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이 좀 길지만 부탁드릴께요.. 패턴도 있는것 같구..뭔가를 알려주는것 같은데..
원안이 거실같아요..원밖에서 내가 보고있는데..원안에는 방문이 띄엄띄엄 있구 방문앞에 사람들이 한사람씩 앉아있어요. 월세를 내고 사는거라네요.특이한건.밖에서볼때.방문과원안이 벽을 두고 있어서..문만 있는듯 보여요. 그런데 원안에 들어가 문을 여니 방이 있어요. 방문을 여니 (장소기억안남)위에 주인이 방문마다 아이스크림과하드를 가져다 놨네요..한집은 비었는지..붕어빵아이스크림과 하드가 녹아있어요.제가 주인이 없는듯하여 먹을까 하다가 냉동실에 넣어두는데 다른하드도 있어요. 속으로 집을 많이 비워두웠구나 생각해요.
원안에 있는데..좌측문앞엔 사람들이 앉아있는데..우측문앞엔 사람들이 없어요.저긴 방이 안나갔나 생각하는데.. 할아버지가 나타나셔셔 다른사람들과 얘기하면서 어디 갔나 물어요..느낌이 영혼같아요. 저만 보이는듯 생각이들고. 할아버지가 쳐다보는쪽으로 나갔어요. 우측으로 내려가니 산이 보이는데..처음보는 산이네요..수묵화처럼..회색에 풀과 나무가 없고 능선만 보이네요. 전부 회색이예요.이세상이 아니예요.다른곳?하늘?잘 모름? .산아래 도포를 입고 갓을 쓴 할아버지가 오시는데..지나가시며 왼쪽으로 올라가요. 사람들이 그러는데..무릉도원이래요..
우리가 따라서 올라가는데 여러가지 열매가 있어요..시간안에 열매를 먹으면 뭘?갖을수 있나봐요.열매를 골고루 다 먹어야 함.그것이 위에 있는지 위로 올라가서 먹으려고 안먹는데..누가 열매를 먹었어요..우린 급해서 서둘러 올라가고.. 내가 열매를 먹으려 하니 검은흙이 묻어있어서 수돗가에서 씻는데..흙이 잘 안 씻겨요.제가 손으로 털고 먹었는데 그 수도를 건드리면 안되나봐요..어떤 여자들이 함부로 건드렸다고 절 잡으러 와요(도깨비느낌) 도망가는데 비누거품이 나타나서..제가 거품을 이용해 날아요..거품반동으로..날면서 우리가 찾으려던데로 도망가요 노란 황금반지와..여러가지 황금귀금속이 있는데..내가 다른사람들거 몇개빼놓고..손으로 쥐어서 위로 도망가는데 주머니에 넣으려다 흘릴까봐 손으로 꽉 쥐었고..계단같은데..맨 위에 오르니 어떤 남자가 있어서..유치원가방으로 시선을 돌리고 제가 빠져나와요.그남자가 솔약국집 둘째아들 이필모(76년 6월26일)이네요.
누가 물어요.귀금속팔아서 뭘했냐구..금은방차리고 은행에서 ~대출받았다고 하네요. 아줌마랑 아저씨랑 얘기하는데..다른사람들은 그걸로 뭐했냐고 하니 작은 집하나 샀다고 합니다. 아줌마가 다들 그렇게 산다며 없는 사람들은 집하나만 있어도 좋아한다고 말해요. 둘다 이세상사람 같지가 않고..위?하늘?에서 내려다보는것 같은 느낌 이 들어요.
잠에서 깨고 산아래가 흐려서 짜증이 났는데..또 같은 꿈을 꿨어요.
그 회색 무릉도원산이네요. 기억이 안나서 다시보여주나보다 꿈에서도 생각해요. 산위쪽을 보니 동물 화석이 3개 있어요..공룡화석인것같고 다른건기억없고..1개는 백호 화석이네요.
풀이부탁드려요..희안한 꿈이네요..같은꿈을 또 꾸니.. 그림을 못그려서..산이 어렷을때 전설의고향에서 나오는 수묵화로 그린 그런산..바위만 있는산인가?풀과나무가 없으니.. |
첫댓글 ((원 안에 있는데 좌측 문 앞엔 사람들이 앉아있는데 우측 문 앞엔 사람들이 없어요 저긴 방이 안나갔나 생각하는데 ▶패턴:좌측(왼쪽)라인에서 연번 관찰_우측(오른쪽)라인에서 칸띄기(1개)관찰))__((산 위 쪽을 보니 동물 화석이 3개 있어요 -▶3연번 암시 __좌측라인에서 上?下?인지 판단 잘 하시길))__((노란 황금반지와 여러가지 황금귀금속이 있는데 내가 다른사람들거 몇개 빼놓고 손으로 꽉 쥐어서 위로 도망가는데 -▶3연번이 하단에 있고))__((계단같은데 맨 위에 오르니 어떤 남자가 있어서 유치원가방으로
시선을 돌리고 제가 빠져나와요 -▶상단에서2연번_칸띄기 패턴))
회색에 풀과 나무가 없고 능선만 보이네요.검은 흙이 묻어있어서 수돗가에서 씻는데 흙이 잘 안 씻겨요.제가 손으로 털고 먹었는데 -▶((중앙 약세 1~2수 정도만 관찰..상단에서 중연번~벽중연번으로 관찰))
도우미님 풀이 감사드려요^^좋은하루되세요~
364회 당번2ㅡ5ㅡ7ㅡ14ㅡ16ㅡ 40 ,,갓쓴사람 검색하면서~ 542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