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3.12. 일요일 KBS 일요토론 특집<생방송 일요토론>(08:10~09:50) 방송을 청취 해봤다 .
100분간 진행된 특집방송은 박근헤대통령의 탄핵 인용 결정에 따른 현시국에서 ("갈등과 대립을 넘어 통합을 모색하고, 대한민국에 필요한 리더십은 어떤것인지 모색한다.")라는 취지의 특집 방송이었다. 각설하고,
방송에 나온 대다수의 패널은 좌편향 일색 이었으며, 그중 한 패널(손석춘 교수? 란 사람으로 기억됨)은 ("태극기 집회는 일당 3만원을 받고 나오며, 그집회에 나오는 사람들은 몰골들이 대개 어려워 보이며, 이번에도 3만원을 받기위해 나왔다가 세명의 노인이 죽지 않앗느냐?) 하는 식의 발언을 하는것을 들었다.
정말로 기가 막히고 같은 국민이 어떻게 이렇게도 편향성이 다를 수 가 잇나? 느꼈다.
그시간대 KBS 특집방송을 청취한 일반 청취자들은 과연, 바쁜 개인일사를 뒤로하고 오로지 애국충정 한마음으로 참석한 태극기 집회를 어떻게 봣을까 ?!!.....
또한 이로 인해 돌아갓신 3명의 애국열사의 명예도 저질적으로 모독하고, 훼손했다고 생각한다.
이는 그간 태극기 집회에 참석한 애국국민 모두와, 이로인해 돌아가신 세분 애국열사의 명예를 심각하게 저질적으로 모독하고, 훼손 했다고 생각 한다.
하여 이런 망언을 한 패널을 색출하여 "탄기국" 이름으로 "수사당국에 고발"하여 "적법 처벌할 것"을 제안합니다.
첫댓글 고인을 욕해서는 절대 안되죠. 동의합니다.
끝까지 왜곡방송을 주도하는 kbs가 대한민국 방송인가 의심된다
답답하고 분통과울분이 가라앉지를 않는다....
언론이 우리편이 아니라는 것을 인제 아셨나요?
이제는 침착하게 똘똘 뭉쳐셔 언론에 대적할 힘을 키우는수 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