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미래예종지예전 시즌1이 정식으로 개막 光明味来缤纷纸艺展览第一季正式开启
2023년 06월 03일 시나 컬렉션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2023년 광명 캠퍼스 케이터링 관리 유한회사는 중국 신예 예술 공방[춘산 공방]과 함께 상하이에서 '사계절 수호'라는 종이 예술 전시회를 기획했습니다.종이를 매개로 한 캠퍼스의 사계절 색채를 살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밝은 맛의 약속을 담은 전시다.종이는 가장 순수한 예술 형식 중 하나이며 깨끗하지만 만물을 파생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종이는 일상 생활, 시간의 흐름 및 사계절의 변화를 기록하는 가장 중요한 문명 기록 중 하나입니다.이러한 신예예술 형식의 충돌을 통해 광명미래와 춘산공방은 교정의 사계절의 화려함을 종이에 담아 아이들이 예술을 감상하면서 광명미를 느끼며 건강한 성장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하였다.
[사계절지킴이]의 첫 번째 장인 '봄동화'는 2023년 6월 1일 어린이 여러분들을 만나 6·1 국제 어린이날을 맞아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겠다는 약속과 기대를 담은 아트페어에서 종이예술로 '안전, 영양, 맛, 스마트'라는 학교급식 브랜드 컨셉을 전달하여 어린이 개개인이 건강하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선사합니다.광명식품그룹의 보경로 20번지 본사 쇼윈도에 배치돼 '영양식당·맛남경기장·스마트실험실·안전도서관·꽃길지킴이' 등 5개 쇼윈도를 통해 밝은 맛을 지키며 봄철 캠퍼스의 일상과 식탁의 백미를 선사한다.
광명미는 항상 합리적인 배식을 고수하고 영양식을 중시하며 캠퍼스에 표준화된 광명미를 만들어 영양식당을 만들고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에 대한 요구와 영양 기준에 따라 다양한 메뉴 선택을 제공하고 광명미는 학생들이 메뉴를 쉽게 선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스마트화된 주문 시스템을 채택하고 새로운 메뉴를 도입하고 세계 미식 문화를 학생 식탁에 가져와 학생들이 음식을 맛보면서 다른 지역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광명미에 속하는 맛있는 경기장입니다.광명미래의 6대 안전준칙은 교내 식탁을 지키는 것이고, 소년의 강함을 바라는 것이며, 건강하게 자라서 안심하고 무사한 어린 시절을 기원하는 것이며, 이 모든 것이 결국 학생들의 어린 시절을 즐겁게 꽃피울 수 있는 밝은 길이 될 것입니다.
이 5개의 쇼윈도, 5개의 종이 예술 작품은 '안전, 영양, 맛, 스마트'로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밝은 미래를 포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밝은 맛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사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식품 안전과 영양 및 건강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캠퍼스에서는 학생들의 식생활 안전과 영양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학생들이 안전하게, 건강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광명식품그룹의 전체 산업사슬의 고품질 식자재 자원에 의존하여 광명미는 자신의 능력을 통합하고 캠퍼스 식탁의 사계절을 지원합니다.식품안전과 영양건강에 중점을 둔 기업으로서 광명미는 학생 영양식의 새로운 벤치마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광명미는 항상 브랜드 개념을 고수하고 학생들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하며 다양한 학년의 취향과 영양 요구에 맞는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출시했습니다.동시에 광명미는 제품 연구 개발, 생산 및 제조, 공급망 관리 및 기타 측면에서 완전하고 포괄적인 능력과 고품질 자원을 보유하여 제품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제품 자체 외에도 광명미는 서비스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캠퍼스 케이터링에 스마트 기술을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스마트 주문, 스마트 급식 시스템 및 기타 기술 수단을 통해 학생들의 개인화된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고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명미래는 항상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그들의 성장을 보호하려고 노력합니다.이번 종이 예술 전시는 예술의 형식을 통해 밝은 맛을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의 따뜻함과 보호를 제공합니다.사계절이 지키는 여름 시리즈도 한창이라고 하니 학생들의 식탁, 공공예술에서의 밝은 모습을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