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부터 대세가 광랜인데...
저희집은 주택이라 들어오지 않았는데 이번에 주택광랜이 들어오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느린 인터넷(지역인터넷) 해지하고 바꾸려고 하는데...
3년약정에 2년1개월정도 썼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해지하려면 위약금 대략 25만원정도 내라고 하는데....;;;
이게 무슨...조금 사용한것도 아니고 2년 넘게 썼는데.. 거긴 말로는 위약금이 더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매달 할인을 받고 있는데 그게 다달이 합산되고 처음에 3년약정 무료3개월 요금등으로 그렇다고 합니다.
아 원래 이런겁니까. 제가 할인해달라고 해서 해준것도 아니고 제가 생각하기에 많이 쓰면 쓸수록 위약금이 줄어들어야지
이거야 원.ㅠㅠ
전화상담받으시는 상담원 태도는 상당히 비꼬는 투로 말하고..너무 얄밉네요.
그래서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일시정지시키면 좀 괜찮을까요? 그럼 일시정지기간 동안 약정기간이 합쳐지는건가요?
아 그냥 위약금 확줘버리고 말까요.ㅠㅠ
무식한 저에게 답변을 해주세요 ㅠ
첫댓글 음.. 단순무식하게 말씀드려서 오호님이 잘못하셨어요 ㅎㅎ 원래 그런거예요. 우선 그것부터 알아보세요 새로 들어오는 광랜신규가입시(오호님이 신규가입이겠죠) 현금선물같은거 있는지요. 요샌 그거 위법이라고 하지만 아직 하는거 같더라구요 요샌 신규가입하면 30~50만원 현금지원해준다는데 보통 그걸로 위약금 메꾸고 갈아타더라구요. 일시정시는 또한 정말 안좋은 방법입니다. 일시정지해도 모뎀임대금은 아마 계속 지불될껄요? 아무튼 결론을 내리자면
아 저 갈아타면서 모뎀 버려버렸는데 해지않하고....ㅠㅠ 모뎀 다시 사야하나요?
<A.위약금을 주고 광랜으로 갈아타느냐><B.위약금아까워 계속 사용하느냐> 둘중 하나인데.. 만약 광랜 신규가입할시 현금지워해주면 갈아타시고 아니면 그냥 계속 사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위약금 25만원 내기엔 너무 억울한 돈이라고 생각하네요
몰라서 그렇지 제가 잘못한건 아닌거 같은데..;;농담이구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월도님 말씀대로 교체하려는 광랜이 가입시 현금지원 해주는지 알아보시는게 좋은방법입니다. 배는 좀 아프지만요~
2년1개월사용하셨으면 앞으로 11개월 남으셨네요. 한달에 요금 얼마나 사용하세요? 요금이 적으면 그냥 유지하시면서 광랜 넣으시고 아니면 광랜업체에서 지우너해주면 좋고..아니면 11개월 기다리셔야겠네요. 다른사람에게 명의이전해주는것도 알아보세요.
예 이번에 여러모로 알게되었네요.감사드립니다.ㅋ
가장 좋은방법 전화해서 인터넷이 넘느리고자꾸끈긴다고 1일정도만 투자 하시고용
3번이상 전화 그리고 나서 아~~뭐같아서 못쓰겠다고 하시면
위약금내야된다고 하면 "인터넷느리고 자꾸 끈기는거 회선문제인데 왜내가 내나고 빡빡우기시고용
위약금이란 자체가 약정금액 말고도 모뎀임대료있다고 할껀데 모뎀임대료 얼만지 물어 보시고 모뎀금액나누기36개월하면
한달 모뎀임대료 갚나오고용 한달같에 썻는 만큼의 개월수 곱해서 뺴면 나머지 모뎀임대료 나올건데용
참고로 최후 모뎀회수 반납이란건도있습니다 이런거는 말안하고 없는것처럼카는데
회선문제로 자꾸 전화해서 끊긴다고 하면 같은 고장으로 인터넷자체로 잘못으로 3
3번인정시 그냥 해지해줍니다 참고로 전화해서 상품권 10마넌짜리 2번받음
그리고 요즘 대포 인터넷을 많이 사용합니다
3달 쓰고 그냥 모뎀이랑 그냥 버려 버리고 다른사람명의로 또하고
티비인터넷,전화기까지 영화 맘대로 막봐주고
3달뒤에 또 다른사람으로 가입하고
제친구들은 다 그렇게 씁니다
일수하는건아니지만 그런쪽에 보면 그런사람들 수두룩 빽빽합니다
아 뭔가 좋은방법이긴한데...제가 무식해서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답변 감사드립니다^^
하얀늑대님 말씀정답. 대기업은 품질을 흠집내서 더 갈취해줘야 합니다. 해당사 인터넷이 서비스 제대로 안되는곳의 주소로 이전 해달라고 것도 다른 방법중 하나 입니다. 저는 회사 기숙사로 주소이전해서 15만원 받고 계약 유지하기로 하고, 주소이전후 다른거 새로 가입해서 23만원 또 받고 했습니다. 걍 대놓고 유지하는 조건으로 상품권 달라고 하셔도 됩니다.
대기업이 아니라 동네 조그만 유선방송 인터넷이라....ㅠㅠ 답변 감사드립니다^^
조그만한 유선방송이라고 하면 지역방송 인터넷말씀하시는것같은데
솔직히 그런거 보다 선전많이 하는 쿡,또는 메가 패스,파워등 이런게 낮습니다
그만큼 돈이 나간다고생각은 들수도있는데
그만큼 흠잡으면 그만큼 대우 해주는거죵
항상 전화하실때 상담원이름 지재하시고 녹취하는거 물어 보시고
쳐걸리면 그냥 크레임건다고 하시면서받을수있는
혜택 다받고 일단 쳐걸리면 죽여버리던지 아예참던지 하는게 장떙입니다
정답입니다 ㅎㅎㅎ
왜들 이러실까 회원이 회비 깍아달라고 하면 쿨하게 깍아주시는 분들 처럼...
ㅎㅎㅎㅎ
저희쪽으로 연락주세요. 위약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070-8715-7877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