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일반 기차에서도 코레일에 소속된 사람들이 움직이면서 음식을 안팔고, 직접 가서 사도록 하게하군요.
왜그런가여? 그럼. 수입이 줄을 수도 있는 것 같은데... 그리고 KTX는 매점 전용 칸이 없나요?? 제가 알기로는
특실석에는 과자가 있다고 들었는데.(실제인지는 잘 모릅니다..) 그리고. 오송역 땜시. 천안아산역이 타격을
많이 받았나요? 천안아산역 현재에도 거의 잉여역인데;; 오송역 땜시; 더 잉여역 돼면 어캐하죠?;
첫댓글 KTX는 고정편성이라 따로 스넥바를 만들거나 할수는 없는 상황이죠. 산천의 경우는 제외지만.. 그리고 특실 전용물품은 4,5호차 사이, 2,3호차 사이에 따로 마련되어있구 버터와플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천안아산역은.. 주변에 공장들도 좀 있구 천안에서 서울로 출퇴근하시는분들도 계시구 해서 의외로 이용객 많은편입니다. ㅎㅎ^^
오송역이 생겼다고 해서 천안아산역 이용객이 줄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역세권역에서 차이가 있기 때문이지요. 오송역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승객은 청주,청원 지역과 조치원 지역이며, 일부 충북선 환승승객입니다. 조치원 이용승객은 일부 줄어들 수는 있겠죠.
ktx는 매점 필요없어요. 빠른 고속 이동을 무기로 하기 때문이죠.
빠른고속이동이 10분 15분이면 모를까 1시간 이상이면 필요합니다 식음료 매출도 상당하고요
실제로 타 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커피와 과자를 사 먹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작 KTX는 객차내 판매를 하지요. 천안아산역이 잉여역이라고 하기에는 요새 좀 성장세가 있는 중입니다.
천안아산도 출,퇴근 이용 승객이랑, 인근 학교의 등,하교를 목적으로 이용하는 승객들이 많이 있습니다.
KTX는 버터와플과 조그만한 생수 자판기가 있습니다...KTX는 승무원이 있는데 물건은 팔지 않습니다... KTX에서 매점칸을 이용하실려면 KTX산천을 타셔야 합니다... KTX산천은 4호차에 매점이 있습니다...
원래 입석을 전제하고 만든 서비스와, 그렇지 않은 서비스의 차이가 있지 않나 하고 생각합니다. 무궁화 카페객차는 그런 의미에서 대박이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근데 정회원은 어떻게 올라갈수 있나요?
게시물과 댓글을 꾸준히 올려주시면 됩니다.
첫댓글 KTX는 고정편성이라 따로 스넥바를 만들거나 할수는 없는 상황이죠. 산천의 경우는 제외지만.. 그리고 특실 전용물품은 4,5호차 사이, 2,3호차 사이에 따로 마련되어있구 버터와플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천안아산역은.. 주변에 공장들도 좀 있구 천안에서 서울로 출퇴근하시는분들도 계시구 해서 의외로 이용객 많은편입니다. ㅎㅎ^^
오송역이 생겼다고 해서 천안아산역 이용객이 줄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역세권역에서 차이가 있기 때문이지요. 오송역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승객은 청주,청원 지역과 조치원 지역이며, 일부 충북선 환승승객입니다. 조치원 이용승객은 일부 줄어들 수는 있겠죠.
ktx는 매점 필요없어요. 빠른 고속 이동을 무기로 하기 때문이죠.
빠른고속이동이 10분 15분이면 모를까 1시간 이상이면 필요합니다 식음료 매출도 상당하고요
실제로 타 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커피와 과자를 사 먹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작 KTX는 객차내 판매를 하지요.
천안아산역이 잉여역이라고 하기에는 요새 좀 성장세가 있는 중입니다.
천안아산도 출,퇴근 이용 승객이랑, 인근 학교의 등,하교를 목적으로 이용하는 승객들이 많이 있습니다.
KTX는 버터와플과 조그만한 생수 자판기가 있습니다...
KTX는 승무원이 있는데 물건은 팔지 않습니다... KTX에서 매점칸을 이용하실려면 KTX산천을 타셔야 합니다...
KTX산천은 4호차에 매점이 있습니다...
원래 입석을 전제하고 만든 서비스와, 그렇지 않은 서비스의 차이가 있지 않나 하고 생각합니다. 무궁화 카페객차는 그런 의미에서 대박이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근데 정회원은 어떻게 올라갈수 있나요?
게시물과 댓글을 꾸준히 올려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