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지구상에서 최고는 가스라이팅은 종교가 아닐까 한다.
지구의 나이를 24시간으로 볼 때 현생인류의 출현 한 것은 24시 3초 전이다.
그 반면 24시 1시간 전에 공룡이 출현하고 40분 만에 공룡은 멸종을 했다고 한다.
인간이 출현한 3초 시간과 공룡이 출현한 40분의 시간..하나님은 혼자서 공룡을 만들고 놀았을까?
태극기 부대..왜 태극기 부대가 되었을까?
자신들의 주장 정당성을 확보하기위해 선택한 것이 태극기이다. 우리는 애국적 행동을 하는 것이며, 구국의 신념으로 이러한 행동을 한다고..
그러나 이들은 늘 국가적 문제를 감싸는 쪽에 있다.
그 결과 얻어지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독재정권 때는 관제데모로 그 사익을 챙겼다.
특히 이들에게 최대의 적은 북이고, 빨갱이, 종북좌파, 좌익세력을 집중적으로 정하고 있다.
살인, 강간, 사기 등 큰 사고(세월호, 항공기사고 등)에도 나서지 않는다.
아니 간접적으로 나서기도 한다..그 유가족을 폄훼하는 목적으로..
한반도 통일을 반대하는 입장에 있다고 보면 될 정도다.
한국에 통일을 반대하는 나라는 많다. 미국. 일본, 중국 등등러시아는 좀 변하는 듯..
이렇게 통일을 반대하는 국가의 입장과 같이 한다고 보면 맞을 것이다.
그래야 자신의 활동이 보장되는 종북좌파, 빨갱이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태극기부대에 일본의 일장기?
2019년 일장기를 들고 나섰다.
이미 대학가에서 일본 장학생이 있다는 뉴스가 나오기 시작했다. 일본 사가카와 재단(전범자가 만든) 장학금이 지급된다는 뉴스..
윤석열 아버지 윤기중은 일본정부 1호 장학생 였다는 사실..
이런 장학금으로 만 지원을 했을까?
일본 극우는 한국에 극우에도 지원을 한다는 말이 많다.
그 결과로 이영훈의 '반일 종족주의' 책도 나왔다고 본다.
일본에 한국계 정치,사회 평론가를 보면..한 두명을 빼고 대게 혐오한국을 말하는 인간이 많다.
(지금은 한류로 점점 입을 닫고 있지만)
일본 극우는 윤석열이 첨엔 싫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 기회에 이용하자 였다로 사도광산에 잘 써먹은 것이다..그런데 지금 다시 싫어한다고 한다..계엄 때문에..
일본 정부와 극우의 입장에서 한반도 통일은 최대의 위기이다. 그러니 한국에 분열을 위해 금전적 지원을 하는 것이다.
그 대가로 이렇게 일장기를 들고 나선다.
태극기 부대가 이스라엘 기를?
2015년 부터 나오기 시작했다.
미국의 많은 자본이 이스라엘 유대인 자본이다.
그리고 천안함 사건(이것을 이해 하는 분은 대단한 분이다)
으로 이스라엘 현 총리가 이명박을 만나러 왔다고 본다.
당시도 네타냐후는 총리였다.
천안함 사건에 인간어뢰같은 조선일보 뉴스를 보면 욕이 나오지만 숨겨야 하는 것이 국가적 이익을 우선하니..
이 일로 버락 오바마도 퇴임후 이명박을 만나러 왔다.
천안함 사건으로 버시바위 미 대사는 한주호 준위 유가족에 위로금을 전하고..미 대사관에는 조기가 걸렸다...왜?
이것을 태극기 부대도 잘 않다는 것으로 보인다.
문제를 숨겨야 하는 이유가 그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듯 하다. 즉 약점은 공격의 무기로 또는 아군을 만드는데 작용을 하니 말이다.
태극기 부대의 영원한 동맹 미국?
모든 태극기 칩회에는 미국 성조기가 나온다.
일본의 극우가 돕기도 하지만..미국의 보수가 돕는 영향력은 엄청나게 크다고 본다.
금전적 지원도 있지만 정치적인 지원이 크기때문이다.
그기에다 미 네오콘(군수산업등 정치를 좌지우지 하는 단체 트럼프는 이들을 '딥 스테이트'라고 표현한다)
박상학이 북에 전단지 살포에 지원되는 돈은 여기서 나올 것이라는 말이 많다.
남북이 불안해야 미 군수 물자를 한국이 많이 수입하니 말이다.
트럼프는 1월 20일 취임한다.
태극기 부대는 바이든 정권은 가고 트럼프 정권이 들어 설때를 준비해 "stop the steal"(도둑질을 멈춰라!)이란 표말을 들기 시작했다.
이것은 트럼프가 2020년 바이든에게 부정선거로 표를 도둑질 당했다는 뜻이다.
2020년 미 대선은 심해도 너무 심한 부정선거 였다.
죽은자, 개,고양이 이름으로 우편투표가 이루어 졌고, 교민이 30만명 사는 LA가 속한, 지금 화재로 힘든 켈리포니아 주는 신분증이 없어도 투표가 가능하니 말이다.
당시 한국에 생각있는 언론인들은 부정의 뉘앙스를 비추기는 했지만 이후 모든 언론이 침묵했다.
이것은 년도별 미 민주당과 공화당 대선 득표율이다.
2020년 보면 그 차이를 알것이다
파란색 민주당 붉은 색 공화당..
2020년 이때 투표한 민주당 투표자는 어디로 간 것인가?
이번 미 대선에서는 공화당 당원이 부정선거에 미친 듯 감시를 하기 시작했으니 민주당에서 2020년 같은 짓을 못한 것으로 본다.
이것을 잘 아는 태극기부대가 트럼프를 위해 "Stop the steal"이라고 쓴 핏켓을 들고 나온 것이다.
즉 트럼프 2020년 너의 떨어뜨린 부정선거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그러니 우리 도와줘? 아닌가 하는..
2020년 미 대선이 부정선거다 당시에 한국에서 외쳤다면.?
바이든에게 엄청 당했을 것이다.
한국에 그 누구라도 말이다.
상전인 미국에 어떤 진실에 대한 말을 할 수가 없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대통령도 미국의 개가 되어야 기쁨을 받는다.
만일 반기를 들면 정권유지를 힘들게 만든다.
윤석열은 미국에서 말 잘 듣는 대통령이다 그러니 개줄도 선물 받았을 것이다.
그런데 이번에 미국에 왕창 찍혔다.
미국은 윤석열로 아쉬워 하는 한 편 분노를 느낄것으로 본다. 말 잘듣다가 사고 쳤으니..
그래도 미국은 윤석열은 버려도 국힘은 버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왜? 말 잘듣잖아..
그것의 모습으로 한덕수 체제를 인정한다! 식으로 말했는데 민주당 이재명은 한덕수를 탄핵했다.
미국은 놀랐다.
그리고 최상목 대행을 앉았는데..또 날려버리고 하니 미 국무부장관 블링크가 날아와 최상목대행을 체제를 인정하는 듯 한 표를 했다.
심지여 미 국회 조사처에서 한국에 내정간섭이라는 할 정도의 보고서를 발표했다.
여기서 이재명은 좋지 않게 표현을 했다는 사실이다.
미 국회 조사처 발표는 비공식적으로 낸다.
하지만 지금 이렇게 공개 했다는 것은 미국에 (네오곤)딥스테이트들도 위기 의식을 느낄정도 급하다는 것이다.
지구상에 100년동안 친이 쿠테타는 99%성공했다고 한다.그 1%의 실패가 윤석열이다.
영화 '서울의 봄'효과로.. 2030은 제대로 배웠다.
얼마전 대구 경북에 60대 70대가 꼭 봐야 할 영화라고 글 쓴적이 있다.
그런데 안 본다 왜? 60대 70대가 자기 부정을 해야 하니말이다. 그 잘난 곤대 가르사되..망가지니..
태극기부대 주축인 빤스목사 전광훈..
그리고 교인, 나이 많은 사람들, 대구. 경북..
지금 계엄이란 내란을 만들어 놨으니 자금이 덜 돌아서 인지 대구,경북에 태극기부대 예비병을 서울로 실어 나르는 일이 없다.
전광훈 목사가 있는 사랑제일교회 명도소송에 패해 물러나야 함에도 버티고 화염병등으로 저항했다.
이 때 나타난 백골단..?
새롭게 이전하는 교회는 다섯배가 커진다고 한다 이것을 전광훈 아들에게 물려 준다고 하니..
그렇다 이들에게는 정의보다 갖는 사익이 더 크면 행동한다.
서북청년단, 엄마부대, 뉴라이트, 일베..등등..
이들의 영향분은 잘못된 권력을 비호하며 얻는 이익이 그들의 존재이유이다.
바른 세상이라면 존재할 수 없는 집단이다.
바이든 정부나 트럼프 정부 모두 미국이니 자신들의 말을 잘 듣는 대통을 한국에 앉히고 싶을 것이다.
이승만 같은..
그들도 무서워 하는 것은 한국 국민의 앞도적 지지를 받은 대통령이 나오는 것이다.
국민의 압도적 지지는 미국의 압력도 버티겠다는 의지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여기서 이재명은 공익 추구형 대통이다. 즉 미국에 협조적인 것이 국민에게 해롭다면 미국을 제안을 거부할 사람이라는 것이다.
사우디아라비아도 친미국적이다가 반기를 들었다.
중동에 많은 국가가 이런 자세를 춰한다.
인도도..
즉 자국민을 위하면 반미가 되는 구조이다.
트럼프가 지금은 이기는 사람이 내편! 하지만 어떻게 될지.
확실한 하나는..북미 정전협정으로 노벨 평화상을 바라보고는 있을 것으로 본다.
지난번 자신의 측근이라고 둔 존 볼턴(코수염 개&="&$^^:) 때문에 북미 협정이 무너 졌으니..
이번엔 그런 인간들이 주변에 완전 제거하고 갈 것이니 확실히 밀어 붙치지 않을까?
트럼프 정부에 뜻이 다른 자들은 입각이 힘들다고 말했다.
북과 교류가 되면..태극기부대 공격목표 김정은, 북, 빨갱이, 종북좌파, 종북 죄익세력이 사라지니..말입니다.
아마 태극기부대..성조기를 태우는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끝으로..
2000년 12월 김대중 대통령이 노벨 평화 받는데 노벨 위원회 로비를 해서 받았다! 말을 듣고는..
군나르 베르게 노벨위원장은.." 노벨 평화상은 로비로 줄 수 없는 상이다! 그런데 김대중 대통령 노벨상에 이상한 로비가 많았다! 그것은 김대중 대통령에 노벨 평화상을 주지 말라는 것 이였습니다. 그 수천 통의 편지는 대한 민국의 특정지역에서 왔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라고..
이렇게 나라의 위신을 망치는 인간들은 한강 작가 노벨문학상 받는 것도 헛소리 했다는 사실이다.
이 부끄러운 인간들 안보기 위해 내가 80살이 되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