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에 위기 상황이 닥치면 등장하는 이름이 있다. 바로 배우 나인우다. 지난해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남자주인공 지수가 학교 폭력 논란으로 하차하자 나인우가 그 빈자리를 채웠다. 그리고 2022년,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 김선호 하차의 빈자리 역시 나인우가 채우게 됐다. 이쯤되면 KBS 전용 특급 소방수라 할만하다.
나인우는 지난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했다. 2015년 영화 '스물'로 스크린에 데뷔했고, 같은해 사극 ‘빛나거나 미치거나’로 안방극장에 얼굴 도장을 찍은 이후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쌍갑포차', '철인왕후'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그런 그가 위기의 KBS의 구원투수로 본격 등판한 건 ‘달이 뜨는 강’이었다. 당시 남자주인공 지수는 ‘달이 뜨는 강’ 방영 초반 학폭 논란에 휘말렸고,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20부작 ‘달이 뜨는 강’은 사전 제작 드라마로 18회까지 촬영을 마친 상태였다.
나인우는 7회부터 대체 투입돼 재촬영을 진행했다. 나인우는 고구려 배경 '달이 뜨는 강'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고, 비주얼과 연기력 모두 기대 이상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덕분에 ‘달이 뜨는 강’은 무사히 방송을 마무리할 수 있었고, 나인우는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과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며 라이징 스타의 입지를 다졌다.
그런 그가 또다시 위기의 KBS를 위해 구원투수로 나섰다. 지난해 10월 사생활 논란으로 ‘1박2일’에서 하차한 김선호의 빈자리를 채우게 된 것.
첫댓글 시켜줘 KBS명예소방관.
너는 임마,,사고치지 말고,,,단속 잘해라...
대박ㅋㅋㄱㅋㄱㅋㅋㅋㅋ재미기대해본다
진짜 사고...만 치지말거라
사고치지마 제발 ㅜㅜ 흑흑
우리 아빠가 너 좋아해.. 달뜨강 잘 볼수있게 해줬다고 그러니 사고치지 말아라...
명예 소방관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ㅋㅋㅋ
우리 엄마가 나인우 얼굴과 이름을 외웠어 엄마 연옌들 잘 모르는데ㅋㅋㅋㅋㅋㅋ
달뜨강 나올때 과거 문제 없다고 서약도 했다던데 ㅋㅋㅋ
나는 윤시윤 나오길 바랬는데..ㅋㅋㅋㅋ
일단 방피디님만 믿고 보긴 하겠는데... 전전작...ㅠ
어차피 올해군대가야될텐데 왜 뽑았지?
ㅈㄴㄱㄷ 서른 아니라서 올해 아니던데?! 라비가 올해 30이라 꼭 가야하고 얘가 두살인가 어리던데..!!
@서강준 사랑해 아 라비,태민보다 한살어리길래 연말에는 갈줄알았는데 생일늦어서 내년말에 가겠구나
오ㅋㅋㅋㅋ나인우ㅋㅋㅋㅋㅋ잘어눌린다
그르네ㅋㅋㅋㅋㅋkbs아들 대우해야되는거 아니야?
와대박
시켜줘 케벡수명예소방관..
아 재밌겠다
헐 1박 들어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ㅋㅋㅋㅋㅋㅋ 개웃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
소방숰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