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바른미래당 전 의원의 정계 복귀설에 대해 부인 김미경 서울대 교수가 “가장 적절한 순간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 교수는 4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소프트웨이브 2019’ 행사에 참석해 “남편은 항상 그랬듯이 우리 사회의 중요한 문제 해결사로 살 것”이라며 “그것만큼은 믿어주셔도 된다”고 강조했다.
안 전 의원의 복귀 계획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작년부터 시작한 연구 활동을 잘 종결해서 좋은 결과를 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본인은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든지 이 사회에 필요한 해결사로 살겠다더라”고 전했다.
최근 정국에 대한 평가를 묻는 말에는 “직접 들으시는 게 나을 것 같다”며 조심스럽게 답했다.
(후략)
첫댓글 뭘 항상 그랫다는겨 ㅋㅋㅋ
해결사?? 간만 보는 해결사가 세상에 어딨어 ㅋㅋㅋ
'사실 내 남편은 안크나이트 맞다'라고 고백하는 글이라고 보이는데......ㅎㅎ
컴퓨터 출장 수리
여당 안들어오고 야당에서 계속 분탕질 해주시면 해결사죠 ㅎㅎㅎ
와..
아내도 간을 보네...?
아이엠 안크나이트
마지막까지 난 널 포기할수 없어!!!
든든하다
신화 제 7의 멤버가 되시려나?
진짜... 정치전에는 진짜 좋게봤었는데!
원래 저런분이셨는지? 아니면 정치가 저렇게 만든건지...
그리보면 우리 문통이 진짜 대단해요
아이 엠 아이언맨 아니 다크나이트 인정하고 있네요. 그럼요.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갈길이 험하긴 하지만 좀만 더 간 보시다가 현 정부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에 등장해주세요!!
V3 <-- 이거 말한거 아닐까요? 해결사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하면서 인상까지 변했어요 본인을 위해서도 정치복귀는 생각하지 말고 좋은 일 하시면서 살길 기원합니다
안크나이트라면 인정!
맞는말이죠. 이언주 데리고 나가준것만 해도 백번 해결사죠.
안크나이트 트루?
예?
이시대 최고의 해결사 인정합니다. 사실 업적이 화려하죠, 정치인으로는 누구도 못해낼 일들을 이뤄냈고요. 데뷔하자마자 자한당 플랜 꼬이게 만들었던 서울시장선거부터 지난 대선 본인이 망가지면서까지 보수표 분열에 힘써 문대통령 당선에 일등공신이었죠. 민주당내 분탕질 철새세력 척결한것도 진짜 누구도 못해냈던 업적이고요. 그러고보니 단기간에 엄청난 임팩트를 보여줬네요.
해결사?? 문수한테도 지면서? ㅎㅎㅎㅎ
ㅋㅋ뭘언제야..총선지면 역할론 나오겠지
바이러스 해결사?? ㅎㅎㅎ
안철수가 쏘아올린 긍정적 효과는 분명 있으니 자한당으로만 가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