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론 중 윤석열 대리인단 변호인이 부정선거를 엄청 언급을했다.
그 중에 과거에 있었던 사실도 언급해 나로서는 '이제서야 과거의 진실을 언급 하는구나' 생각해 묘한 감정이 든다.
변론인단의 변호인이 나와 변론 중에 " 지난 계엄 때 중앙선과이 수원 연수원에 중국인 해커가 잡혀 미국에 인계 되었다"는 말을 하며 이것이 진실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미국에서 발표가 있을 것이라 말을 했다.
그리고 변호인은 당시 수원 연수원에 있는 사람들 명단을 제출 해 달라고 했고, 헌재는 이를 수락했다.
이런 황당한 내용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펙트체그를 한 유투브 '빨간아재' 님의 내용을 정리 해 올립니다.
과거 부정선거가 없었는 것은 아니지만 그 과거를 들어 현재 부정선거를 있다고 사실확인 없이 말하는 인간들이 누구이며? 이런 황당한 말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중앙선관위 연수원 '중국해커 99명' 어떻게 만들어 졌나?
이 말의 시작은 최초 '시사인'에서 보도를 했다.
당시 내용은 12월 3일 중앙선관위 계엄군과 경찰이 연수원에 있는 직원(진급을 앞둔)과 강사들은 출입을 통제해 감금이 아니냐? 하는 취지의 뉴스 였습니다.
이 뉴스가 어떻게 부풀려지냐면..
12월 25일
보수 유투브 '신인균의 국방TV'(구독진 140 만명) 에서 위 시사인의 보도를 언급하면 '민주당은 왜 언급이 없는가?' 란 것 그 내용에서 '일각에는 한국인이 아닌..중국인 해커 라는 말도 있다' 그리고 '이들이 어디로 연행되어 갔다는 것을 제기 해 본다' 라고 덧 붙이는 말 합니다.
선관위의 해명이 있었음에도 이말은 빼고..
이렇게 1단계로 부풀려 짐
12월 26일
"스카이 데일리' 매체에서 제목을 "선관위 중국인 해커 90 명 누구인가?" 란 칼럼을 명지대 국제대학 김00교수 이름으로 냅니다. 그기서 내용에 "윤석열 대통령은 진실을 밝히고 어둠어 빛을 발하리...등등"
여기서 '중국인 해커부대'로 확신 해버림
이렇게 2단계로 부풀려 짐
같은 날..
황교안 전 국무총리(부정선거 최대 주장자)가 파인낸셜 매체에 "계엄날 선과위 연수원 90명 누구라고?" 란 제목으로 스카이 데일리 칼럼을 인용하면서
"중국인들이 우리나라 헌법기관이 연수원이 때로 슥박하고 있다는 것이 점이 믿기지 않지만 사실이라면 자유민주주의 우리나라 숨이 끊어지고 있다고 봐야 한다" 라고 황교안이주장
이렇게 3단계로 부풀려 짐
다음 유투브가 움직임.. 유투버'보안사'
제목 '선과위 연수원 90명 체포 정보사 불랙요원 HID' 란 영상에서 "계엄 12월 3일 부터 4일까지 연수원 생활동에 머물러 있던 중국공산당 전산요원 수십명이 계엄군에 의해 현장에서 체포 되었다"
이렇게 4 단계로 부풀어 짐
2025년 1월 3일 유투버 '강신업TV' 에서..
스카이 데일일 인용하며.."중국 전산 조직요원 90명 연수원에서 체포되어 미국 정보당국에 조사를 받고 있다"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5단계로 부풀어 짐
이렇게 만들어진 내용은 카톡으로 여기 저기 날아다며..
다시 '스카이 데일리' 단독 "연수원 중국인 99명 주일 미군기지 압송 되었다" 란 제목에
내용에 "한미 군당국이 연수원에서 체포된 간첩들이 주일 미군 기지로 압송된 것이 확인 되었다! 계엄 당일 우리 계엄군이 미군과 공동작전으로 선거연수원에 급습해서 중국 국적자 99명 확보 했으며 검게된 이들을 미군측에 인계 했다. 체포된 이들은 모두 99명이며, 체포된 이들은 평택항을 거쳐 오키나와 미군기지로 이송되었다, 신문과정에 선거 개입을 자백했다" 라고 보도 함
여기에다 "트럼프 특사가 방한하여 윤석열 대통령에게 자백 받은 내용까지 전달 했다" 라고 까지.
이렇게 돌아 부풀려진 내용은 완성되어..
아래 사진처럼 올라옴
이렇게 만들어진 뉴스가 어제 탄핵심판 변론에서 윤석열 대리인단 변호사가 언급하고 연수원 당시 있었던 직원과 강사의 명단을 제출해 달라고 한 것입니다
부정선거 이슈로 노인들의 보험도 해약 해 극우 유투버에게 갖다 바치니 부정선거를 언급하는 유투브들은 정말 엄청난 수퍼챗을 받고 있습니다.
우매한 사람에게 진실을 떠나 돈만 받아 챙기면 되는 것이니 말이죠..
아래는 보수 유투버 한달 수입 추정 입니다
많게는 한달 4억?
이러니 윤석열 지지자들에게 희망같은 말과 내용을 방송해주니 이런것에 희망과 기대를 걸며 돈을 쏘고 있는 겁니다.
부정선거 밝힌다면 그 많은 돈을 받은 가로세로 연구소.
구속되고 쫒겨나고 스스로 죽음까지..
그냥.."윤석열이 잘못했네!" 하면 될 일을 자신이 지지한 그 알량한 자존심에 스스로 더 망가지지 말기를요.
끝으로 과거 2012년 12월 19일 대선..
박근혜, 문재인, 이정희 대선에 나오고 이정희 통합진보당 대표는 마지막에 선거 출마을 포기했습니다.
당시 난 통합진보당 당원이였고요.
당시 박근혜 당선에 부정선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매체를 통해 말을 했죠.
315부정선거 보다 심하다고..
그 누구도 선관위로 부터 고소 당한사람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라면 근거 없는 다른 말을 더 붙이며 고소 당한 사람은 있어도..
내가 2014년 지방선거에 나간적이 있죠
당시 남부 선관위에서 싸운적이 있습니다.
녹음을 하며.."당신들 중앙선관 위원장 양승태 대법원장 아니냐? 선관위가 원칙대로 한다면 18대 대선 부정이라고 법원에 고소 했는데 왜 가만히 있느냐? 선거법에 부정선거는 6개월 안에 재판을 해야하는더 2년이 넘도록 당신들 중앙선관위원장이자 대법원장은 부정선거 고소건을 깔고 앉아 있냐, 이것이 원칙이냐?" 언성을 높이며 싸웠죠..
부정선거가 아니면 날 명예훼손으로 중앙선관위원장 양승태 이름으로 고소를 했겠죠
당시 선관위원 출신들이 세계 선거협회를 만들고 A왭 이라는 회사로 선거 전자개표기를 만들어 여러나라 팔았고 문제가 많았죠..
많은 지식인이 부덩선거다! 말을 해도 언론들은 침묵하고 유투버들만 떠들고 있었죠..
당시 특히 박근혜의 새누리당은 부정선거 음모론자 많다며 부정선거 주장하는 이들은 미친놈 취급을 했죠.
그런데 지금...국힘이 부정선거라고 하니..
당시는 전자개표기 조작이 확인했기에 그것을 근거로 싸웠지만 지금은 전자분류기후 다시 수개표를 하니..
당시 나쁜짓 한 인간들은 다빠져 나가고..
새로운 인간들이 그럴가 모르지만..
그 때와 지금을 보면 웃기는 것은 맞는 듯..
어제 대리인단 변호사가 과거를 언급한 것에 맞는 것도 있다고..
열심히 써놓고 보니 JTBC에서 가짜 뉴스라고 나오네요 ㅠ
추가
결국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스카이 데일리' 경찰에 고소
주한미군..스카이 데일리 가짜뉴스로 확인