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에 따르면, 마르셀로 브로조비치는 더 이상 팔리지 않으며, 네라주리는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그리고 첼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여름에 제안을 고려할 것이다. 크로아티아 국가대표인 그는 이번 시즌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1년도 채 되지 않은 해에 새로운 650만 유로의 계약을 체결했음에도 불구하고, 네라주리는 여름에 그의 매각을 고려할 것이다.
가제타에 따르면 브로조비치는 더 이상 팔리지 않는다. 시모네 인자기는 하칸 칼하노글루와 헨릭 미키타리안을 통해 이번 시즌에 그를 대체할 수 있었기 때문에 세리에 A의 거인들은 시즌이 끝날 때 30세의 선수를 위한 제안을 들을 것이다. 인테르나치오날레는 여전히 장부상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최소한 한 명의 스타를 팔아야 하며, 밀란 스크리니아르가 무료 이적으로 떠나면서, 인테르나치오날레는 브로조와 덴젤 둠프리스를 이용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 가제타에 따르면,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그리고 첼시는 모두 크로아티아 국가대표에 관심이 있으며, 인테르나치오날레가 여름에 협상에 참여할 것으로 알고 있다. 유벤투스는 크로아티아 미드필더의 오랜 팬이며, 30세의 그가 아직 네라주리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12개월 전을 포함하여 지난 몇 년 동안 그를 토리노로 데려오려고 여러 번 시도했다.
https://football-italia.net/inter-consider-brozovics-sale-with-juve-barca-madrid-and-chelsea-interested/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우정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