을 기뻐하지 않는 것"에 대한 존경심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원래 랍비 이르미야후 뢰브의 할아버지가 18세기 말이나 19세기 초에 만든 보다 현대적인 해석이지만 전례가 있다. 산헨드린 39b:5.[62]
또한 참조하기
노트
외부 링크
몽봇이 11일 전에 마지막으로 편집한
관련 기사
파테라
해방의 제의 그릇
네팔리아
헬레니즘 종교 제물의 종류
고대 그리스의 의식
콘텐츠는 아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BY-SA 4.0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용약관데스크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