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모] 캐나다 한국인 스토리 모임
 
 
 
카페 게시글
Talk터놓고말해요(비댓X) Re:또 다른 피해자가 없기를 바랍니다(항공권)
푸른 추천 3 조회 2,474 14.04.10 18:58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4.10 23:09

    첫댓글 역시 모든일은 쌍방의 이야기를 듣고 판단하는게 옳음을 요즘 자꾸자꾸 느끼게되네요.

  • 14.04.11 00:46

    결론은 본인과실로 패널나온걸 인터넷에서 땡깡부림- 이네요 -_- 출산휴가중인데도 이렇게글쓰시니 참....힘드시겟다 ㅠㅠ

  • 14.04.11 05:23

    가장중요한게 제가 처음에 7.18귀국으로 예약했고 하란대로 돈넣었는데 그이후에 그대로 예약이 안되서
    그것때문에 발생한 모든일 이거든요.. 떙깡이라니 말조심하세요 사장님이신가..

  • 14.04.11 06:08

    @sfon 사람들이 본인말 동호안해주니깐 왜나보고사장아니냐고 물어요? 왜나한테 때쓰세요 ㅡㅡ

  • 14.04.11 14:29

    땡깡은 매우 안 좋은 표현입니다. 의미와 어원은 아시는지.....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123123§ion=sc5

  • 14.04.11 15:01

    @kimsquare 그렇게 말한건 죄송합니다. 제가 어제 사장님하고 바로 통화후 글을 쓴거라서 화가나있는상태였습니다. 죄송해요

  • 14.04.11 05:30

    여행사 직원분 고생이시네요...

  • 14.04.11 06:00

    속상한 마음은 이해가 가지만 날짜변경시 추가금액은 없으면 감사한거고 있으면 내야하는게 맞다고 생각되네요. 게다가 7월18일정도면 현재 가능한 티켓이 있는게 다행일것 같은데요.. 님은 여행사에서 도의적으로 50%혜택도 받으신거구요... 처음 발권시에 이미 6월로 발권하는것도 본인이 확인하신건데 이제와서 그것부터가 문제라고 하시는건 좀 그렇네요.. 직접 항공사에 발권하셔도 변경시엔 추가요금이 있을 수 있다는 조건들이 거의 대부분 적혀있는데 안타깝네요... 여행사도 처음 예약안내 오류가 없었다면 이런일이 없었을텐데... 마음 푸시고 그리고 자신과 다른의견이라고 무조건 사장인가? 라는 반응도 적절치 못한거같아요..

  • 14.04.11 06:06

    +1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4.04.11 14:12

    @chachacha 저는 오히려 여행사 직원분 해명글 읽고 여행사 책임이라는 확신이 들던데요?

  • 14.04.12 04:13

    여행사 책임이 100%이네요. 본인이 실수하셔서 재발행수수료를 빼주신건데 그 실수로 고객은 추가금에 패널티까지.. 저같아도 엄청화날거같네요
    그걸떠나서 이티켓 임의로 조작하신거 같은데... 이건 저분이 문제제기하면 여행사가 크게 걸리는거 아닌가요?? 이티켓 조작은 엄연히 불법일텐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