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 곽소영 전도사
사회 : 한종윤 목사
치유간증
1. 할렐루야!! 선천적 난청과 사고로 인해 상실된 청력이 치유되었습니다!
지난주에 등록하신 탈북민 성도님이십니다. 성도님은 선천적으로 왼쪽 귀가 난청이었고, 오른쪽 귀는 북한에서 비행 훈련 중 청력을 많이 상실하여 보청기를 끼셔야했습니다. 그런데 집회를 참석하셔서 설교를 들으시면서 마음이 열렸고, 치유 시간에 기도를 받을 때 믿음이 생겼습니다. 기도 후에 왼쪽 귀에 대고 곽소영 전도사님이 "예수님"이라고 작은 소리로 말할 때 조금씩 듣게 되셨고, 점점 더 잘 듣게 되어 2미터 이상의 거리에서도 들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른쪽 귀는 이비인후과에서 청각장애 4급으로 진단을 받아 보청기를 끼셔도 잘 듣지 못하셨습니다. 하지만 치유기도를 받은 후에 보청기를 빼고도 30cm거리에서 잘 듣고, 점점 더 호전되어 80% 이상의 청력을 회복하셨습니다. 청력의 회복과 함께 정신도 맑아지셨다며 너무 기뻐하셨습니다!
선천적 난청과 청각장애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바이러스성 폐렴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수원지교회 출석하시는 자매님입니다. 2주전부터 시작된 기침가래, 두통이 갈수록 심해졌습니다. 수시로 하는 심한 기침으로 목이 아프고, 구토 증상도 있었습니다. 성회에 오는 도중에도 버스 안에서 기침이 심해 구토를 하였습니다. 병원에서 바이러스성 폐렴이라는 진단을 받고 약을 먹었지만 호전되지 않아서 치유성회에 가면 치유를 받을 수 있다는 마음으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찬양 시간부터 치유의 기름부음이 임하였고, 사역자들에게 기도를 받은 후에 신기하게도 기침과 목에 통증이 즉각 사라졌고 마치는 시간까지 전혀 기침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바이러스성 폐렴에서 즉각적으로 완전히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0.2의 시력이 치유되어 작은 글씨와 멀리 있는 사물도 명확하게 보게되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불신자 탈북민 자녀입니다. 엄마의 지인을 따라 성회에 참석하였습니다. 북한에서는 시력을 측정할 수 없고 안경도 살 수 없는 상황이어서 습관적으로 찡그리며 생활하다가 남한에 와서 시력 0.2로 판정을 받았지만 불편하여 안경을 끼지 않았습니다. 가까이 있는 것도 잘 보이지 않고 형체만 흐릿하게 보였는데 사역자들에게 치유 기도를 받은 후 놀랍게도 4미터 정도 떨어진 벽시계의 시간을 정확히 읽었고, 전도사님이 들고 있는 책의 작은 글자를 읽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치유가 된 후에 찌푸리던 인상이 너무나 환한 웃음으로 바뀌고, 다음 주부터 교회에 오겠다며 기뻐하며 엄마에 달려갔습니다.
4. 교통사고로 다친 발목과 무릎이 치유되었습니다!!
3주전에 화성큰믿음교회에 등록하신 탈북민이십니다. 최근에 교통사고로 오른쪽 발목과 무릎을 다치셨습니다. 발목에 2주 진단을 받고 깁스를 하게 되었는데, 치유성회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와 사모하는 마음으로 깁스를 풀고 오셨습니다. 사고 후 발목에 힘이 없고 통증이 심하여 잘 걷지도 못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무릎도 시큰거리는 통증이 심하여 서있는 것 조차 힘든 상태였습니다. 치유시간에 사역자들에게 기도를 받을 때 치유에 대한 확신이 들어왔고, 자리에서 일어나 믿음으로 걷고 뛰었을 때 발목에 힘이 들어오고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사슴처럼 뛰게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허리디스크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오늘 처음으로 치유 성회에 참석하신 화성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3개월 전부터 허리 디스크로 인해 오래 앉아 있으면 통증이 심하여 똑바로 앉아 있을 수 없었습니다. 치유 선포 시간에 아멘으로 치유를 붙잡았고 믿음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때 몸 전체에 시원함이 임하면서 피곤함과 몸의 무거움이 사라졌고 허리에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에 감탄하시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셨습니다. 할렐루야!!
6. 땀을 흘리면 피부가 따가운 아토피 증상에서 치유되었습니다!!
수원지교회 찬양팀 형제님이십니다. 아기 때 부터 아토피 때문에 많이 힘드셨습니다. 평소 뛰거나 운동을 할 때 땀을 나면 피부가 따갑고, 쓰라림이 심했습니다. 오늘도 찬양을 하면서 땀이 많이 나서 설교 시간 내내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치유 선포가 시작되면서부터 신기하게 피부의 따가움과 쓰라림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통증에 대한 두려움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아토피의 고통으로 부터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선포
치유사역
중환자를 위한 중보기도
공개예언
예수 이름 높이세 능력의 그 이름~!!
예수 이름 높이세 구원의 그 이름~!!
영광의 왕 뉘시뇨! 강하고 능하신 주로다~!
기적의 능하신 주시라 다 찬양 위대하신 왕~!!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내 영혼이 찬양하네~!!
아멘!!!
아멘!!! 주님의 아름다움을 찬양합니다~~
아멘!
아멘
할렐루야! 주님의 높고 위대하신을 찬양합니다~~!!! 각사람 각사람에게 사랑으로 치유로 임하신 주님ㅠ 주님을 높입니다.. 주님 영광받으소서
아멘!!!^^
아멘!!! 각사람을 만지시고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우리를 사랑하셔서 치유로 우리를 향한 사랑을 나타내주심을 감사합니다. 히 탈북민 가정에 주님의 사랑을 나타내주시고 주님께 돌아오는 역사를 허락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치유를 통한 주님의 사랑을 경험하게 하소서
특
주님의 사랑은 참으로 크고 놀랍습니다.
주님
그리하여 더 많은 영혼이 주께 돌아오는 생명 구원의 역사를 허락하소서
아멘!
아멘! 아멘! 사랑의 주님, 치유의 주님 기적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더 많은 탈북민들이 주님의 사랑 안으로 들어오게 하여 주소서.
아멘~~
치유받으신 분들의 얼굴표정에서 미소가 환하네요~^^
놀라운 일들을 행하셔서 인생에게 기쁨을 전하시는 아버지되신 하나님을 찬양드립니다. 몹시 추운 날, 주님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신 여러분들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리라 믿습니다 !
할렐루야!! 치유자 되신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탈북자들이 바른 진리를 찾아 큰믿음교회로 몰려올것입니다!!
항상 좋고 선한일을 행하시는 주님을 높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