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바람이 불고 비가 온후 맑은 날씨 요즘은 운동하기에 참 좋은 계절 입니다.
어제 운영회의 하고 늦게 잠자리에 들었지만 4/23(토) 사전주 한다는 급한 마음 때문에
푹 자지를 못하고 아침 일찍 일어나 시민 운동장을 향하였다.
운동장 입구에는 제11회 포항 해변 마라톤 대회 현수막과 많은 동호회 회원님들이 아침 일찍부터 나오셔서 코스 답사겸, 사전에 한번 달려 봄으로서 코스도 숙지 사전주 였습니다.
하프 코스로는 시민 운동장을 출발~형산 로타리 경유~송도 해안길~동빈 다리길~북부해수욕장길~환호 해맞이 공원~여남동 입구까지 왕복 코스길 포항 지역 메니아 동호회 회원님과 함께 즐기며 부담없는 달리기를 하였습니다.
해변 마라톤 대회가 좋은 점:
포항 지역 동회회 회원님이 주체하고 주관하는 대회로서 가족이나 이웃 친척에게
참여를 유도 하시기 바랍니다.
동해안 최대 시장인 죽도 시장.북부 시장의 싱싱한 회를 먹을수가 있습니다.
송라 보경사 관광.운제산.오어사.덕실 마을.포스코 견학.테크노 파크.호미곶 관광.
환호 해맞이 공원등 볼수가 있는 천혜의 장소 입니다.
대체로 평탄 코스길 우리 지역 마라톤 대회 입니다.
동해의 푸른 바다 배경 길인 달릴수 있는 환상적인 코스길 입니다.
북부 해수욕장 넓은 백사장 길 푸른 바다와 환동해 중심 호미곶을 보면서 입니다.
동해 해안길 아름다운 배경과 경치를 보면서 달리는데 지루함이 적습니다.
포항 종합 운동장의 초록 색깔 필드와 넓은 주차장 시설을 이용 할수가 있습니다.
해변 마라톤 대회는 우리 스스로가 참여하고 가족과 함께 즐기며 운영진에서는 먹거리도 푸짐하게 준비하여 회원 가족 즐기며 달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 주위에 친구나 친척 중에 건강도 챙기고 달리기도 하고 사람도 사귀고
정이 넘치는 진정한 메니아 클럽 인 포~마에 활동할 신입 회원 적극적으로 회원님
한사람 한사람이 홍보하시고 많이 가입을 시켜야 할것입니다.
해변 마라톤 대회 신청은 개별적으로 하시고 수합이 되면 나중에 훈련부에서 일괄적으로 단체로 전환 하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마라톤 회원님이 많이 참여 함으로서 지역에서 진정한 위상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포~마 화이팅!!!!!!
첫댓글 5/28(토요일) 창립 총회 겸 한가족 체육대회 가족 회원님 많은 참가를 바랍니다.창립 총회 회장 20만원,봉달팀장 김주현님 10만원찬조 표명.음식과 먹거리는 최대한 푸짐하게 준비 하도록 하겠습니다.
4/30(토요일) 포항공대 총장배 10km 단축 마라톤 대회가 있습니다.포항 마라톤 토요달리기는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달리기 하도록 하겠습니다.참고하시고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해변마라톤대회는~코스가 평탄하며 북부바다경치가 아주멋진코스입니다.
6/19날은 우리모두가 가족의 마라톤대회날로 정합시다.
4/30날도 공대총장배단축대회가열립니다.울 회원님들 모두참석해서 4월막달 즐겁게즐런합시다.
창립한가족체육대회 정성들어 찬조하신 회장님비롯하여 봉달팀장님 감사드립니다.
또한 여성부에서 그날먹거리준비하신 님들...대단히 수고가 많을줄 가슴으로 느낍니다.
저역시 적극 동참하여 돕겠습니다.
올 해변사전주 동참하신 울회원님아침일찍 차량봉사하신 엄재영총무님 고개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요~~~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