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제주 맛집으로 정평 난 헬로우보일링크랩.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진행되어 그 무엇보다 신선함을 자랑하는 곳이다. 보일링크랩은 보통 매운맛, 아주 매운맛과 갈릭&버터 맛 3가지로 입맛에 맞게 맛볼 수 있다. 메뉴는 2인분 기준이며, 인원이 추가될 시 랍스터꼬리, 황게, 블랙타이거새우, 전복, 소시지, 1인분 추가 등으로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랍스터를 직접 손질해 주며, 포장 주문 시에는 먹기 좋게 잘라내어준다.
보일링크랩&쉬림프(서울 용산)
보일링크랩&쉬림프(@boiling_crab_shrimp)
미국 남부 가정식 스타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보일링크랩&쉬림프. 주메뉴는 역시 랍스터를 기반으로 한 시
푸드 요리가 인기다. 대게콤보, 랍스터테일 콤보, 시푸드 콤보, 미국 스타일의 석화 등을 맛볼 수 있다. 자리는 녹사평역 바로 옆에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 또한 그물, 낚싯대 등의 소품을 활용해 이국적인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케빈스보일링크랩(서울 금천)
케빈스보일링크랩은 서울 금천구 독산동과 부산 해운대 두 곳에서 운영 중이다. 뉴욕 스타일의 봉지 해물찜을 맛볼 수 있다. 메뉴도 간단한다. 보일링크랩 단 하나만 존재하며 인원수에 따라 금액이 다르다. 홍합, 새우, 옥수수, 감자, 브로콜리, 소시지 등을 베이스로 카레를 사용해 맛을 완성했다. 포장과 배달도 모두 가능하다.
더비치크랩(제주)
맛도 뷰도 훌륭한 더비치크랩 제주. 제주 산방산과 공항 근처에 두 곳을 운영 중에 있으며 두 곳 모두 바다뷰를 담고 있다. 인테리어도 휴양지 느낌을 잘 살렸는데 시원시원한 플랜트를 적절히 배치했다. 더비치크랩은 특히 보일링크랩 외에도 돈마호크를 활용한 해물찜도 메뉴화 시켜 해산물과 돼지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다.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토지투자동호회밴드
(카페회원님들은 같이이용하시면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
|
첫댓글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