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가 저 친구를 임보하면서 경제적으로도 지원해야하나? > 물론 그래주신다면 감사하겠지만, 경제적으로 힘들다면 대모(후원자)가 구해진 친구를 임보해주시면 됩니다.
2. 혹시 후원금이 어떻게 쓰이는지? > 일시후원금은 함안길천사 계좌로 들어가게 되며, 한달에 한번씩 봉사자(공리)님이 통장내역을 정리하여 업로드 해주십니다. 만약 대모를 희망한다고 하시면, 대모팀 단톡이 파지게 되고 거기서 입양갈때까지 아이소식, 대모비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3. 혼자 원룸살고 하루에 열시간 이상 비우는데 괜찮을까? > 베스트는 이 아이와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는 것이지만, 현실상 그럴수 없는 점 이해합니다. 하지만 원룸이라도 몸만 겨우 뉘이는 크레이트 철장에 비하면 천국이고, 집을 비우는 동안 이 친구는 새로운 세상을 혼자 탐험할 시간을 가집니다. 그러니 환경이 너무 부족한게 아닐까 고민 마시고 3-4개월만 용기내서 손내밀어주세요.
4. 문제행동이 있는 아이면 어떡하지? > 대부분의 친구들은 철장 밖으로 나와본 적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 친구들이 문제 행동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처음엔 가정집이라는 환경에 적응하느라 바빠서 생긴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이 리스트에 올라온 친구들은 반려가능성이 높은 친구들입니다. 따라서 집 적응 이후 분리불안, 헛짖음 등과 같은 문제 행동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는 간단한 훈련과 주인과의 애착으로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5. 아이는 어떤 상태로 오지? 4개월간 임보비는 대략 얼마나 들까? > 아이는 사상충 검사, 중성화, 1차 접종을 하고 갑니다. 이후 사상충이 양성이라면 지역연계병원에서 치료가 가능하며, 이후 접종(보통 2차-6차)은 천안기준 25만원 정도 입니다. 만약 부담이 된다면 대모가 구해진 친구들을 고려하면 됩니다. 아이가 생활하면서 필요한 최소비용은 사료(한달에 1-2만원이면 고급사료가능), 배변패드(이마트 100장 6500원), 하네스나 목줄(인터넷에서 1-2만원 선), 한쓰는 그릇으로 물밥그릇 하기, 홈캠(선택사항 샤오미 35000원), 간식(이마트 수제간식 8500원선), 방석(꼭 강아지 방석 아니어도 사람 경추베개 1+1 만원미만도 괜찮은 제품 있음)정도이며 20-30만원정도면 최소한의 비용으로 가능합니다
첫댓글 글써줘서 고마어
여시에서 함안을 보다니!!! 우리 애기도 함안에서 왔어여!!! 여기 큰애기들이 많아서 ㅠㅠㅠ 많이도와주세요 제발!!!!!!
핫
플
소
취!!!!!
예쁜 강쥐덜 꼭 좋은 집 만나라 다들. 나도 후원햇어!
나두ㅠㅠ 일시후원이라도 하고옴...강쥐들아......ㅠㅠㅠㅠ
나두일시후원했오
나도 마롱이 후원하고 있어ㅠ 마음 같아서는 모든 아이들의 대모가 되고싶어... 나와 같이 아이들의 대모가 되어줄 여시~??
관
심
부
탁
여시 덕분에 후원 시작했어! 고마워!
만원 일시후원했다 ㅠㅠㅠ 애기들아 행복하렴 ㅠㅠㅠ
시스템 되게 좋은거 같다
핫
플
소
취
적은돈이지만 보냈어ㅠㅠ 돈이 많았음 좋겠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