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에 트루와이어리스를 구매했는데 배터리 이슈가 있어도 음질 하나만 믿고 질렀습니다. 헌데 일주일만에 왼쪽이 충전했는데도 방전상태가 되버라더군여 그래서 바로 as를 보냈는데 문자로 14일 정도 걸린다고해서 여분 이어폰도 있고 해서 2주정도는 이해할 수준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2주가 지나도 아무 소식이 없어서 어제 콜센터에 전화해서 2주가 지나도 아무 이야기가 없냐니까 주문량이 많으면 14일 이상 걸릴수가 있다 라는 이야기만 하네요.; 그래서 그럼 젠하이저는 고장나면 리퍼제품을 주는거냐? 아니면 수리해서 가져다 주냐니까 그런건 저는 모르고 엔지니어가 알고있다 라네요 콜센터 왜있는지 의아합니다 욕받이로 콜센터가 있나 싶네요.. 아는게 없어요...(욕은 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주면 맡긴지 한달인데.. 뭔 as가 이런지 이렇게 오래걸리는지아는게 없는 콜센터는 첨 겪네요..
첫댓글 요즘 전자든 자동차든 as불만으로 소비자들이 많이 불편하네요. 업체에서 조금만 더 소비자입장에서 생각하고 대처만 해준다면 고정적인 구매층이 더 두터워질껀데, 그런거꺼지 생각못하고 대처하는게 아쉬워요.
젠하이져를 즐겨썼었던 유저로써는 AS 이야기 들으니 타사제품으로 바꾼게 다행이다싶네요. 닥터드레보다 못한 as라니... ㄷㄷㄷ
펌웨어 업데이트 했는데도 배터리 방전 문제가 여전히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