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회계/경리직 |
업무내용 | [회사HP] www.ohmyhotelnco.com [사업내용] 업종: 서비스업 주요 사업 부문: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제공, 인터넷 정보 매개, 전자상거래 B2B 부문: 숙박 판매 파트너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쉽게 숙소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웹 솔루션 개발 및 제공 B2C 부문: 국내외 호텔, 항공권, 액티비티, 렌터카 등을 예약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인 오마이트립(Ohmytrip)과 오마이호텔(Ohmyhotel)을 개발, 운영, 제공 [기업PR] 안녕하세요, 저희는 팀 오마이입니다. 오마이호텔앤코는 클릭 한 번으로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오마이트립(ohmytrip)과 오마이호텔(ohmyhotel)의 웹/앱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B2B 파트너에게는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객실 및 예약 관리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마이 호텔 앤 코는 오사카 지사를 중심으로, 한국 서울 종로구에 본사를, 그 외 베트남의 호치민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무내용] - 해외지사간 청산관리 - 마감/결산 업무(월차, 분기, 반기, 연간) - 소비세 및 법인세 등의 신고서 작성 및 지원 업무 - 법인경비 및 카드이용명세 관리 -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관련 문서 작성 및 보고 - 협업 : 한국HQ 내 경영지원팀장 포함 총 3명(한국인) - 협업 방식 : Microsoft Teams, MS Office, DUZON, 일본 회계 프로그램 |
그외 자격조건 | [필수조건] - 2024년 졸업예정자 - 전문학사(전문대 졸업자) 이상 - 기졸자의 경우 : 재무/회계/세무/AP/AR 등 관련 경력 최소 6개월 이상 보유자 (인턴, 파트타임 경력 포함) - 비즈니스 수준의 일본어 능력 보유자 (문서작성, 은행업무, 전화응대 등 필요) - 높은 수준의 도덕성과 윤리성을 갖춘 분 -일본 국내(오사카)에서 근무가 가능한 분 - 해외여행에 문제가 없는 분 [우대사항] - 관련 전공 또는 교육 수료자 (재무, 세무, 회계, 경영, 경제 등) - 관련 자격증 소지자 또는 세법에 대한 통찰력이 있는 분 - 주도적이고 독립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분 - 호스피탈리티 산업에 관심이 있는 분 |
학력 | 대졸 |
언어 | [환영] 일본어 능력 스킬 (별도 자격증 제한 등 없음) |
근무지 | 오사카 본사 |
근무시간 | 9:00~18:00 (중 휴계시간 12:00~13:00) |
보험 | 건강보험, 후생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
급여 | [급여] 기본급 : 190,000엔 + 고정잔업대 40,000엔 = 약 230,000엔 (월 기준, 중위값 정보) 연수입 : 3,600,000엔 ~ 7,200,000엔 (상여를 포함한 예상 연봉) ※ 위 임금은 신입 기준으로 책정되었으며, 파트타임이나 인턴 등의사회 경험이 단 3개월이라도 있으신 경우 경력직으로 인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당사는 포괄임금제 시행 중입니다. [고용형태] 정사원 승급: 연 1회 (3월 경) / 상여 : 연 1회 [수당] 통근 교통비(사전회사승인루트 사용시 월 3만엔 까지) [입사일] 2024년 내정 / 그 외 입사일 추후 협의 후 결정 |
휴가 | 토일 축 휴무 (완전주휴2일제), 연간 휴가121일 유급휴가 입사 6개월 후 10일, 연말연시휴일, 골든위크 휴가, 경조휴가, 산전산후휴가, 육아휴직 등 규정있음 |
복리후생 | 사회보험 완비, 통근 교통비(사전 회사 승인루트 이용 / 월 3만엔까지) |
입사일 | 입사일은 협의 후 결정 (즉시 입사가능) |
진행과정 | 서류전형 > 면접1회 > 최종합격 및 입사 ※면접 횟수는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서류 전형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
지원방법 |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40129024&joCrtfcDsp=6&joCrtfcDspSn=1&menuId=1000005223 월드잡 플러스 내에서 공고 지원 문의사항은 코트라 오사카무역관 (humanosaka@kotra.or.jp)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