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몇명이나 뛸수가 있을까요?ㅠ
연맹홈피보니 연대농구선수들은 14명이네요
http://m.kubf.or.kr/team/team1.php?&bmode=view&tmid=9
기존 부상자가 이주영.이채형.김건우.김보배였던데 이번에 이민서.유기상까지 부상당하고
이해솔이 U19로 차출되니 7명만 남네요ㅠ
최형찬.김도완.안성우.강재민.이규태.홍상민.강지훈
이규태도 이상백배때부상이라 연고전때도 제대로 못뛰는데 내일 경희대전이 걱정이네요.
내일만 승리하면 남은경기는 그래도 수월한 상대들이네요
첫댓글 강지훈도 MRI를 찍은걸로 봐선 몸상태가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만 큰부상은 아닌 것 같습니다.
고대에 대패하여 연대동문들이나 저같은 연대빠들이 매우 열받거나 의기소침해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연승을 하다가 이제 첫패배를 당했을 뿐인데 너무 큰 의미를 두면 안될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이주영ㅡ이채형ㅡ김보배가 빠진데다 이규태와 유기상의 몸상태가 정상이 아니었습니다.
게다가 극성스런 고대빠들의 홈에서 열린 경기이니 몇번의 실수가 순식간에 큰 점수차로 벌어지고 분위기가 완전히 넘어갔으니 대패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우리는 차포를 다 떼고 저쪽은 졸이나 기사 하나 떼고 장기를 두었으니 상대가 됩니까??
@웅이훈이 내일 경희대전에서 누군가 또 부상을 당하거나 경미한 부상을 당했던 선수가 중부상으로 이어지면 이젠 완전히 망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내일 설사 낭패를 보더라도 상명ㅡ조선ㅡ단국전을 모두 승리하면 2위가 확실시 됩니다.
무조건 강공으로 밀어부치다 병살타가 나오듯 소나기는 피해갈 필요가 있습니다.
연대동문들이 애교심이 강하고 고대한테 지기 싫어하는 분들이 많듯이 연대빠들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을걸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주영ㅡ이채형ㅡ유기상ㅡ이규태 ㅡ김보배의 완전한 베스트5가 건강한 몸으로 돌아오기까지 좀 참고 기다려줘야 좋을 것 같습니다
@웅이훈이 이 다섯명의 독수리5형제가 없으면 공수에서 고대한테 밀릴 수 밖에 없습니다.
5월25일 대패에서 봤듯이 고대는 연대보다 훨씬 편하게 수비하고 체력소모도 덜합니다.
연대선수들중 유기상만 틀어막으면 이긴다는 공식으로 나머지 선수들에 대한 수비부담이 너무나 적고 누구 한명 터져주거나 제끼는 선수가 없더군요.
그러나 저쪽은 문정현과 박무빈의 나비효과로 여기저기서 터지니깐 우리 선수들이 당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웅이훈이 특히 지역방어를 설때도 이채형과 이주영 그리고 김보배가 없으니 돌파를 쉽게 당하거나 포스트에 집어넣었다 다시 빼주는 것도 쉽게 허용하며 당황하더군요.
이번 경기에서 문정현이는 6득점 10리바운에 그쳤지만 박무빈이 최다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민서나 최형찬,김도완은 고대가드진이 수비부담을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로 공격력이 약하거나 오픈찬스 아니면 안되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이주영189ㅡ이채형187ㅡ김보배203가 건강한 몸으로돌아오면 골밑과 외곽에서 모두 상대편에 부담을 주게 됩니다.
이렇게되면 유기상과 이규태 ㅡ강지훈ㅡ최형찬등도 찬스가 생기고 한두개만 넣으면 기가 살게끔 되어었는게 학생스포츠입니다.
여름을 잘 보내서 건강한 베스트5가 돌아오면 공수에서 안정을 찾을거라 예상해 봅니다.
@웅이훈이 헐. 강지훈도 부상이군요ㅠ 큰부상아니길 바랄뿐이네요 그제 너무많이 뛰었습니다 강지훈은 고교때도 발목이 안좋고 체력이 약하다는 소문이있어 20분 정도가 적당한데 기록보니 거의 36분가까이를 뛰었더라고요. 체력이되고 점차 시간 늘려나가면 연대골밑에서 큰힘이 될겁니다
@이글스 지금은 연대농구가 건강검진을 했는데 재검자가 속출하고 있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무조건 건강하다고 우기지말고 좀 쉬면서 재발방지에 최선을 다하는게 1승하는거 보다 더 중요합니다
주전들이 모두 돌아오는 연고정기전부터 진검승부가 될겁니다.
@이글스 강지훈은 하체를 중심으로 웨이트를 서서히 불린다면 내년 이맘때쯤 공포의 센터로 크게 성장해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연고전의 불행중 다행이 강지훈의 골밑 존재감이었습니다.
문정현이가 6득점 밖에 못한 것도 강지훈과 홍상민이 신장과 팔길이로 찍어눌렀기 때문입니다.
@웅이훈이 맞습니다. 강지훈 탄력은 어마어마하더군요. 블락샷은 일품입니다. 다만 중거리슛을 보강하고 웅이훈이님 말씀처럼 하체근육을 키워야할듯합니다 약간 엉성하다(?)는 느낌이 아직있더라구요 더욱 성장하길 바랍니다
다행히 이민서. 강지훈 선수가 큰부상이 아니었네요? 시합내내 조마조마했었습니다. 경희대전 승리로 침체된 분위기를 추스르고 다시반등하는 계기되었기를 바랍니다
부상자없이 승리까지 챙겼으니 오늘은 연대선수들을 칭찬해줘도 될 것 같습니다.
강지훈ㅡ김도완ㅡ안성우ㅡ이민서ㅡ최형찬ㅡ이규태ㅡ홍상민까지 오늘 정말 잘 싸웠습니다.
저도 시합 내내 조마조마한 심정이었습니다.
부상 없이 잘 마무리해서 다행입니다.
@기생충 박멸 상명대와 조선대와의 경기에서도 유기상을 내보내면 절대로 아니아니 아니됩니다
여러분 25일 연고전은 큰 의미 두지 마세요.
맞습니다.
주전 세명 빠지고 주전 두명이 비정상적인 몸으로 나왔는데 어케 이길 수 있겠습니까??
@웅이훈이 5월25일 연고전 농구는 경기전에 이미 주전급 5명이 부상이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아톰사랑 솔직히 말해서 알만한 연대팬들이나 저쪽 고대빠들도 이미 승패를 예측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더 점수차가 벌어졌을 뿐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이주영189ㅡ이채형187ㅡ유기상189ㅡ이규태199ㅡ김보배203로 베스트5를 구성하지 못하면 공수에서 고대를 당해내지 못합니다.
그다음 식스맨으로 이민서180ㅡ강지훈203ㅡ홍상민200ㅡ최형찬190ㅡ김도완177이 들어간다면 고대를 꺾을 수 있습니다.
그럴려면 mbc배를 과감하게 패스하고 부상당한 베스트5가 돌아오기까지 참고 기다려줘야 합니다.
어웨이에서 극성맞은 고대빠들이 경기장을 꽉 채운 라이벌전에서 주전들이 부상당한 연대가 패하는건 당연한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