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다름이 아니라 아이언을 5년 만에 바꾸려하는데요
기존에 쓰던 채는 켈러웨이 레이저 x포지드 사용했었고요
바꾸려고 생각 중인 채는 v300 6 와 p790 중에 고민입니다.
가성비는 9i에 80후반인 v300인데 일본제품이라 좀 걸리고요
P790은 시타를 안해봐 고민 중입니다.
혹시 사용하는 아이언 중에 써보시거나 추천해 주실만한 제품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저는 40대 중반이고 스윙스피드는 골프존 기준 35m/s 정도 나옵니다. 필드는 90 후반 스크린은 70후반 정도 칩니다.
(이어폰 추천 감사했습니다. 결국 에어팟프로 구매하여 와이프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골프> 아이언 선택 질문입니다.
다음검색
첫댓글 90후반 안정적으로 치면 타이틀리스트로 가시는 분들이 요즘 많더라구요. 역시 골프는 허세가 반인 스포츠라ㅎ
P790, S200 사용 중 인데, 거리는 잘 나오는데, 타감이 개 똥망 입니다. V300이야 검증된 아이언이니 뭐... 타이틀 AP3 가시져. 뭐니뭐니 해도 남자는 간지 아닙니까.
테일러메이드
타이틀 ap 시리즈는 쳐봤는데 지금채와 비슷해서요. 요즘 아이언이 잘 안 맞아서 쉬운채로 가려고 생각 중이거든요.
전 80중반 치는데 ap2 쓰는데 타구감 좋습니다. 근대 다음 아이언은 쉬운거로 갈 생각입니다^^
골프채는 갬성이죠~ 요즘 어떤채든 기능은 다 좋아서 디자인 맘에 드는게 좋은거 같아요! 블루프린트 사고 싶은 1인,,
P790의 경우 중공구조라 타감이나 거리조절이 어려울때가 있습니다 올해 캘러웨이 apex포지드나 apex pro포지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현역 골프&피지컬 레슨 프로로 회원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아이언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한가지 더 여쭤봐도 될까요? 스릭슨 z785는 어떨까요? 모양이 예뻐서 맘에 드는 모델입니다.
@Over the MJ 스릭슨 아이언도 추천드립니다
@Over the MJ 제가 지인에게 스릭슨 785받아서 쓰고있는데 좋더라구요 원래 쓰시던 분은 결국에 타이틀리스트로 가시긴 하셨어요^^;
@단희아빠 감사합니다.
@진달래꽃 오늘 렌탈 신청해서 도착하는데 한 번 쳐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p790!!
apex 16 치다가 이번에 p760로 바꿨는데요, 환상입니다. 저의 소울메이트를 만난 느낌이네요.
p790도 무척 치기 쉬운 클럽이라 둘중에 고민 많이 했는데, 블레이드 필이 더 나서 p760으로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p790으로 가시죠.
v300도 쉬운채라 별 상관은 없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이쁜걸로 하시면 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시타 후 결정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