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슈아 그리스도를 아는 것 이니이다.'(요한복음17장3절 말씀)
샬롬. 우리 구주 예슈아 그리스도안으로 있는 진리와 믿음에서 난 새 생명으로 한 지체된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 말세를 지나는 우리가 우리 주께서 유다 형제의 손을 빌어 우리에게 전하여준 사랑의 염려 영들 분별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시간은 13절의 마지막 시간인데 그간 주신 13절의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믿음과 소망과 사랑과 생명에 더하여 말세를 지나는 우리를 향한 경고와 경계는,
온 지구촌 전체 모든 사람 각인이 살아계신 하나님과 진리안에 일치하여 동행하되,
유일하신 창조주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자 만인생의 구속주로 십자가를 다 견디시고 죽어 이루신 사랑의 복음으로,
우리를 아버지의 영원하신 나라에 각인 선한 지혜를 가지고 거룩한 모사(의견)를 내는 믿음과 소망과 사랑으로된 장성한 많은 아들들을 얻고자 함 임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범사에 대적하는 사탄 마귀의 은근함(패역)으로 미혹하는 계괴를 좇아 살아계신 하나님 섬김의 도 복음을 가지고,
종교로기독 교단교회로 자신들의 몫을 따로 구하는 당을 짓고 저들의 영(사탄,마귀)이 세운 목(?)들에 대하여 이어지는 책망과
함께하는 그 '000교회'라(실은 산당)들은 하나님 이름을 함부로 빙자한 벨(맘몬)의 사당들이요.
그 안으로 있어 신앙하는 자들도 영생과 함께 이땅에서의 부와 누리고자 하는 욕심을 은근한 두마음 사심으로 함께 하는 그들 교인들의 속셈들을 드러내시고 또한 그들에 대한 마지막 날 심판 경고입니다.
● 유다서 13절
'자기 수치의 거품을 뿜는 바다의 거친 물결이요 영원히 예비된 캄캄한 흑암으로 돌아갈 유리하는 별들이라'
오늘도 이어서 ''영원히 예비된 캄캄한 흑암으로 돌아갈 유리하는 별들이라' 부문을 함께 살펴 분별하시겠습니다.
먼저 '영원히 예비된' 인데 헬라어 '영원히'는 ἀεί [aĕl] 아엘 로 그 뜻은 '항상' '처음부터' '계속적인'의 뜻이 한 단어에 모두 들어 있음으로,
'이는 처음(태초) 부터 이런 죄악
"항상 거짓말장이며 악한 짐승이며 배만 위하는 게으름장이라 하니" (딛1:12)로 행하는 초대교회 그레데인 같은 거짓목자들'에 대한 심판이 금새이를 아마겟돈을 압당기는 멸망형벌을 지칭한다 하겠습니다. (딛1:12하' '벧후1;12','벧전3:15, 계16:112, 계21:2 등)
다음은 '캄캄한 흑암으로'인데 이는 헬라어 ἐξώτερος, α, ον [ĕxōtĕrŏs] 엑소테로스 로 그 뜻은 '바깥' '가장멀리 떨어진'으로 '만생명의 근원이신 창조주와 구속주로부터 최고로 멀리 분리와 버려짐과 소멸을 말하는 것으로,
그 곳 어둠으로 떨어지도록 미혹하여 세상에 있을동안 자신들을 거짓으로 가르치던 거짓교사(목?)들과 듣고 따르던 자들 간 피차를 원망하며 이를 갊이 있을것에 대한 말씀이겠습니다.(마25:30등)
그 다음으로는 '돌아갈' 인데 이는 헬라어 ἀνακάμπτω [anakamptō] 아나캄프토 로 그 뜻은 '돌아가다' ''마2:12', '행18:21', '히11:15' 등의 뜻으로 ''돌아올 기약없는 곳으로 감' '각자 자기 영들의 심판과 그 결과에 따른 처소로 가는 것'을 말하는데 여기에서는 다음 말씀에서 거짓선지자(종교교회 지도자)로 당을지어 미혹하던 거짓목자(목?)와 이를 믿고 따르던 교인들의 결국인 처소 가리킵니다.
다음은 '유리하는'으로 이는 헬라어 πλανάω[planaō] 플라나오 로 그 뜻이 각기의 죄인데 ,
<거짓 목자> 길을 잃게 하다, 나쁜 길로 이끌다, 방황하게 하다.그릇되게 인도하다, 속이다, 꾀이다, 미혹하다
<속한 교인>길을 잃다, 그릇된 길을 가다, 방황하다.잘못 생각하다, 잘못하다, 자신을 속이다, 속다, 미혹 당하다, 미혹되다, 유리하다 등의 뜻이랍니다.
그 다음은 '별들이라' 로 이는 헬라어 ἀστήρ, έρος, ὁ [astēr] 아스테르 로 그 뜻은 '최후의 심판 때 하늘에서 떨어지는 별'로 '마24:29', '막13:25', '계6:13' 히8:13' 그 결국이 소멸되고 없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 각자 자신 오늘주신 말씀에 견주어 살아계신 하나님 진리로 돌이켜 섬기기를 간절히 소원드립니다. 샬롬
ㅡ 시편 23 편 ㅡ
※ '여호와(하늘에 계실때 내 주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하나이신 이름의 主)는 나의 목자(생명길 인도자)이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생명주는 양식 진리의 말씀들판)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우리 구속주 십자가 구주 아래)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하나님 자신의 경건과 의로)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거룩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세상길 의없고 가치 없음에 곤고요 애통에)로 다닐지라도 해(세상에서의 가난 따위)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유일하신 생명의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말씀 권고)와 막대기(성령의 권고)가 나를 안위(항상 동행)하시나이다.
주께서 내 원수(사탄 마귀유혹)의 목전에서 내게 상(주께서 친히 나를 지키시되 내게 의롭다 칭함)을 베푸시고 기름(진리의 영 충만)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영생이 가깝고) 내 잔(감사의 찬송)이 (항상)넘치나이다.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아버지집에 다 이르도록 주께서 함께하여 주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성령함께 감동케하시고)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주께 영광! 찬송높이불러! 여호와를 경외하며 주와 함께)거하리로다.' 아멘 할렐루야! 샬롬
첫댓글 좋은 신앙 글 감사합니다.
샬롬
💖마음을 담고 정성을 담고 따스한 정성을 담은 따듯한
차 한잔으로 오늘 하루가 사랑으로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랩니다.💖
샬롬
감사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