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곽소영 전도사



사회: 박성도 전도사

치유간증

1. 할렐루야!! 간경화에서 완전히 자유케되었습니다!!!
5년 전 처음 간경화 진단을 받았을 때, 가족 중에 간 관련 질환으로 돌아가신 분들이 많아 덜컥 겁부터 나, 일도 그만두고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년 동안 약을 복용하면서 경제적인 부담을 많이 갖던 중 지인을 통해 큰믿음교회에 오게 되면서 약을 끊기로 결단하고 서울, 부산, 제주를 넘나들며 치유집회에 참석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2월, 정기 검진에서 간경화가 완전히 나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5년 간 하지 못했던 일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치유집회에 참석하면서 지난 3년 동안 하나님을 새롭게 만나게 되었다고 고백하셨습니다. 몸과 영을 모두 회복시키시는 주님의 놀라운 사랑을 찬양합니다!!!

2. 교통사고로 척추가 주저 앉아 15년 동안 펼 수 없었던 허리가 완전히 펴졌습니다!!!
15년 전 교통사고로 인해 척추가 주저앉아 허리를 펴지 못해 90도 정도로 구부리고 다니셨으며 집에서는 기어 다니다시피 할 정도로 고통스러웠습니다. 오늘도 기어 오다 시피 힘들게 이곳에 오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척추가 완전히 펴지고 똑바로 걷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5년 전 발병한 무릎 관절염으로 인해 극심한 통증이 있어 계단을 오르내릴 수조차 없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계단을 오르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30년 전부터 위궤양으로 인해 계속해서 위약을 복용해야 할 정도로 심했던 통증이 사라지고 속도 편안해졌습니다.
치유뿐만 아니라 성령세례와 방언까지 받으시고 마음에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게 되었다고 간증하며 기뻐하셨습니다!!
3. 4년 전부터 족저근막염으로 인해 걸을 때마다 극심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통증이 너무 심해 심지어 집에서조차 실내화를 신어야만 겨우 생활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걸을 뿐만 아니라 뛸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뛰면서 주님을 찬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완전하게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또한, 10년 전부터 수술을 받아야 할 정도로 심했던 무릎 퇴행성 관절염이 사라졌으며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심하게 부어 있던 종아리의 붓기가 눈에 띄게 빠졌습니다.

4. 출산 후유증으로 몸이 앞으로 쏠리는 증상이 40년 만에 완전히 자유케되었습니다!
40년 전, 출산 후유증으로 인해 왼쪽 머리부터 발끝까지 결리는 통증이 극심하였고, 힘이 없다보니 걸을 때마다 몸이 앞으로 쏠리게 되어 항상 유모차에 의존하여 걸어다니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결리는 모든 증상이 사라지고 가벼워졌으며, 유모차 없이 반듯하게 서서 걸어다니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걸어도 몸이 앞으로 쏠리지 않고 통증이 모두 사라져 너무 신나 간증하는 내내 계속 걸어다니시면서 치유하신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5. 18년 동안 귀가 잘 들리지 않고 이명증상이 있어 답답하게 살아오셨는데 병원에서도 치료가 불가능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이명증상이 완전히 사라지고 소리가 선명하게 들리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오랫동안 발목에 무리가 되는 일을 해오셔서 움직일 때마다 심한 통증이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자유자재로 걸을 수 있게 되어 너무 기뻐하셨습니다!

6.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무거운 가방을 오른쪽으로만 계속 들다보니 몸이 전체적으로 비대칭이 되었습니다. 오른쪽 어깨가 왼쪽 어깨보다 낮아지고 왼쪽 다리도 오른쪽 다리에 비해 1.5센티미터 짧아져, 그로 인해 고관절과 허리에 통증이 생겼습니다.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어깨의 높이가 똑같이 맞춰지고, 고관절과 허리의 통증이 사라져 양쪽 다리의 길이가 같아져 몸의 균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7. 10년 전부터 걸을 때 뒤뚱거리는 것을 느낄 정도로 왼쪽 다리가 2센티미터 더 길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양쪽 다리 길이가 똑같아져 반듯하게 걷게 되었습니다. 또한 구부정한 자세로 인해 지속된 허리의 통증도 기도를 받은 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3년 전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어깨에 큰 충격이 가해져 극심한 근육통이 생겼습니다. 물리치료를 지속적으로 받았지만 전혀 호전되지 않아 낙심되어 힘들었는데 2주 전 전주큰믿음교회에서 기도를 받고 근육통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8. 10년 전부터 허리디스크로 인하여 앉았다 일어설 때마다 통증이 심하였습니다. 가만히 앉아 있는 것도 수월하지 않아 병원 치료도 여러번 받았지만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이 자연스러워지고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9. 한 달 전부터 발에 습진이 생겨 가려움과 통증으로 인해 절뚝거리며 불편하게 걸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가려움과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편안하게 걷게 되었습니다. 또한, 손으로 잡힐 정도로 어깨 근육이 단단하게 뭉쳐 있어 통증이 있고 항상 피곤함을 느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지고 어깨의 움직임도 확연히 부드러워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낮았던 자존감도 회복되면서 하나님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다며 “치유성회에 오길 너무 잘했어, 너무 잘했어.”하며 굉장히 좋아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선하심을 찬양합니다!!
10. 4개월 전 손가락에 퇴행성 관절염 진단을 받고 약을 처방 받았지만 약을 복용하면 위가 불편해 잘 안먹게 되었습니다. 오후만 되면 관절에 통증이 심해져 누워만 있고 싶을 정도였고, 피로감도 극심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오른손 손가락의 관절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1. 3년 전 팔꿈치 관절 수술을 받은 후 후유증으로 어깨에 쑤시는 통증이 생겼습니다. 물리 치료와 함께 약도 복용했지만 수시로 찾아오는 통증때문에 늘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어깨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움직임도 가벼워졌습니다!

12. 몇 달 전부터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갖기 시작하면서 오른쪽 다리가 저리고 뻐근하여 똑바로 서 있기 힘들었습니다. 또한 통증이 심하여 그로 인해 자세가 구부정해졌는데, 기도를 받은 후 오른쪽 다리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2-3일 전부터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두드러기가 나기 시작하여 가려움이 심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가려움증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13. 6년 전부터 만성 두드러기 증상이 있었습니다. 피곤할 때와 환절기 때면 특히 심해져 샤워만해도 몸에 붉은기가 일어나고 간지러웠습니다. 약을 복용했지만 그 때 뿐이었고 두드러기 증상으로 인해 피부가 지저분해 보여 스트레스도 받았습니다. 오늘 치유 기도를 받고 두드러기로 인한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14. 5년 전부터 오른쪽 시력만 갑자기 나빠져 어지럽고 흐릿하게 보여 불편하게 살아왔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색깔이 더 선명해 보이고 글씨도 전보다 뚜렷하게 보이게 되었습니다.
15. 오늘 아침부터 편두통으로 눈이 뻐근하고 아팠는데 오후에 약을 복용하고 기도를 받은 후 눈의 뻐근함이 사라지고 편두통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치유선포


치유사역



공개예언


기도 및 임파테이션



방언통변 티칭 및 훈련


찬양

호산나 주님께 오 만왕의 왕 내 구주께~
엎드려 경배해 오 나의 주님~!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 없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ㅠㅠㅠㅠㅠㅠ
아멘..



사진을 보기만 해도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충만하신지가 느껴지네요~~
할렐루야! 아버지하나님 큰믿음호의 사랑과 치유가 우리나라 전역에 퍼지게하옵시고, 세계전역으로 퍼져나가게 하옵소서!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참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진만 봐도 아버지의 사랑이 전이 됨을 느낌니다!! 할렐루야~~~
아멘~~~ 아버지의 따스한 사랑이 익산안에 온전히 나타내도록 사용하여 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