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현재가 | 22,900 |
전일대비 | 상향 550 |
등락률 | 상향 +2.46% |
시가총액(억) | 21,719 |
외국인비율(%) | 28.27 |
매출액(억) | 24,273 |
영업이익(억) | -828 |
조정영업이익(억) | -828 |
영업이익증가율(%) | -169.51 |
당기순이익(억) | -7,369 |
주당순이익(원) | -7,626.79 |
ROE(%) | -54.72 |
PER(%) | -1.69 |
PBR(배) | 1.15 |
PER, PBR 수치는 최근 4분기 기준입니다.
* 종목은 IFRS (연결) 회계기준을 적용한 종목입니다. (최근 분기보고서 기준이며, 기준 분기는 업종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IFRS (연결) 적용 종목의 당기순이익
지금은 힘들지만, 경기가 풀리면 사람들이 심리적으로
여행을 좋아 해요.
국내는 다 가봤을 거고, 해외를 꼽습니다.
태국 , 베트남, 유럽, 아프리카처럼
개인이 많이 가요. 단체는 시끄럽고 사람들이 많이 돌아 다녀요.
올해 7월 달 부터는 여행을 가요.
비행기타고,
그럼 이때다 하면 ‘대한항공, 우선주’
삽니다.
첫댓글 앞날이 걱정되지만 주식 갖고 가겠습니다.
네 목표를 설정 하는게 중요해요
대한항공은 지금도 화물운송이 많아요~^^
맞아요. ~
우리나라는 중국 일본ㅈ동남아 물류처리 허브공항ㅈ항만입니다
이번에 대한항공 아시아나 세계 화물 영업망 확충에 사할을 걸었습니다
그이유는 직구확대와 반도체등 고가의긴급 화물이 증대 때문입니다
향후 대응의ㅈ원칙에서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네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