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몸짱 만들기
 
 
 
카페 게시글
제품추천 & 제품조언 보충제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유태인 추천 0 조회 628 07.01.09 00:07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1.09 10:58

    첫댓글 오히려 오리지널 제품입니다. 그런데 sp******는 도시락 싸들고 말리겠습니다.차라리 메스***, 에이치**가 보세요.

  • 07.01.09 12:04

    헬스프라자라는 곳도 괜찮은거 같던데 한번 가보세요~~ㅎㅎㅎㅎ

  • 07.01.09 21:16

    전 sp에서 주문 해서 먹는데 제품은 어디 가나 다 똑같습니다 택배도 괜찮았는데 어떤분은 택배기간에 불만이시더라구요 제가 주문 했을땐 빨리 오던데

  • 07.01.09 21:22

    아 그리고 어느분 말로는 스피드하고 매스는 같은곳이라는분도 있고 왠지 두 사이트가 같은곳이라는 냄새가 난다는 분도 있고

  • 07.01.09 21:33

    같은 회사죠..예금주만 틀릴뿐,,스피드는 적을 많이 두었더군여..같은 회사라도 상담자가 다르니 친절한 상담자를 찾는게 당연하겠져....

  • 07.01.09 21:44

    스피드 절대NO~.. 당연NO.."나누고싶은이야기"게시판 2588번 참조.."영양-보충 Q & A" 8076번 참조하십시요!

  • 07.01.10 12:23

    나누고 싶은이야기 봣는데 이유는 안나와있고 다짜고짜 신고 부터 한다고 나왔네요 만약제품이 불량제품이 왔다면 제픔을 판곳은 솔직히 잘못은 없습니다 생산자가 잘못이지 집에서 홈쇼핑도 그래요 얼마전에 호박 고구마를 샀는데 받아 보니 잘잘 하고 형편 없는 고구마들이 들어 있더군요 어이 없어서 전화 했더니 죄송 하다고 우린 산지에서 받은건 그대로 보내 드리는거라더군요 그 말은 자기들 잘못은 없다는거아니겠어요

  • 07.01.10 12:26

    이건 얼마 전에 솔로몬에서 나온 문제 구요 ㅎㅎ 홈쇼핑엔 법적인 책임은 없다고 나오더군요 그렇지만 좀더 신중 했어야 했겠조 홈쇼핑이

  • 07.01.10 13:30

    다짜고짜 신고가아니라 댓글 잘보시면 이유가 나옵니다.그리고 책임이 없다뇨?모든쇼핑몰은 선관의무가 있는겁니다. 불량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였다면 제조사만 책임이 있는것이 아니라 제조사의 물품불량여부를 판단해 소비자에게 공급해야하는 쇼핑몰의 의무가 있는겁니다.법적인 책임이 없다니..말도 안되는 소리죠.단 미국이라서 힘들다는것 뿐이죠..

  • 07.01.10 16:43

    내용 읽어 봤는데요 제가 보기엔 쇼핑몰은 제품에 대한 잘못은 하나도 없더군요 다만 불친절이란 잘못을 했습니다 쥬스에 설탕 덩어리가 나왓다고 했는데 이물질이라고 해도 쇼핑몰에서 일부러 이물질만 들어 있는 제품을 팔았다면 모를까 법적인 책임은 전혀 없습니다 다만 반품은 받아 줘야 겠지요 잘못이 있다면 위에 김희연님이 말대로 불친절이라는 잘못을 했네요 사후처리가 미약 했던거 같은데

  • 07.01.10 16:32

    아니 제뜻이아리나 솔로몬에서 얼마 전에 나온 이야긴데요 변호사들 말로는 쇼핑몰은 단지 제품을 소개 해주는 역할만 하는거라고 판단은 소비자 다만 불량제품이라면 반품이라는게 있어서 물론 쇼핑업체가 의도적으로 부적합한 제품을 파는건 법적 책임이 따르겠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