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총선 결과를 보고 개인적으로 느낀 소감의 독백입니다
음성 듣기
텍스트 보기
이번 총선 결과를 보고 개인적으로 느낀 소감의 독백입니다
" 우리 나라가 완전히 망해가는구나 ! 다수의 국민들이 완전 미쳐돌아가는구나 !
어떤 놈이 옳고 누가 바른지를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도 분별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족속들이 이 나라에 이렇게도 많다는게 부끄럽고 한심스럽구나 그런 족속들과 같은 하늘아래 같은 나라에 함께산다는 나 자신이 너무나 답답하구나 !
악마나 다를바 없는 인간의 탈을 쓴 인간들이 그래도 좋다고 지지하는 너희들은 악마요 짐승이며 귀신들린 자들이 아니더냐 ?
한동훈만 괜한 고생을 했구나 탈진하여 쓰러지기 직전까지 사력을 다하여 뛸 때 한동훈을 연호하며 인산인해를 이루웠던 무리들은 다 뭐였더냐 ?
예수님을 왕으로 추대해야 한다며 따르던 무리들이 하루아침에 십자가에 못박아 죽여야 한다며 미친듯이 외쳐댔던 군중들이나 다를바 없네 !
망해가던 나라를 이제 겨우 바로세워 나가기 위해 애써온 대통령이 뭘 잘못했다고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고 외치던 거대야당 정치꾼들은 뭐며 그들이 옳다고 지지한 자들은 귀신들린 자들이 아닌가 ?
이래서 나라가 망하게 되는게로구나 라는 실망감이 밀려오는구나 !
된장인지 변인도 분별치 못하며 누렇다고 금인줄 알고 움켜쥐는 대다수의 한심한 족속들이여 조경태 의원이 말한대로 죽어봐야 저승맛을 안다는 말이더냐 ?
철없는 한심한 더불어 공산당과 위선자 조국당을 지지한 한심한 인간들아 !
그렇게 김정은과 시진핑이 좋거든 월북하고 중국으로 가거라 ! 너희들은 우리 조국 자유대한민국에서 살 자격도 가치도 없는 놈들이다 !
하나님 아버지 ! 죄많고 어리석고 한심한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시옵소서 !
마음아파하며 밤낮없이 나라를 염려하며 기도하고 정의에 편에서서 올바르게 투표한 주의 백성들을 위로하여 주옵소서 !
비록 또다시 야대여소의 국회가 되었으나 하나님의 공의의 칼날로 선악간에 심판하사 죄지은 자들은 모두 감옥으로 보내사 정치적인 지형의 판도가 달라지도록 조희대 대법원장과 정의로운 판사들이 사사 예후의 칼날이 되게 하옵소서 ! 오 !
하나님 아버지께 이 나라와 민족의 앞날을 맡기나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