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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등급 | 등급점수(A+B) | 6개월 누적 글로리포인트(A) |
인터넷 자가발권 이용율 가산점(B) |
---|---|---|---|
다이아몬드 | 150,000점 이상 | 1point 당 1점 | {A×(인터넷자가발권 이용횟수÷6개월간 총이용횟수)}×0.5 |
에메랄드 | 75,000점 이상 | ||
사파이어 | 45,000점 이상 | ||
보통회원 | 45,000점 미만 |
4. 등급별 우대서비스
우대서비스 종류 | 다이아몬드 | 에메랄드 | 사파이어 | 보통회원 |
---|---|---|---|---|
명절승차권 우선 예약 기회 부여 | ○ | × | × | × |
고객센터 상담원 우선연결 서비스 | ○ | ○ | × | × |
예약대기 신청시 좌석 우선배정 | ○ | ○ | ○ | × |
예약한 승차권에 대하여 구입기한 연장(출발 30분전까지) 단, 월 5회 또는 반기 15회 이상 예약 부도시 해당서비스 중지 |
○ | ○ | ○ | × |
코레일 문화이벤트 신청시 높은 당첨기회 부여 | ○ | ○ | ○ | × |
코레일멤버십 기본서비스 (예약, 라운지, 글로리포인트적립, 제휴혜택 등) |
○ | ○ | ○ | ○ |
우수회원의 선정기준 및 우대서비스는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멤버십 소개” 메뉴와 멤버십 로그인 후 “나의정보” 에서 상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우수회원 우대서비스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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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개인적으로 코레일에서 인터넷 자가발권에 대해 신경쓴다면 모바일 티켓에 대해서도 신경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직도 보안 SMS 들먹이면서 구형 휴대폰만 지원하는것을 보면 답답함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소형 항공사 보다도 형편없는 모바일 예약, 조회 서비스에다 추가 지원없는 모바일 티켓 서비스까지 빨리 개선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인터넷 자가발권 이용율 가산점 보고 한소리 했습니다..
등급 높이기는 힘든데 많이 타서 등급이 높아져도 생각보다 실질적인 혜택이 없어 아쉽네요 ㅜㅜ
지금 에메랄드이긴 한데 보통->사파이어 넘어갈때의 "예약 승차권 구입 기한 연장"같은 서비스 말고는 다이아=에메랄드=사파이어는 동급아닌가요?? 코레일에 전화 걸 일이 얼마나 되며, 1년에 2번 있는 명절 그거 아침에 잠깐만 고생하면 되는건데 좀 아쉽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