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드는 변화, 다이나믹 지쿱
2025 킥오프 세미나 개최창립 10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 발표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남흥식)은 지난 1월 23일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킥오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회사의 1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캠페인과 사업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다양한 연사와 파트너들이 함께한 가운데, 지쿱은 글로벌 확장을 포함한 혁신적인 전략과 제품 출시 계획을 공유했다.
새로운 비전과 글로벌 확장 전략
남흥식 대표는 비전 스피치를 통해 지난 10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10년간의 계획을 발표했다. 그는 “지쿱은 더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변화를 전달하며 글로벌 무대로 확장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은 회원들의 노력 덕분이고, 여러분이 지쿱의 진짜 주인공”이라며 “그러나 변화는 멈춰서는 안 된다.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는 새로운 목표와 방향을 설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남흥식 대표는 이날 “2025년은 지쿱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라면서 ‘우리가 만든 변화, 다이나믹 지쿱’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마케팅 전략 발표를 맡은 정재영 본부장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와 소비자 경험 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소개했다. 그는 “브랜드 리브랜딩을 통해 젊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소비자와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새로운 멤버십 플랫폼 ‘지커넥트’를 공개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형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해당 플랫폼을 통해 의료 서비스, 건강검진,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하며,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삶의 질을 보장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이나믹 지쿱’이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의 역동성과 개성을 강조한 다이내믹 브랜딩을 도입할 계획이다. 로고와 디자인이 상황에 맞춰 변화하는 동적 브랜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놀라운 신제품 연달아 나온다
지쿱은 이날 행사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골반 저근 운동을 돕는 헬스 디바이스 ‘케어세르브 바이브(가칭)’는 올해 상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1초에 40~100회의 강력한 음파 진동이 신경세포에 자극을 줘 근육 운동을 촉진한다는 설명이다. 또 다른 신제품은 펄스 자기장 기술과 테라헤르츠 기술을 결합한 혁신적인 헬스케어 디바이스 ‘케어세르브 웨이브’로,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브랜드 ‘텔로메라(TELOMERA)’는 노화 방지와 웰빙을 강조하며, 핵심 성분으로 병풀과 세계 최초 신규 화장품 성분으로 국제 화장품 성분 사전(ICID)에 등재된 에피탈론 그리고 대마추출물이 포함된다.
강화된 균주와 최첨단 코팅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레스샷을 활용한 듀얼 제형 건강기능식품, 간편하게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단백질 앰플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지쿱의 ‘디엘릭서’는 리브랜딩을 통해 이너뷰티 시장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새로운 글로벌 정책 6월 1일 시행
이날 유은실 사업전략실 실장은 올해 지쿱의 창립 10주년을 맞아 더욱 강화된 시스템과 전략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유 실장은 “초심으로 돌아가 신뢰와 투명성을 바탕으로 앞으로 다가올 10년의 새로운 도약기를 준비하고자 하며,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업계 최고의 보상을 약속하고,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지쿱은 올해 185% 매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이다.
글로벌 확장 정책도 새롭게 시행된다. 지쿱은 현재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미국, 일본 등 8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과 미국을 제외한 국가들은 원서버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2025년 6월 1일부터 글로벌 매출 볼륨 100%를 후원수당에 반영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 계획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쿱의 다양한 성공 사례와 사업 전략이 공유됐다. 김유신 로얄크라운, 손정아 로얄크라운, 신예심 레드 다이아몬드는 각각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네트워크 사업의 가치를 강조하며, 지쿱의 지원 시스템과 제품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한 성공 비결을 참석한 회원들과 공유했다.
이용석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지쿱의 킥오프 세미나에서는 지쿱 서정훈 캡틴의 10주년 기념사 영상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미국, 일본 등 해외 지사에서 보낸 축전 영상이 상영됐으며, 가수 럼블피쉬의 축하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출처 : https://www.mknews.kr/?mid=view&no=41712&page_size=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