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의 진실
-46명의 순국병사들을 추모하며-
나는 다음과 같은 언론에 보도된 다음과 같은 정보또는 사실을 바탕으로 북한의 잠수함이
사건 당일 그 시간, 그 장소에서 천안함을 어떻게 포착, 피격하고 도피한 과정을 구성하여 보고자 한다.
정보
#1; 사건 전 몇 달 동안 북한의 해안포는 주기적으로 NLL아래 한국의 영해를 포격하였다.
#2; 사건 2,3일전 비파곶 북한의 잠수함 기지에서 모선,지원선박 6척을 대동한 연어급 잠수함이 출항하여 북동방향으로 항해하였고 사건후 잠수함 복귀
#3;사건 직전 북한의 해안포 10문이 모습을 드러내었으며 천안함은 백령도 배후로 회피하였다.
#4;천안함은 백령도 배후에서 북동방향으로 항해하던중 어뢰에 의해 피격 침몰
#5; 백령도의 초병은 피격 순간 섬광또는 물기둥을 목격
#6; 사건 직후 백령도 근해를 순회하던 한국의 고속정이 해수면의 어떤 물체가 빠르게 북쪽으로 움직이는 것을 레이더 상에 포착 기관포를 발사
정보로부터 추정할 수 있는 사실들
#1 NLL 해상에 해안포 사격을 하면 천안함과 같은 대형 초계함은 백령도의 배후로 조건 반사적으로 회피한다는 것을 북한은 알게 되었다.
#2 천안함이 백령도 배후에 있게되면 잠수함의 공격이 적절한 장소를 산정, 그 장소에서 매복할 수 있다. (그림#1)
작전의 실행과정의 구성
1. 북한의 잠수함은 어뢰를 장착하고 모선을 포함한 지원선박 6척을 대동하고 북동쪽으로 항해 그 지역에서 선회항해하면서 다음지시 사항을 기다린다.
2. 초계함인 천암함이 백령도 앞바다에 나타나자 북한은 해안포 10문을 동굴에서 포구를 드러냄으로써 천암함을 백령도 배후로 유인하였다.
3. 연락을 받고 NLL방향으로 남향하던 잠수함과 모선중 잠수함은 해수면 아래로 잠수하고 엔진을 끄고 해류를 이용하여 계속 항 해
4. 잠수함은 GPS를 이용하여 현재위치를 파악하면서 키만을 이용 공격 지점까지 도달한다.(그림 #2)
5. 공격지점에서 해저에 착거 , 공격시간을 기다린다.
6.밤 11시경 잠수함은 부상하기 시작하여 잠수망을 내놓는 수위까지 도달
7.잠망경으로 천안함을 확인후 기동전류로 스쿠류를 일시 가동, 유효射角을 확보한다.(그림#3)
8.발사된 어뢰는 일정시간 일직선으로 진행하다가 그후 천암함의 음향을 추적 곡선순행을 계속(그림#4)
9 천안함의 적정부위에 도달한 어뢰는 폭발하여 천안함을 폭침
10. 천안함이 폭침을 확인한 잠수함은 시동을 걸고 최고 속도를 내기 위해 半부상하여 선수를 북쪽으로 하고 전력도주(그림#5)
11.레이더 상에 이상물체의 북방항해를 확인한 한국의 고속정은 기관포를 발사하였으나 잠수함의 피격 여부 확인 불가
나는 여기에서 어뢰공격의 진실여부를 따지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북한의 잠수함 공격이 어떤 과정으로 이루어졌는지를 논리적으로 구성하고자 하니
이것을 보는 여러분은 조목조목 따져 주시면 합당한 방향으로 수정할수 있다.
부디 좋은 시나리오가 나와 전몰 병사들을 위로하면 좋겠다.(그림은 점차 올리겠음)
천안함의 진실 #1.bmp
천안함의 진실 #2.bmp
천안함의 진실 #3.bmp
천안함의 진실 #4.bmp
천안함의 진실 #5.bmp
첫댓글 도 도사님
파란색 1번 어뢰가 천안함 사태의 결정적인 아주 결정적인 증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